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연애심리테스트 토끼로 보는 소름돋는 연애성향테스트

by 감성총각 2017. 9. 10.
728x90

오늘도 신기한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오늘 함게할 심리테스트는 연애심리테스트 인데요. 바로 토끼로 보는 소름돋는 연애성향테스트 입니다. 귀여운 토끼를 가지고 하는 연애심리테스트 인데요. 귀여운 토끼들로 어떻게 심리테스트를 하는지 이제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번 토끼로 보는 연애심리테스트 에는 질문이 있습니다. 질문은 한가지 뿐이기 때문에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질문에 맞게 답을 선택하시면 되는 간단한 테스트 이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꿈에 그리던 사람과 첫 데이트를 하던 중, 공원에서 토끼를 만나게 됬는데...

당신은 과연 어떤 토끼를 만났을 까요?




당신이 데이트중 만난을 것 같은 토끼를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상상의 나래를 펼쳐서 데이트중 공원에서 만나게될 토끼가 어떤 토끼일지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자, 모두 자신이 만났을 것 같은 토끼를 선택하셨나요? 다들 선택 하셨다면 지금부터 바로 해설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A토끼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성향은?

변함없는 연애


A토끼를 선택한 당신의 '변함없는 연애'를 바라고 있습니다. 흔히 시간이 지나면 초반의 설렘, 서로에 대한 간절함이 무뎌지게 됩니다. 어찌보면 자연스러운 이 같은 현상에 당신은 상당히 거부감을 가집니다. 처음처럼 설레고, 서로를 소중히 생각하고, 우선적으로 생각해주는 연애를 바랍니다. 지나치게 서로가 편해져서 상대가 데이트 날인데도 그리 신경쓰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면 당신은 사랑이 식었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처음처럼 그대로, 변하지 않는 연애가 당신이 꿈꾸는 연애입니다. 당신에게 추천하는 연애상대로는 본 테스트에서 A토끼 또는 B토끼를 선택한 사람과 만난다면, 알콩달콩한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B토끼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성향은?

특별한 연애


B토끼를 선택한 당신은 '특별한 연애'를 바라고 있습니다. 당신은 연애가 다 비슷비슷한 과정을 거치게 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운명처럼 딱 들어맞는 사람과의 특별한 연애를 꿈꾸고 있습니다. 연애할 때 최대한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매사 배려심이 넘치는 당신은 충분히 그런 특별한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당신과 비슷한 마인드로 연애에 임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연애를 하면서도 뭔가 부족하다는 생각을 가지게 될 것이고, 외로움까지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추천하는 연애 상대는 본 테스트에서 A토끼 또는 B토끼를 선택한 사람과 만난다면, 알콩달콩한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C토끼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성향은?

안정적인 연애


C토끼를 선택한 당신은 '안정적인 연애'를 바라고 있습니다. 당신이 연애할 때 가장 싫어하는 것이 '기복' 입니다. 어떤 날은 불같이 뜨겁고, 어떤 날은 서로의 마음에 상처가 될 말까지도 하는 그럼 기복이 심한 연애를 피해야 합니다. 당신이 연애 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서로 언제나 그 자리에 있어줄 것' 이라는 믿음입니다. 당신은 이를 충족해줄 수 있는 연애를 꿈꾸고 있습니다. 서로를 향한 배려의 마음과 존중이 연애 관계를 안정적으로 만들어주는, 그런 연애가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립니다. 당신에게 추천하는 연애상대로는 본 테스트에서 C토끼 또는 D토끼를 택한 사람과 만난다면 재미있는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D토끼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성향은?

친구같은 연애


D토끼를 선택한 당신은 '친구같은 연애'를 바라고 있습니다. 당신은 초기의 설레는 감정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관계가 어느 정도 안정된 뒤 편안한 친구같은 사이에서 오는 행복감을 더 좋아합니다. 설레는 감정이란 것이 결국에는 점점 희미해질 것을 알기 때문에, 그것만을 추구하지는 않는 것입니다. 가끔은 제일 친한 친구같은, 가끔은 설레는 연인같은 그런 관계를 가장 이상적으로 여깁니다. 당신은 팔색조의 매력, 반전의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같은 관계를 이뤄가는 데에 적격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당신에게 추천하는 연애상대는 본테스트에서 C토끼 또는 D토끼를 선택한 사람과 만난다면, 재미있는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로써 오늘의 연애심리테스트 인 토끼로 알아보는 연애성향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어떻게 여러분이 꿈꾸고 있는 연애성향과 같은결과가 나왔나요? 전 비슷하게 나온거 같습니다. 토끼로 연애성향을 알아볼 수 있다는게 신기하기도 한데요. 혹시나 자신의 연애성향과 맞지 않다고 기분나빠하지 마시고 단순한 심리테스트 이니 재미로 하시고 웃어넘기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