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수상한가수 본드 - 너무 아픈사랑은 정체 부활 4대보컬 김재희, 닭발 누를까?

by 감성총각 2017. 9. 15.
728x90

이번주 수상한가수 보셨나요? 정말 역대급 무대가 하나 펼쳐졌는데요. 발로 수상한가수 본드 가 부른 김광석의 너무 아픈사랑은 사랑이 아니였음을 이였습니다. 정말 휘파람 불때는 소름이 쫙 올라오더라구요. 그럼 이번주 수상한가수엔 어떤 분들이 나왔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번주 수상한가수 에서는 수상한가수 닭발의 5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3인의 수상한가수들이 나왔는데요. 먼저 첫번째로 무대는 쌤오취리씨가 수상한가수 우동 의 복제가수로 나와서 윤종신의 '좋니'를 불렀습니다. 우동은 판정단으로 나온 김형석씨의 학원의 학원생이었다가 비공개 오디션에 합격해 가수가 되었었다고 합니다.



이어서 두번째 무대로는 배우 정가은씨가 수상한가수 욘세 의 복제가수로 나왔는데요. 욘세는 박준영의 '난 여자가 있는데' 를 포퍼먼스와 함께 열창 했습니다. 하지만 우동과 욘세의 대결에서 욘세가 아쉽게 패하고 말았는데요.



그러면서 밝혀진 수상한가수 욘세 의 정체는 바로 그룹 BGH to 로 활동했던 가수 수연 씨였습니다. 그녀의 노래 '솜사탕'은 한때 미니홈피 BGM 으로 많이 사용됬었을 정도로 굉장히 사랑받았었는데요. 그렇게 사랑받았었지만 데뷔 1년만에 해체가 됬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안타까운 사연도 전했는데 수연씨의 아버지가 4년전에 뇌경색에 걸려 쓰러진 후 언어장애가 있다는 사연을 전했습니다. 정가은씨도 자신의 아버지가 1년전 식도암 수술을 받았었다고 말하며 서로의 아픔을 공감했습니다.



다음으로 이어진 무대에서는 배우 송재희씨가 복제가수로 활약한 수상한가수 본드 가 나왔습니다. 이분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故김광석씨의 '너무 아픈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을 불렀는데 정말 잘 부르시더라구요. 중간에 휘파람을 불때는 정말 소름이 쫙 올라왔습니다. 송재희씨가 복제가수로 활약한 수상한가수 본드는 데뷔한지 20년이 넘은 관록의 가수셨습니다. 이분은 93년도에 데뷔를 했고 데뷔한 앨범이 137만장 이나 팔렸다고 합니다. 또한 가요톱10 에서 1위를 3~ 4주간 했다고도 합니다. 그리고 특히 가수 한동근씨의 보컬트레이너이기도 하다고 하는데요.



노래를 마치고 나서 복제가수인 송재희씨가 몰입된 감정에 눈물을 흘릴 정도였습니다. 판정단의 하연우씨는 '테크닉이나 발성이 아닌 이분이 음악을 대하는 태도는 느꼈다' 라고 말했고 판정단 모두가 '휘파람에서 어떻게 그런 힘을 가질 수 있는지 모르겠다' 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처럼 극찬을 받은 본드가 누군지 정말 궁금하지만 본드의 정체는 조금 있다가 파악하기로 하고 욘세에게 우승을 했던 수상한가수 우동의 정체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상한가수 욘세 에게는 우승했지만 수상한가수 본드 에게는 패배한 수상한가수 우동의 정체는 바로 2011년도에 데뷔한 가수 동우 씨였습니다. 동우 와 우동 이름을 보고 맞히신분들도 있으셨을까요? 동우씨는 전에 '너의 목소리가 보여' 휘성편에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지난화의 가수 김용진씨도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한 적이 있는 분이셨죠. 은근히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한 분들이 많네요.



자, 그럼 이제 수상한가수 본드 의 정체가 누구인제 알아봐야 하겠죠 먼저 나온 힌트들을 살펴보면 1993년도에 데뷔를 하셨구요. 데뷔앨범이 137만장이나 팔리셨고, 가요톱10 에서 1위를 3~4주간 하셨습니다. 그리고 데뷔를 하게된 사연도 독특했는데요. 바로 원래 그 앨범으로 데뷔를 하기로 한 사람이 있었는데 부득이한 사정으로 데뷔를 못하게 되어 대신 대뷔를 하게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럼 누구일까요?



제가 알아본 바로는 바로 부활의 4대 보컬 김재희씨입니다. 김재희씨는 1993년 자신의 형인 김재기씨가 사고로 돌아가시고 김태원씨가 목소리가 비슷한 김재희씨를 부활 3집 '기억상실' 로 데뷔 하게 했는데요. 이때의 데뷔년도가 1993년 입니다. 그리고 부활 3집 '기억상실' 의 앨범 판매고가 137만장이며 그당시에 가요톱10 에서 3주간 1위를 했었습니다. 수상한가수 본드 가 말한 내용이 모두 맞아 떨어지죠? 어쩐지 노래를 정말 잘한다 했습니다. 수상한가수 본드 의 정체는 부활으 4대 보컬 가수 김재희씨 였습니다. 이거 수상한가수 닭발 긴장 좀 해야 될것 같은데요? 다음엔 어떤 노래로 닭발과 대결을 펼질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