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연애심리테스트 포옹으로 알아보는 연애타입

by 감성총각 2017. 9. 16.
728x90

완연한 가을이 되었습니다. 날도 선선해서 여기저기 놀러 다니기도 좋구요. 낮엔 아직도 덥긴 하지만 그래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주니 견딜만한것 같습니다. 지금같은 날씨가 연애하기 딱 좋은 날씨죠? 놀러가기도 좋고 먹을거리도 많구요. 솔로는 웁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심리테스트는 연애심리테스트 중 포옹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연애타입 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많이 안아주고 싶겠죠? 그 포옹을 가지고 당신의 연애타입을 알아볼 텐데요. 아래에 나올 보기를 보고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포옹을 한가지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보기 나갑니다.


A부터 D까지 4가지의 포옹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포옹 한가지를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다 좋아하시는거 알지만 그래도 딱 한 가지만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선택 하셨다면 바로 해설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포옹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연애타입은?



A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타입은?

친구같은연애


당신은 첫 눈에 반하는 사랑과는 조금 거리가 먼 타입입니다. 당신은 낯가림이 있는 편이라 서서히 뜨거워지는 사랑을 하게 되는 편입니다. 상대가 마음에 들어도 그 속마음을 잘 보여주지 않고 애써 아닌 척 하기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상대도 당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적극적으로 바뀌면서 매력을 발산합니다. 이런 연애는 친구에서 연인으로 변하는 경우가 많으며 스스로도 가장 선호합니다. 편안함을 선호하는 당신! 친구같은 연인이 될 수 있겠네요.




B를 선택한 당신은 연애타입은?

첫 눈에 빠지는 타입


당신은 첫 눈에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 타입입니다. 당신은 첫 눈에 사랑에 빠져 마음을 빼앗기게 될 가능성이 많은 타입입니다. 영화처럼 첫 눈에 반할 사람에게 모든 것을 걸 수 있는 로맨틱함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첫 눈에 반한다는 것은 상대의 외모만을 기준으로 삼는 경우가 많다는 뜻이기도 하지요. 때문에 교제를 시작하고 성격차이로 상처를 받기도 하지만, 이러한 아픔을 로맨틱함으로 극복하네요. 마음에 드는 이성 앞에서도 적당히 튕겨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C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타입은?

매우 신중한 타입


당신은 꽤나 의심이 많은 타입입니다. 상대가 첫인상이 아주 좋다고 해도 무턱대고 들이대기 보다는 일단 한 걸음 물러서서 상황을 살피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신중한 성격으로 인해 인연을 놓치는 경우도 있지만, 첫인상보다는 몇 번 더 만남을 가진 후에 결정하기 때문에 연애의 실패 확률이 매우 낮으며 안정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하지만 이사람이다 싶을땐 돌진해보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D를 선택한 당신의 언애타입은?

특정 매력포인트에 빠지는 타입


당신은 구체적인 이상형을 가지고 있는 타입입니다. 웃는 모습이 예쁘다거나 패션 스타일이 좋다거나 등 당신의 기준은 꽤나 구체적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준에 맞는 상대를 발견한다면 앞 뒤 잴 것 없이 돌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저돌적인 스타일입니다. 그렇지만 당신이 빠져버린 매력에 질려버린다면 사랑도 같이 금새 식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이 빠지는 매력포인트 이외의 것도 볼 수 있는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자, 오늘은 연인끼리의 포옹하는 모습을 가지고 심리테스트를 진행해 보았는데요. 솔직히 연인과의 포옹인데 어떤 포옹이든 안 좋을 수가 있을까요? 하지만, 그럼에도 여러분이 선택한 그 포옹으로 여러분의 연애타입을 맞춘다는게 참 신기하네요. 혹시 옆에 연인과 이 심리테스트를 하고 계시다면 서로의 연애타입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셨을테고 혼자서 이 심리테스트를 하셨다면 자신의 연애타입을 다시 돌아보게 되셨겠죠?



하지만 테스트의 결과가 자신과 다르다고 기분나빠하진 마세요~ 이건 단순한 테스트일 뿐이니까요. 어떤 타입이면 어떤가요?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마음껏 사랑하면 그걸로 된거죠. 지금의 인연과 예쁜 사랑하시고 솔로분들은 앞으로 만나게될 인연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