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그림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실제모습

by 감성총각 2017. 9. 18.
728x90

여러분은 다른사람들에게 보여주는 모습과 여러분의 실제모습이 얼마나 다른가요? 남들이 보는 내 모습과 나의 실제모습은 보통 어느정도 차이가 있기 마련인데요. 여러분과 함께 해볼 오늘의 심리테스트 그림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실제모습 입니다.



한 장의 그림을 가지고 여러분의 실제 모습과 보여지는 모습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인데요. 지금부터 보여드릴 한 장의 그림을 보시고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모습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기 또한 있으니 보기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1. 두개골

2. 웅크린 사람

3. 아무것도 안 보인다.



모두 어떤 모습이 가장 먼저 보이는지 선택 하셨나요? 오래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눈에 들어온 모습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을 완료하셨다면 바로 해설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 두개골이 가장먼저 보인 당신은 어떤사람?

당신은 영리하고 대인관계도 좋은 매력쟁이 입니다.


남들이 생각하는 당신은 넓은 마음을 가진 관대한 사람으로 생각합니다. 또 친구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친철하고 다정한 사람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쉽게 화내거나 서운해하는 일도 없는 당신을 매우 단순하고 쿨한 사람이라고 판단합니다. 또한 책임감이 강한 사람이라 자신이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하고 강한 동기부여로 끝까지 노력하는 완벽주의자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의 당신 모습은 알고보면 살짝 게으르고 영약하게 일처리를 해나가는 사람입니다. 영리한 당신은 어떻게하면 주위에서 인정받는지를 잘 아는 사람입니다. 완벽해보이지만 사실 빈틈이 많은 당신은 낙천주의자입니다. 또 주변사람들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교우관계도 좋지만 항상 애정을 갈망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니 주변 사람들의 소중함을 느끼고 지금 받는 사랑을 충분히 즐기도록 하세요.




2. 웅크린 사람이 가장먼저 보인 당신은 어떤사람?

당신은 책임감 있고 든든한 리더네요


남들이 생각하는 당신은 매우 영리하고 책임감있는 리더라고 생각해 존경하고 따릅니다. 또한 당신에게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며 위기가 닥쳤을때 당신에게 의지하고 싶어합니다. 사람들은 든든한 당신에게 많이 기대고 싶어하며 당신에게 무언가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다고 느낍니다.

실제로도 당신은 매우 성숙한 사람입니다. 불행이 닥쳐도 의연히 대처하고 넘어갈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단순한 면이 있어 불행이 와도 금새 잊어버리고 새로운 일에 집중하는것 때문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에게 많이 기대고 싶어 하지만 사실 당신은 남에게 무심한 편입니다. 자신의 뒷얘기를 하더라도 크게 개의지 않으며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지금은 당신의 주위에 사람이  많지만 더 좋은 인연을 위해 이제부터라도 주변사람들을 잘 챙기는 연습을 해보세요.




3.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던 당신은 어떤사람?

당신에게서 아무것도 보지 않으려고 하는 염세주의자 모습이 보입니다.


남들이 생각하는 당신은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슬퍼도 그걸 드러내지 않는 당신을 보며 의연하고 덤덤한 사람이하고 느낍니다. 그런 면이 오히려 사람들의 신뢰를 사기도 합니다.

하지만 실제 당신은 속앓이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의연한척 행동해도 속으로 고민이 많은 사람입니다. 다른사람에게 피해주는 것을 싫어하는 당신은 자신이 할 일을 남에게 떠넘기는 예의없는 행동을 가장 싫어합니다.


자, 지금까지 오늘의 심리테스트 그림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실제모습 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떻게 여러분의 실제 모습과 같은점이 있나요? 물론 그림 한 장으로 정말 여러분의 모습과 성격등을 알아낼 수 없습니다. 그저 추측하는 것이니 혹시나 실제 자신과 다르다고 기분나빠하거나 하진 마시길 바랍니다. 이건 단순한 테스트 이니까요. 재미로 보시고 웃어넘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