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10월 10일 화요일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by 감성총각 2017. 10. 10.
728x90

쥐띠

변화와 도전을 추구하면서도 게으름 때문에 시간을 낭비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일을 헤아리기 힘든 날이군요. 주변을 재정비하고 철저히 준비를 해야 할 때에요.
84년생
    와우! 당신의 매력이 하늘을 찌를 듯한 하루군요. 적극적으로 애인이나 이성 친구를 만나보세요. 상대방도 당신에게 호감을 느낄 수 있는 멋진 날이군요.    
72년생
    재물 운이 좋으니 매매나 주식 등 사고파는 일에서 상당한 이익을 볼 수 있겠군요. 직감을 따르면 본인이 주관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행복이 가득한 하루가 될 거예요.
60년생
    사소한 말다툼 때문에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세요. 상대방에게 비밀을 털어놓기 보다는 무조건 경청하는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겠어요.    
48년생
    귀인의 도움을 받아 모든 일을 쉽게 풀어나갈 수 있겠네요. 걱정은 뒤로하고 자신 있게 일을 진행해 보세요. 당신의 추진력과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36년생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가볍게 등산을 해보세요. 높은 곳에 올라가 마음을 비우고 아래를 내려다본다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거예요.


소띠

문제의 핵심을 빨리 파악하세요. 처음에는 분주하고 대단해 보일지 모르나 결과는 허무할 정도로 형편없을 수 있겠군요. 후회하지 않기 위해는 시작과 끝맺음을 확실하게 하세요.
85년생
    컨디션이 최악인 하루군요. 경쟁은 금물! 친한 친구와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오늘은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위해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군요.    
73년생
    시간을 쪼개어서라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투자하세요. 당신이 베푼 것보다 훨씬 큰 사랑을 받게 될 거예요. 자존심 따위는 던져버리고 진실한 마음을 표현하는 게 좋겠군요.
61년생
    몸의 상태가 저조하네요. 직장 동료와의 신경전이 생길 수 있으니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해요. 혼자만의 여가 생활을 즐기거나 휴식을 취하기엔 최상의 날이에요.    
49년생
    오늘은 별다른 약속이 없다면 일찍 귀가해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즐겁고 힘이 날 거예요.
37년생
    금전적인 지출과 손실로 마음까지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불안한 요소가 있다면 미리 손을 써야 해요. 외출을 줄이고 언행을 조심한다면 무난히 넘어갈 수 있어요.


호랑이띠

자만심과 독선적인 행동을 특히 자제하세요. 오늘따라 가족들 사이에 마찰이 생길 수 있어요. 배가 산으로 가야 할지! 바다로 가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군요.
86년생
    앗! 상대하기 힘든 이성을 만나게 되겠군요. 자존심을 내세울 단계는 아니니 먼저 상대의 취미나 성격 등을 파악해 보세요. 오늘은 이성에게 사랑을 고백하기에는 부족한 날이에요.    
74년생
    오늘은 유흥비나 생각지도 못했던 일로 지출이 생길 수 있겠군요. 집중력도 현저히 떨어지니 마음까지 피곤해지는군요. 오늘 같은 날은 집 안 청소를 하거나 지출을 줄이는데 집중하세요.
62년생
    경쟁을 피하고 타협점을 찾아보세요. 누구를 상대하든 협력하며 믿음으로 만남을 엮어 나가야 본인에게 유리해요. 이성 간의 언쟁도 조심하세요.    
50년생
    앗, 일거리는 늘어나는데 성과는 미미하네요. 까다로운 일들이 사방에 널려있으니 일정을 조율해서 우선순위에 따라 일을 진행하세요.
38년생
    오늘은 모든 계획과 약속을 취소하고 바로 집으로 가는 것이 현명한 처사예요. 집에서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며 피로와 긴장을 푸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토끼띠

평화로운 가운데 기쁜 소식까지 들려오는군요. 오늘은 노력한 자에게 큰 상이 주어지는 형상이에요. 재정적 안정을 찾거나 거래 성사 등의 기쁜 일들이 펼쳐지겠군요.
87년생
    오늘은 돈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날이에요. 지출이 많아 지거나 용돈이나 월급이 늦어질 수 있으니 긴장할 필요가 있겠군요. 학업 운은 매우 좋으므로 공부에 전념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75년생
    기다리던 소식은 오지 않고 혼란만 가중시키는 소식만 들리겠군요. 인연이 아니라면 빨리 포기하는 게 좋아요. 본업에 전념해야 인정도 받고, 마음의 안정도 찾을 수 있겠군요.
63년생
    사고파는 것에 불리한 운이 작용하고 있으니 주의하세요. 마음에 불안이 가중될 수 있으니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거나 주변의 조력자를 찾아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겠어요.    
51년생
    오늘은 만남과 인연에 아주 좋은 날이에요.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엔 아까우니 별다른 약속이 없다면 오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39년생
    오늘은 횡재수가 있어요.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줄 거예요. 자식들에게 용돈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덕담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용띠

아끼고 애쓴 보람이 있는 날이에요. 적금 만기일이 다가오거나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거에요. 신용과 예의를 다하면 사랑이든 비즈니스든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88년생
    컨디션이 저조한 날이군요. 이런 날일수록 친구들과 싸이클을 타거나 육체적, 정신적 건강 관리에 힘을 써보세요. 여러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엔도르핀이 생겨나는 하루예요.    
76년생
    우울하고 지루한 하루예요. 일상을 탈출하기엔 해야 할 일이 태산처럼 쌓여 있군요. 일을 끝내고 친구들과 가진 술자리에서 뜻밖의 정보를 들을 수 있으니 귀를 기울여보세요.
64년생
    몸의 상태가 저조하니 심리적인 압박이 생길 수 있어요. 가족에게 예민한 반응을 보여 언쟁을 일으킬 소지가 있으니 말을 아끼세요. 조력자를 찾고 있다면 가족 안에서 찾아 보세요.    
52년생
    귀한 인연의 도움으로 계획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겠어요. 단, 금전운은 좋지 못해요. 하지만 곧 재물이 들어오니 크게 신경 쓰지 마세요.
40년생
    봄기운이 가득 담긴 반가운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남쪽으로부터 귀인이 나타나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군요. 편안하게 상황을 지켜본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는 날이에요.


뱀띠

금전운이 좋아져 걱정이 없는 날이군요. 여유와 경쟁력이 생기니 대인관계에서도 활기를 띠게 되네요. 무엇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 도전해보세요.
89년생
    누군가의 관심과 도움이 따르는 하루군요. 친구와 경쟁하기보다는 함께 스터디 그룹을 만들어 공부해 보세요. 오늘만큼은 집중력이 강해지고 친구에게 많은 도움을 받는 날이에요.    
77년생
    판단력이 흐려지고 컨디션이 저조한 날이에요. 중요한 결정사항은 다음 날로 미루는 것이 좋겠군요. 오늘은 친구들과 수다를 떨거나 가족들과 함께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해보세요.
65년생
    타인과 다툼과 오해가 반복될 수 있으므로 마음을 다스리고 조용히 보내세요. 소홀했던 가족들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거나 취미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겠군요.    
53년생
    오늘은 누구에게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없으니 상대방에 크게 기대하지 마세요. 인연의 소중함을 느끼는 하루를 되겠네요. 살짝 기운이 빠질 수 있으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41년생
    오늘은 복잡한 마음을 추스르며 충분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찜질방을 가거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풀어보는 것도 좋아요.




말띠

빨리 포기하고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이 유리하겠군요. 신경도 예민해져 있어 다른 사람과 다툼이 일어날 소지가 있어요. 잠시 침묵으로 일관하며 상황을 지켜보는 건 어떨까요?
90년생
    젊은 혈기와 감정적인 행동보다는 냉철한 이성이 요구되는 하루예요. 뜻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을 것이나 참고 노력하면 반드시 원하는 결실을 맺게 될 거에요.    
78년생
    당신이 원했던 것보다 실망스러운 결과가 예상되는군요. 주저하지 말고 타인의 도움을 받아들이세요. 현실적인 판단과 발 빠른 결정이 판세를 역전시킬 수 있으니까요.
66년생
    잠시 정체되는 상황이 생기겠어요. 현재 불리한 상황이더라도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에게 이로운 상황으로 변할 거예요. 모든 일에는 해결책이 있으니 가족과 의논해 보세요.    
54년생
    와우!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날이에요. 절대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이므로 빠르게 움직여야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42년생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기운을 보강하는 일이에요. 진행하는 일은 승산이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충분히 휴식을 취해보세요.


양띠

애정운이 좋은 방향으로 전개될 거에요. 단, 버는 사람 따로! 쓰는 사람 따로! 금전적인 측면에서는 상대가 누구든지 그야말로 실속없는 거래가 이뤄지는군요. 지출을 자제해보는 건 어떨까요?
91년생
    문제가 있다면 선배나 부모님과 의논해야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겠군요. 고집을 부리거나 숨기지 말고 고민을 토로해 보세요. 반드시 당신을 돕는 사람들로 인해 기쁜 하루가 될 거에요.    
79년생
    애정운이 최상이군요.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기에 딱 좋은 날이군요. 애인이든 가족이든 당신을 사랑해주는 사람으로 인해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날이에요.
67년생
    성실함으로 승부를 걸어 보세요. 계획하던 일들이 처음에는 어려울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니 꾸준함이 답이에요. 좋은 소식이 곧 들려 올 거예요.    
55년생
    오늘 같은 날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목적을 달성하기 어려워요. 적극적인 자세보다 오히려 소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신중하게 움직이세요.
43년생
    오늘은 지출보다 수입이 많은 날이에요. 평소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이 잘 해결되어 금전적으로 큰 보탬이 되는군요. 모두 당신이 노력한 대가이니 편히 즐겨보세요.


원숭이띠

서두르고 욕심을 부리면 뜻하지 않는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요. 외출하기보다는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아요. 지나친 자만심과 충동적인 행동을 자제하세요.
92년생
    아무리 불러봐도 상대는 점점 멀어져만 가는군요. 오늘만큼은 자존심 따위는 접어두고,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귀를 기울여야 이별을 막을 수 있겠군요.    
80년생
    중요한 사안을 결정해야 하니, 냉정하게 판단해서 움직이는 게 좋겠군요. 큰 일을 도모하기 딱 좋은 날이에요. 바삐 움직이고 주변 사람들과 화합하면 더 큰 결실을 맺을 수 있겠군요.
68년생
    가정 내 불화가 생기며 모든 일에 문제가 생기겠군요. 불필요한 자존심을 버리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 개선에 시간을 할애해 보세요. 가족만이 나의 든든한 지지자이니까요.    
56년생
    오늘은 일찍 집으로 들어가 조용히 하루를 정리하고 쉬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특히 건설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들은 꼭 휴식을 취하세요.
44년생
    사랑을 베푼 만큼 돌려받지 못해 미련이 생기고, 섭섭해지는 하루가 되겠군요. 대화를 통해 해결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닭띠

오늘은 현명한 처세술이 관건이군요. 조급함을 버리고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당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을 붙들고 애를 태운다면 손해만 커질 거에요.
93년생
    상대방을 탓하지 말고 모든 원인이 자신에게 있다는 생각으로 움직이면 오히려 승산이 있어요. 감정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참고 인내하는 순간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 거에요.    
81년생
    마음이 혼란스러워 변덕을 부리게 되는군요. 혼자 일을 감당하기엔 벅찬 하루예요. 주변의 조언이나 도움을 받아들이는 게 좋겠군요. 욕심을 버리면 생각지도 못한 성과를 얻게 될 거예요.
69년생
    오랜 친구와의 만남 속에서 행복감을 느끼겠어요. 인연에 감사하며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애정 운이 상승하니 가정에서도 즐거움이 가득 하겠어요.    
57년생
    큰 기대를 하던 일이 있다면 오늘은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아요. 허무한 감정이 밀려올 수 있어요. 하지만 포기하지 말고 재정비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세요.
45년생
    복잡한 머릿속을 정리해야 안정을 찾을 수 있어요. 고집을 부리며 남을 탓하지 말고 마음을 비워보세요. 문제를 찾는다면 일이 훨씬 쉽게 해결될 수 있어요.


개띠

근심했던 일들이 하나둘씩 풀려가고 자신감과 용기를 얻게 되는 행운의 날이에요. 주변에 나를 돕는 조력자도 생겨나고, 애정적으로도 충만한 하루가 펼쳐지겠군요.
94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발전이 없는 느낌이 드는 하루군요. 너무 욕심을 부리는 건 아닐까요? 잠시 휴식을 취하며 자신을 뒤돌아보세요. 가까운 친구의 조언을 듣는 것도 필요한 날이군요.    
82년생
    오늘은 시비와 구설이 따르는군요. 친구들을 만나도 사소한 시비가 생겨 마음만 복잡해질 수 있겠군요. 가족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해보는 것도 좋겠군요.
70년생
    타이밍을 놓치지 마세요. 게으름과 소심함은 금물이에요.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고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바삐 움직이세요. 독단적으로 움직이는 것도 오늘은 괜찮아요.    
58년생
    앗, 오늘 술 약속이 있다면 취소하세요. 될 수 있으면 일찍 집에 들어가 가족들과 함께 단란하고 평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좋겠어요.
46년생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어요. 무슨 일을 해도 손실만 커지니 서두르지 말고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마음을 비우고 새로운 기회를 기다려보세요.


돼지띠

자기 자신을 뒤돌아보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해요. 떠들썩한 장소보다는 명상을 하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새로운 계획과 주변 정리가 필요한 순간이에요.
95년생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한다면 오늘은 조금 곤란한 날이에요. 소극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이 오히려 이로운 결과를 가져오는군요. 여유롭게 기다리는 자에게 기회와 행운이 올 거예요.    
83년생
    컨디션이 최상이니 복잡한 계산이나 어려운 업무도 거뜬히 소화할 수 있겠군요. 오늘은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인정을 받고, 이익을 만드는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거예요.
71년생
    업무에 관련된 사항이 있다면 빨리 결정하세요. 능력을 발휘해서 이익을 창출하니 보람을 느끼게 될 거예요. 멀리서 즐거운 소식도 들려오고 주변에 당신을 찾는 사람들이 많네요.    
59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나아갈 수도 물러날 수도 없는 상황이에요. 허무함이 파도처럼 밀려오겠어요.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며 심란한 마음을 정리해 보세요.
47년생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늘 당장 진행해도 될 만큼 좋은 날이에요. 하지만 많은 지출이 예상되니 서두르지 말고 계획을 세워 천천히 진행하세요. 여유를 가져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