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상식/생활정보

2017 멜론뮤직어워드 카카오핫스타상 투표하기

by 감성총각 2017. 11. 7.
728x90

올해도 어김없이 연말이 다가오고 그에따라 갖가지 시상식들의 준비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2017 멜론뮤직어워드 카카오핫스타상 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스트리밍 사이트인 멜론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9회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번 2017멜론뮤직어워드는 2017년 12월 2일 (토) 19:00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막을 올리게 되는데 올해를 빛낸 가수들의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그에따라 이미 티켓팅 선예약이 끝났고 남은 것은 3차 티켓팅 인데 이 마저도 죄석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 다뤄볼 주제는 2017멜론뮤직어워드의 시상부분중 하나인 카카오핫스타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1월 7일 12시 부터 카카오핫트타상 투표가 시작되었는데요. 벌써 남자아이돌 3그룹이 1~3위를 점령하고 있습니다. 1위는 워너원, 2위는 EXO(엑소), 3위는 방탄소년단 으로 경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어서 4~6위는 아이유와 여자아이돌 2그룹이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데요. 아이돌 그룹들 중 유일한 솔로가수인 아이유가 4위에 올라가 있고 뒤를 이어서 트와이스가 5위를 마마무가 6위로 맹추격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투표가 시작된지 얼마되지 않았기 때문에 순위가 어떻게 바뀌게 될지는 알 수가 없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나 그룹이 있다면 투표를 해서 순위를 올려주는것이 좋겠죠? 그럼 이제 투표를 하러 가볼까요?



1. 카카오톡 채널, 다음(PC,모바일) 사이트를 연다.

카카오핫스타상 투표는 총 3가지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그리고 카카오채널에서 진행을 할 수 있는데요. 각각 3표씩을 투표 할 수 있어서 하루에 총 9개의 표를 자신이 응원하는 가수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2. 카카오핫스타상을 검색한다.

카카오채널과 다음사이트에 접속하여 '카카오핫스타상' 을 검색하면 투표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그곳에서 자신이 응원하는 가수에게 투표를 하면 되는데 이때 다음 계정과 카카오계정이 연동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혹시나 연동이 되어 있지 않더라도 투표하기를 누르면 연동화면이 나오니 연동을 하고 투표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3. 투표하러 GO! GO!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PC와 모바일 투표를 진항하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핫스타 투표 PC 바로가기

카카오핫스타 투표 모바일 바로가기


혹시나 아직 2017 멜론뮤직어워드 티켓을 구하지 못하신 분이 계시다면 이번 카카오핫스타 투표 이벤트를 노려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카카오핫스타 투표에 참여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총 200명(1인당 2매/ 총400매)에게 2017 멜론뮤직어워드 초대권을 추첨을 통해 준다고 하니 투표를 많이 할 수록 확률도 그만큼 올라 가겠죠? 초대권은 다음검색 플러스친구를 통해 개별 연락을 통해 보내준다고 합니다.



2017 멜론뮤직어워드 카카오핫스타상 투표하시고 초대권도 받으셔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도 보러가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