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11월 셋째주 이주의 별자리 운세 (11/13~11/19)

by 감성총각 2017. 11. 13.
728x90

물병자리

이번 주에는 유흥이나 쾌락에 빠져 망신을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해요. 매력이 돋보이는 시기라 주변에 당신을 좋아하는 이성이 생길 수 있어요.

금전운: 재산이 쉽게 들어오는 만큼 쉽게 나갈 수도 있음을 명심하시고 지출에 신경을 쓰시고 무모한 투자 등은 삼가세요. 재테크를 하더라도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파악을 한 후에 시작하여야 할 것이며 지출과 소득에 대한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야 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바쁘게 움직여야 행운이 따르는 시기예요. 태양 같은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마음속에 담고만 있었던 일들을 실천하기 좋은 시기예요.

금전운: 이번 주는 금전 운이 상승하는 최적기입니다. 노력의 결과가 결실을 보게 되는 시기입니다. 모처럼의 소득에 마음에 두었던 부동산이나 동산 채권 주식 등을 사는 것도 좋습니다. 값진 결과로 얻은 것인 만큼, 당신에겐 행운의 아이템이 되니 소중히 간직하세요.


양자리

변화가 생기는 시기예요. 짝사랑이 이루어지거나, 새로운 이성을 알게 되네요. 변화에는 용기가 필요한 법이니 마음먹으면 바로 실천하세요. 스스로 판단해서 움직여야 해요.

금전운: 구매로 인한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 전에 계약서나 보증서를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전문가에게 부탁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허위광고에 속아 쓸데없는 지출이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상술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할 것이며, 이번 주엔 투자전망 또한 평균 이하이니 자중하는 편이 좋습니다.


황소자리

행운이 따르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주변으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어요. 남들보다 부지런히 움직이고, 당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보세요.

금전운: 뜻하지 않은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동업이나 같은 곳에 투자했던 사람과 의견이 맞지 않아 수입 분배에서 다툼이 예상됩니다. 힘든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이를 예방하기 위해 그동안의 투자에 따른 기록이나 문서를 확인해 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쌍둥이자리

욕심과 의심을 자제하세요. 과욕을 부리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타인과 경쟁하기보다 경쟁자를 당신의 편으로 만들어보세요.

금전운: 이번 주는 예상보다 높은 수입이 있으나 자칫 구설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채무관계를 확실히 해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서류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다음 주가 되면 뜻밖의 행운이 따르니 복권이나 이벤트 응모를 해도 좋을 듯합니다.


게자리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보세요. 사건, 사고가 많은 시기니 마음이 혼란스럽네요. 기회는 위기 속에서 찾아오니, 본인의 판단과 센스를 발휘해보세요.

금전운: 고정적이던 수입이 증가하고 예상 밖의 부수입도 생깁니다. 이번 기회에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나 아직은 때가 이르니 종잣돈으로 만들어 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갖고 싶은 물건이 있지만 지금 정말 필요한 물건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합니다.




사자자리

새로운 기회와 변화가 찾아오고 있어요. 해외로 나갈 기회가 생기니, 유학을 가게 되거나 프로젝트팀에 선발되겠군요. 어려운 관문을 뚫고 나갈 운이 깃들었으니 최선을 다해 보세요.

금전운: 이 시기에는 감정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겠는데 특히 당신의 인간관계에 있어서 변화가 있는 시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따라서 주위의 사람들을 잘 돌보시고 살피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이니 이를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유비무환이라고 했습니다. 어떠한 운이라도 준비가 필요한 법이니까요.


처녀자리

승진과 합격으로 인해 기쁨이 생기지만, 가정에는 근심이 생길 수 있어요. 일과 가정 중 한쪽에만 치우치지 말고 시간을 잘 분배하세요.

금전운: 처음 계획된 대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단호하게 중단해야 합니다. 그것이 손해를 줄일 수 있는 제일 나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돈 문제에 객관적으로 임해야 하며 투자는 있되 진행이 쉬지 않으니 일을 그르치기 쉽겠습니다.


천칭자리

먹구름이 걷히고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주변의 마찰로 힘들었지만, 이제는 모두가 당신을 이해하고 도움을 주고자 하니 더할 나위 없이 기분 좋은 날들이 예상되는군요.

금전운: 돌발적 상황에 대비해 주머니를 넉넉히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엔 투자한 만큼의 결실을 기대하기 어려운 운이므로 주위의 조언보다 스스로 결정에 중심을 두세요. 모든 상황을 흘러가는 대로 내버려 두는 것도 괜찮습니다.


전갈자리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니 능력을 인정받는 시기예요. 평소 보수적인 사람이었다면 이번 주는 좀 더 유연하게 행동해야 대인 관계에서도 문제가 없고, 계약도 쉽게 체결될 수 있어요.

금전운: 재산을 잘 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업을 확장하거나 큰집으로 이사 가는 경우처럼 중요한 일이 아닐 때는 대출을 받지 말고 친구나 이웃들의 사치스러운 생활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백화점보다는 인터넷 쇼핑몰이나 재래시장을 이용하는 것이 절약의 시작입니다. 적은 돈을 소홀히 넘기지 말아야 합니다.


사수자리

법과 관련된 분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하세요. 유흥이나 쾌락에 빠지게 되면 자칫 큰 손실과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부도덕한 일에 연루되지 마세요.

금전운: 재산이 쉽게 들어오는 만큼 쉽게 나갈 수도 있음을 명심하시고 지출에 신경을 쓰시고 무모한 투자 등은 삼가세요. 재테크를 하더라도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파악을 한 후에 시작하여야 할 것이며 지출과 소득에 대한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야 할 것입니다.


염소자리

지나친 완벽을 추구하면 마음이 힘들 수 있어요. 직장에서는 당신의 말 때문에 상대가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인색한 마음을 버리고 베풀어야 해요.

금전운: 망설임이 심하다 보면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신중한 것도 좋지만, 결과가 확실히 예상되는 상황이라면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유가 있다면 필요한 물건이나 아이템을 장만하는 것도 좋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그동안 인색했던 것은 아닐까요. 가끔은 스스로 선물을 해보는 것도 좋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