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새끼손가락 길이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by 감성총각 2017. 11. 15.
728x90

오늘도 재미 있는 심리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가지고온 심리테스트는 성격유형 테스트로 여러분의 새끼 손가락 길이를 가지고 알아보는 아주 간단한 심리테스트 입니다.



예전에 진행 했던 손가락 테스트는 약지 손가락의 길이를 가지고 알아보느 심리테스트 였는데 이번 심리테스트는 새끼손가락의 길이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테스트 입니다.

지금부터 보기를 보여드릴 텐데 보기를 잘 보시고 자신의 왼손과 맞는 모양이 있다면 선택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보기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기

A. 새끼 손가락의 길이가 약지의 첫 마디와 동일하다.

B. 새끼 손가락의 길이가 약지의 첫 마디보다 더 길다.

C. 새끼 손가락의 길이가 약지 첫 마디보다 짧다.



자, 여러분과 맞는 그림을 찾으셨나요? 왼손을 들고 살펴봐 주세요.

선택을 완료 하셨으면 바로 해석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A와 같이 새끼 손가락이 약지와 같을때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성격의 당신은 분위기 메이커


A 그림과 같이 새끼 손가락의 길이가 약지 첫마디와 같은 당신은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성격과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분위기 메이커로 통합니다. 유연한 인간관계와 훌륭한 의사소통 능력을 가지고 있는 당신, 자신의 감정과 생각에 솔직하며 주위 사람들에게 표현하기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외로움을 두려워하는 면이 있어 가끔 과장되게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꾸며내기도 합니다.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고 자연스레 자신의 모습을 보여줘 보시는 건 어떨까요?




B와 같이 새끼 손가락이 약지보다 길때

친절하고 관개한 성격의 당신은 만인의 애인



B와 같이 새끼 손가락길이가 약지보다 긴 당신은 친절하고 관대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의 사랑과 애정을 받는 타입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정확하게 주위 사람들에게 표현할 줄 알고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툼이나 갈등을 싫어하고 모든 사람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가지려 노력하는 온화한 성격의 당신, 만일 누군가 당신에 대해 안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거나 비난한다면 그것은 상대방이 당신을 잘못 판단한 것입니다.




C와 같이 새끼 손가락이 약지보다 작을 때

비밀이 많고 속내를 표현하기가 너무 어려운 당신


C와 같이 새끼 손가락길이가 약지보다 작은 당신은 비밀이 많고 자신의 솔직한 속내를 표현하는 것을 어려워합니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도 다가서지 못하고 감정 표현 한번 하기도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 상대방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서 만약 상대가 자신의 기대치에 미치지 못할 경우 크게 실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사람이라고 생각되는 친구들을 위해서라면 아낌없이 나눠주고 도와주는 의리파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주변 사람의 도움을 얻어 차근차근 다가가 보는 건 어떤가요?


오늘의 심리테스트 는 새끼손가락 길이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이었습니다. 어떻게 여러분의 성격 유형과 잘 맞았나요? 혹시나 여러분의 실제 성격과 결과가 다르게 나왔더라도 재미로 보시고 웃어 넘겨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