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상식

다음 검색퀴즈 릴레이퀴즈 정답 및 보너스 퀴즈 정답

by 감성총각 2017. 12. 6.
728x90

이번에 다음 검색퀴즈 가 새롭게 시작된걸 알고 계신가요? 12월 4일부터 시작되어 13일 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지난번 살찐곰 이모티콘 이벤트를 상황리에 마무리 하고 이번 릴레이퀴즈 이벤트 에서는 무려 iPhone X 를 상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이런 이벤트를 놓쳐선 안되겠죠? 그래서 이번 검색퀴즈의 정답을 가져 왔습니다.

물론, 다음 검색퀴즈 릴레이퀴즈 의 정답 뿐만 아니라 보너스 퀴즈의 정답도 가져 왔습니다. 보너스 퀴즈의 상품으로 iPhone X 추가 응모권과 함께 스타벅스 커피, 바나나맛 우유도 준다고 하니깐 도전해야 겠죠? 게다가 많이 응모할 수록 당첨 확률도 올라간다고 하니깐 매일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검색퀴즈 릴레이퀴즈 문제 및 정답

이번 다음 검색퀴즈 릴레이퀴즈는 사실상 문제라고 할 것도 없었는데요. 그냥 검색을 활용한 심리테스트에 가까웠습니다. 간단한 질문을 하고 그에 따라 답을 선택하여 5문항을 마치면 자신의 심리테스트 결과도 알려주고 iPhone X 에 응모도 되는 이벤트 였습니다. 그러면 시작해 볼까요?




먼저 위의 링크를 통해 검색퀴즈로 들어가시거나 카카오톡 등을 통해서 접속해 주시길 바랍니다. 문제 수는 총 5문항 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특별하게 정답이 있는 문제가 아니라 심리테스트 형식의 문제가 나옵니다. 여기선 검색으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였네요. 총 5문항 인데 실수로 5번째 문항을 캡쳐 하진 못했습니다.



5문항의 답변을 전부 누르고 나면 마지막엔 성격테스트에 대한결과가 나오고 결과 이후에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주셔야 아이폰X 에 응모가 되시는 것입니다. 혹시라도 그냥 끄시면 응모가 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꼭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다음 검색퀴즈 메인 이벤트인 릴레이퀴즈 이벤트를 마무리 하고 나면 보너스 퀴즈 이벤트를 풀수 있는데 보너스 퀴즈는 문제가 약 19개 였습니다. 반복적으로 풀어서 알아내긴 했지만 이 개수가 맞을 겁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보너스 퀴즈 의 문제와 정답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너스 퀴즈의 19가지 문제와 정답 입니다. 잘 보시면 문제가 2지 선다형 문제이고 그나마도 어려운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정답이 없다고 하시더라도 크게 어렵지 않게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렇지만 정답이 있다면 좀 더 쉽고 빠르게 할 수 있겠죠?



정답

1. 황금연휴  2. 주문하기  3. 만나이 4. 탄생석  5. 베스트셀러  6. 개봉  7. 서버시간

8. 발라드순위  9. 인사말카드  10. 환갑  11. 가족호칭  12. 사상의학  13. 오늘날씨

14. 겨울보양식  15. 동지  16. 자전거길  17. 스키장  18. 번역기  19. 맞춤법검사


혹시나 스크롤 내려서 찾기 귀찮으실 분들을 위해 정답만을 따로 추려 보았습니다. 위에서 맞는 정답을 찾아 빠르게 응모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모두들 당첨되시길 빌면서 이번 다음검색 릴레이 퀴즈 및 보너스퀴즈 정답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