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무술년 띠별운세 올해의 운세

by 감성총각 2018. 1. 1.
728x90

쥐띠

여러 가지 일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고, 바쁜 시기예요. 현재의 위치와 자산을 지키는 데 집중하고,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세요. 자기 자신을 믿으세요.
84년생
    열심히 노력한 만큼 보람을 느끼고, 자신감이 넘치는 한 해가 될 거예요. 바쁜 생활 속에서 원하는 것을 얻고, 주변에 나를 따르는 사람들이 넘치겠네요.    
72년생
    학과 또는 직장을 바꾸거나, 환경이 바뀌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돼요. 이 경험을 통해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되네요. 시험 합격이나 간절히 원하던 일을 성취하게 될 거예요.
60년생
    노력한 일에서 성과가 나타나고 결실을 맺게 될 거예요. 성실하게 노력한 만큼 대가를 받을 수 있어요. 애정운이 상승하므로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기쁜 일이 생길 거예요.    
48년생
    마음이 급할수록 기회를 기다리며 실력을 키우세요. 섣불리 환경을 바꾸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도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인내심을 갖고 냉정하게 판단하면 실수를 막을 수 있어요.
36년생
    자만심과 욕심을 버리고, 자산을 지키는 데 집중하세요. 상황에 따라서 유연하게 생각을 바꾸고, 가족과 의논하고 결정하는 것이 본인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거예요.


소띠

여유와 자신감을 다시 얻게 되는군요. 에너지와 행운이 상승하는 시기예요. 사업이나 연애, 그리고 건강도 운이 좋아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가기에 무리가 없어요.
85년생
    학생은 학문에 열중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계획을 세워 시간을 조율하면 실수를 줄일 수 있을 거예요. 단, 이성 문제로 걱정이 생겨도, 이성에게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73년생
    오랫동안 계획했던 일에서 하나둘씩 성과가 나타나고, 걱정했던 일이 해결돼요. 특히 학업이나 직장 때문에 고민했다면,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게 될 거예요.
61년생
    회사에서 승진하거나, 사업이 빠른 속도로 발전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소망하는 일도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거예요. 연애운도 좋아 미혼자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네요.    
49년생
    하는 일이 진전되고, 목표를 성취하게 될 거예요. 사회적인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생겨요. 믿음과 사랑으로 행복한 날들이 될 거예요.
37년생
    몸과 마음이 편안한 시기예요. 가정이 화목하고 호화롭게 지내는 행복한 한 해가 될 거예요. 명예를 얻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겠군요.


호랑이띠

당신의 타고난 지혜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거예요. 또한, 본인의 지식과 기술적 역량 때문에 이득이 따르는군요. 여러 가지 계획을 동시에 추진하려면, 돈을 현명하게 써야 해요.
86년생
    멋진 이성을 만나고, 새로운 취미 활동으로 활력이 넘치게 될 거예요. 노력하면 원하던 모든 것을 순조롭게 얻게 될 거예요. 행복한 미래가 눈앞에 펼쳐져 있어요.    
74년생
    공적인 일은 잘 풀리지만, 사적인 애정전선에 불안정한 기류가 흐르네요. 결혼이 지연되거나 내 짝이 아닌 연인을 만나도 마음에 여유를 가지세요.
62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기고, 어렵게 진행되었던 일이 해결될 거예요. 다만, 연애운이 좋지 않아 이기적인 행동을 자제하고, 진심으로 상대방을 대하세요.    
50년생
    좋은 컨디션과 꾸준한 자기 계발 덕분에 사업상 이익이 생겨요. 대인관계에서 적을 만들지 말고, 의리와 믿음으로 상대방을 대하세요. 그러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거예요.
38년생
    시간을 아끼며 성실하게 노력하세요. 모든 문제가 해결되고, 본인이 원하는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될 거예요.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니 힘내세요.


토끼띠

하고자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돼요. 간혹 이성 문제로 구설에 오르고, 당혹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최근에 갑자기 가까워진 이성을 멀리하세요.
87년생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니, 학문에 몰두하면 성공할 거예요. 건강운도 좋아 즐겁고, 자신감이 충만해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75년생
    최선의 결정을 위해 깊게 생각하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게 좋아요.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흔들리고, 연인의 강요와 간섭이 지나쳐 다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3년생
    하는 일이 더 번창할 수 있도록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계획이 많아 바쁘지만,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거예요. 다만, 장기 여행을 피하고, 연인에게 특별히 신경 쓰세요.    
51년생
    행복한 가운데 걱정거리가 있을 수 있어요. 가정의 화목이 행복의 근원임을 잊지 마세요. 특히, 사업에서는 인맥 관리에 힘쓰고, 대의명분을 중요시하면 행운이 따를 거예요.
39년생
    정도를 지키며 생활하면, 안락하고 화목한 한 해가 될 거예요. 빠른 결단력으로 손실이 생긴 부분을 재정비하고, 현재의 자리를 지키면 큰 이익이 따르네요.


용띠

과거의 것을 과감하게 청산하거나, 재정비, 검토 등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해요. 잠시 운이 따르지 않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상황을 수습하고, 능력을 키우는 데 집중하세요.
88년생
    학생은 다니던 학교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여러 면에서 갈등이 생기네요.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한 시기군요. 권태기가 와서 만남과 이별을 반복할 수 있어요.    
76년생
    승진, 새로운 사업의 시작 등 끝내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단, 흥미를 잃어 쉽게 일을 포기하거나, 직장을 바꾸고 싶을 수 있으니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세요.
64년생
    다른 사람으로부터 인정받으려 하기보다는 자신의 능력을 키우는데 집중하세요. 마음을 다스리고 한 가지 일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원하던 성과를 얻게 될 거예요.    
52년생
    지금 하는 일에 충실하고, 분수에 넘치는 투자는 자제하는 게 좋아요. 가족끼리 뜻이 잘 안 맞아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가정의 화목을 위해 노력하세요.
40년생
    주변에 흔들리지 말고 주관을 지키세요. 끝까지 밀고 나가면 반드시 성취할 수 있을 거예요. 다만, 투자나 투기는 시기상조이므로 돈이 분산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게 좋아요.


뱀띠

감탄할만한 재능과 솜씨를 발휘해 위기를 현명하게 극복해 낼 거예요. 올해는 승진, 영전, 경사, 취업, 성사 등이 기다리고 있어요.
89년생
    두뇌가 명석해지고 끈기가 생겨 학문에 열중하면 대성할 운이에요. 자신감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정진하세요. 모든 일에서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어요.    
77년생
    금전적으로 안정되고, 능력까지 뛰어나게 향상되는 시점이므로 자기개발에 집중하세요. 노력을 통해 윤택하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65년생
    지금 하는 일에 싫증이 나도 근면하게 본업에 충실하면,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고 인정받게 될 거예요. 발 빠른 정보와 기술력, 그리고 성실함으로 승부를 걸어 보세요.    
53년생
    중간에 포기하지 않아야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고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새로운 투자를 하거나 직업을 변경하기보다는 본업에 충실하는 게 좋아요. 특히, 돈거래를 조심하세요.
41년생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고 행운이 따르는 해에요.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고 가정도 평온해질 거예요.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자신의 계획이 실현되겠네요.




말띠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고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많은 이익을 얻게 되는군요. 단, 지출도 클 것이니 돈을 소중하게 다루세요. 가정의 수입과 지출을 잘 관리해야 손해가 없을 거예요.
90년생
    합격, 승진, 새로운 일을 성취하는 기쁜 일이 생길 거예요. 적극적인 태도와 노력으로 자신의 일을 확고히 해나가면, 금전적인 이익도 얻을 수 있어요.    
78년생
    주체적으로 일을 진행하면 매우 바빠지지만, 다양한 이익과 성취감이 따를 거예요. 본인이 얻고자 하는 일에서 기쁜 일이 생기므로, 중요한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66년생
    생활에 변화가 생기고, 새로운 사업 또는 이직으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돼요. 단, 대인관계에서는 자신의 비밀을 누설하지 말고, 침묵으로 자신의 감정을 다스리세요.    
54년생
    숙련된 경험과 지혜를 발휘해 주변 사람들을 챙기고, 평온한 분위기를 조성하세요. 경제적으로 여유롭고, 하는 일들이 수월하게 풀려 가정이 화목할 거예요.
42년생
    결과적으로는 잘 해결되지만, 돈 문제로 가정에 잠시 불화가 생길 수 있어요. 예상 밖의 계획과 지출을 자제하고, 타인에게 돈을 빌려주거나 대출, 투기 등은 하지 마세요.


양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소중한 것을 지키는 데 집중하고,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전반적으로 평탄한 가운데 무모한 도전으로 걱정이 생길 수 있지만, 자기 자신을 믿으세요.
91년생
    막힘이 없이 일을 처리하고, 재주가 많아 능력을 인정받게 될 거예요. 반드시 노력에 상응하는 대가를 얻을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면 목표에 쉽게 달성할 수 있어요.    
79년생
    가까운 사람과 마찰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갈등을 피하고 마음을 다스리세요. 성실하게 본업에 충실하고, 학업이나 전문적인 분야에 몰두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거예요.
67년생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친구나 애인과의 사이가 아주 멀어질 수 있어요. 또 동업자와 갈등이 생길 가능성도 높아요. 현명하게 대처하여 상황을 잘 해결해 나가세요.    
55년생
    까다로운 법적 소송이나 비즈니스 계약이 잠시 정체될 수 있어요. 조급함을 버리고 타협과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 거예요.
43년생
    자존심과 독선적인 결정 때문에 주변인과 다툴 수 있어요. 능력을 자랑하지 말고, 한 발 뒤로 물러서는 게 좋아요. 또한, 철저한 계획과 준비로 시행착오를 겪지 않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완강한 태도보다는 유연한 태도를 가지고, 신중하고 사려 깊게 행동하세요. 고난과 역경을 스스로 이겨내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92년생
    사랑하는 사람과 가정에 경사가 생기고, 학업운도 상승하니 하는 일마다 좋은 일이 생겨요. 자신에게 주어진 일과 목표가 있다면 당장 실행해 옮겨 보세요.    
80년생
    유연한 자세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세요. 철저한 분석으로 손실을 막고, 자신의 능력을 키우는 데 집중하세요. 노력한 사람은 어느 분야에서든 목표를 달성하게 돼요.
68년생
    자신감이 생기는 것은 좋지만, 성급한 결정을 자제하고 한 가지 일에 전념하세요. 배우자나 애인과 문제가 생기면 바로 타협하는 것이 좋아요.    
56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만나고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상황을 현실적으로 판단하고 지혜롭게 행동하면, 이익과 명예가 따를 거예요.
44년생
    자만심과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현실을 직시하면, 더욱 행복해질 거예요. 주변을 챙기면서 사려 깊게 행동해야, 구설이 없고 이익을 얻게 돼요.


닭띠

소망해 왔던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거예요. 주변으로부터 도움을 받으니 철저한 점검과 준비 아래 움직이면, 새롭게 진행하는 일도 성공하겠네요.
93년생
    인생의 변화가 생기는 시점이며 큰 이익이 따르네요. 또한 새로운 사랑도 시작될 거예요. 주위에 이성이 많아 행복하지만, 구설과 시기도 따를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하세요.    
81년생
    명예를 얻고 보람찬 시기예요. 학생은 성적이 오르고 장학금을 받거나, 채용, 합격의 기쁨을 누리게 될 거예요. 자신만의 전문적인 분야나 꿈을 선택하고 정진해 나가세요.
69년생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터득하고, 자신의 입지를 확고하게 만들겠군요. 현명하게 행동하고, 노력하기 때문에 목표에 꼭 달성할 수 있을 거예요.    
57년생
    주변에서 도움을 주고, 본인이 원하던 소망이 쉽게 이루어질 거예요. 자신의 힘으로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45년생
    가정이 평화롭고 사랑이 넘쳐나 행복한 한 해가 될 거예요. 또한, 자신의 능력과 노력으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철저하게 준비해서 자신의 능력을 펼쳐 보세요.


개띠

지구력이 좋고 자신감이 넘쳐요. 또한, 적금이 늘어나고 사업에서도 굉장한 성공을 얻게 돼요. 단 동업자 또는 친구와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94년생
    자신감과 목표가 생기는 시기예요. 합격, 성취, 이성 간의 만남 등 행운이 따르네요. 학생은 성적이 오르거나 원하는 학교에 입학하고, 노력한 결실을 맺게 될 거예요.    
82년생
    변화를 시도하고, 능력이 좋아지겠군요. 본인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하게 될 거예요.
70년생
    적당한 투자와 재테크로 이익이 생기고 손실이 없어요. 단, 유흥과 오락은 멀리하세요. 이성운도 좋아서 자신이 원하던 이상형을 만나게 될 거예요.    
58년생
    오랫동안 계획해 왔던 원하는 목적에 달성하기에 좋은 시기예요. 지금 하는 일을 꾸준히 밀고 나가세요. 사회에서 명예를 얻고, 승진이나 사업의 확장으로 기쁜 일이 생길 거예요.
46년생
    가정이 평온하고 큰 이익이 생길 거예요. 재산을 모으기 위해 노력하세요. 전문가의 도움을 받거나 배우자와 협력하면, 이익이 두 배가 될 수 있어요. 상대방의 조언을 귀담아들으세요.


돼지띠

자신의 힘으로 노력하면, 계약이 성사되거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거예요. 하지만, 돈거래는 신중하게 하고, 애인과 싸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철저하게 준비하고 노력하세요.
95년생
    경쟁의식을 버리고 화합해야 평탄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어요. 학업에 열중하면 반드시 대성하는 시기이니, 계획을 잘 세워서 진행해 보세요.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83년생
    사적으로는 사색의 시간을 가지고, 일에서는 조력자를 찾아보세요. 자기중심적인 생각을 버리고, 사회에서 타인과 타협하고 소통해야 실수가 줄고 이익이 두 배로 늘어날 거예요.
71년생
    자만하지 말고, 철저하게 준비와 조사를 하는 게 좋아요. 타인과 협력하면 실수를 미리 방지할 수 있을 거예요. 이성과 갈등이 생기면, 지혜롭게 상황을 대처하세요.    
59년생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조심하고, 일을 크게 벌리지 마세요. 마음이 조급해져 무모한 도전을 할 수 있으니, 주변에 지혜로운 조력자를 찾아 조언을 구해 보세요.
47년생
    변화를 시도해 보고 싶겠지만, 금전거래를 신중하게 하세요. 하반기로 가면서 고생했던 보람을 크게 느끼게 되고, 가정도 비로소 안정을 찾게 될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