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올해의 별자리 운세 올해의 금전운

by 감성총각 2018. 1. 1.
728x90

물병자리

자신감이 생기니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거나,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가 풀릴 거예요. 올해는 시간이 지날수록 재물이나 애정운이 따르게 되는군요.

금전운: 모든 형세가 본인의 성실함에 달려 있어요. 현실적인 대안을 가지고 투자나 재테크를 행해야 할 것이며, 타인의 권고로 불필요한 대출이나 보증, 보험 등을 계약하지 마세요.


물고기자리

멋진 야망을 펼칠 수 있는 해에요. 자신의 길을 스스로 계획해보세요. 올해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꿈꾸던 이상형의 애인도 생길 수 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금전운: 상당한 이익을 얻게 되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겠군요. 보합세였던 주식이 상승세를 펼치게 되고, 매매와 매도가 활발하게 진행 될 거예요. 단, 충동적인 소비 습관을 조심하세요.


양자리

모든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와 좋은 성과가 있을 거예요. 평소보다 높게 목표를 세우고, 당신의 능력을 발휘해보세요. 가정과 직장에서 모두 즐거운 일이 있을 거예요.

금전운: 절약을 이기는 투자전략은 없다는 것을 인지하고, 본 업에 충실할 때 비로소 상승하게 될 거예요. 금전 운이 상승하는 가운데 즉흥적으로 계산된 무리한 투자를 조심하세요.


황소자리

행복한 한 해가 될 거예요.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주변에 나를 좋아해 주고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아 즐거울 거예요.

금전운: 이익이 엄청나게 늘어나는 시기예요. 더 많이 저축하고 돈을 굴리는 기술을 터득해 나가야 되요. 특히 무분별한 대출과 보증을 조심하고 금융지식과 정보력을 키워나가세요.


쌍둥이자리

진정으로 원하는 목표를 세우고, 열정적으로 목표를 위해 노력하세요. 그러면 당신의 잠재력이 후반기로 갈수록 더욱 커져 힘을 발휘할 거예요.

금전운: 재물이 늘어나고 가정의 경사나 이사로 즐거움이 넘치는 시기군요. 부진했던 종목에서 의외의 이익을 창출하고, 정체되었던 부동산이나 사업 등이 다시 활기를 띠게 될 거예요.


게자리

자신의 능력을 키우며, 새로운 변화를 계획하기에 적당한 해군요. 자신감 있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목표를 위해 노력하세요. 반드시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될 거예요.

금전운: 투자나 매매 등은 아직 때가 아니니, 철저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본인의 투기나 과소비로 인해 균형이 깨질 수 있으니, 타인과 비교경쟁 하지 말고 자산관리에 초점을 맞추세요.




사자자리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며, 모든 일에 열정적으로 힘을 쏟으세요. 빠른 결정과 열정으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에도 좋은 해에요.

금전운: 근면성실한 마음으로 금융지식을 쌓고, 타인과 정보를 교류해 나가면서 재산관리에 힘쓰세요. 투자나 주식 등을 삼가고, 매도 매수는 더욱 신중하게 움직여야 실수가 없을 거예요.


처녀자리

성장과 발전이 따르는 해에요. 변화를 잘 대처해 나간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다만, 행동하기 전에 신중하게 고민하고 계획을 세우세요.

금전운: 금전적 풍요로움을 느끼며, 돈에 대한 지식을 쌓고 연마하는 시기군요. 스스로 신중하게 움직이고, 능력이 뛰어나게 향상되므로 실패수가 적고 안정적으로 재산을 모을 거예요.


천칭자리

이익을 얻고 즐거운 일이 생겨, 하는 일에 만족할 수 있을 거예요. 소중한 인연도 싹트는 해네요. 당신이 가진 고유한 재능과 능력이 더욱 빛을 발하는군요.

금전운: 최상의 운이 따르니 계획적인 투자가 이루어지고, 새로운 일을 시도해도 좋아요. 많은 정보와 금융지식을 활용해 나가면서 슬기로워 질 거예요. 매매 운도 좋으니 바삐 움직이세요.


전갈자리

많은 이익이 따르는 해이예요. 초반에 약간의 고비가 있을 수 있지만, 끝까지 노력하는 의지와 인내심이 필요해요. 인간관계를 소중하게 여기면 좋은 일들이 생길 거예요.

금전운: 매매나 투자 등 재테크에서 의외의 이익이 따르고, 성실하게 살아온 대가로 재물이 늘어나게 되겠군요. 단! 지나친 욕심으로 무리한 대출 등을 시도하지 마세요.


사수자리

개인적인 생활에 커다란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그동안의 노력과 희생에 대한 보상을 받고, 더욱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해가 될 거예요.

금전운: 자신의 열성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계획도 생기고, 계산착오를 일으키지 않고 재물을 모으게 되겠군요. 경제적인 문제점이 해결되고 재물 운이 상승하고 있어요.


염소자리

노력에 대한 보상이 따르는 시기예요. 자신이 하고 있던 분야에서 능력이 더욱 발휘되고, 새로운 분야을 선택해도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금전운: 마음이 고요하고 안정을 찾으니, 지혜로 이익을 창출하겠군요. 매도, 매수에서 적절하게 대처하니, 이익이 따르고 정체되고 손해보았던 종목도 보합세에서 상승세를 타게 될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