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3월 이달의 별자리운세 연애운

by 감성총각 2018. 3. 1.
728x90

물병자리

불안정한 상황이군요. 긴장을 풀면 실수를 하게 되니 집중하세요. 계획을 세우거나 공부를 하는 등 두뇌를 활용하면 좋은 시기예요.

애정운: 최상의 애정운이 가득한 때입니다. 세상의 모든 것이 사랑스럽게만 보이고 행복한 나날이 계속됩니다. 두 사람에겐 그 어떤 구속과 방해에도 개의치 않을 만큼 그 사랑이 깊어 갑니다. 이런 좋은 기운을 빌어 장래를 약속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미혼자는 결혼 운이 따르고 기혼자는 가정내 경사가 따르고 부부간에 화합하는 즐거운 시기입니다.

데이트 지수: 100점

쇼핑아이템: 아이쉐도

행운의 컬러: 퍼플

행운의 숫자: 24

별자리 궁합: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사건 사고가 많은 시기니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성공 여부는 예리하고 융통성 있는 판단력에 달려있어요. 언행이 일치하는 사람의 조언을 귀담아들으세요.

애정운: 이번 달은 본인의 의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연인과의 관계는 그다지 큰 문제는 없을 운입니다. 하지만 사소한 의견 차이로 인해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갈등이나 오해를 사지 않도록 가벼운 약속부터 실천해야 하며 말과 행동에 주의해야 합니다.

데이트 지수: 60점

쇼핑아이템: 휴대폰

행운의 컬러: 분홍색

행운의 숫자: 14

별자리 궁합: 황소자리


양자리

현재 생활방식을 바꾸어 보세요. 직장에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주장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스스로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거예요.

애정운: 홧김에 내뱉은 말로 고통을 초래합니다. 헤어질 원인이 되지는 않을 것이나 두 사람의 관계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될 것 같습니다. 상대방의 마음이 변심하여 바람을 피울 가능성도 보입니다. 서둘러 자신의 마음을 솔직히 전달하는 것이 오해와 다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아이쉐도

행운의 컬러: 퍼플

행운의 숫자: 50

별자리 궁합: 염소자리


황소자리

일이나 공부에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해보세요. 자신이 없다면 전문가나 경험이 많은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변화를 추구해도 무리가 없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애정운: 주변 인물들로 인해 두 사람이 놀아나는 형상입니다. 오해를 사기 전에 대화를 갖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두 사람의 행복은 본인들이 만드는 것입니다. 타인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믿음과 사랑으로 서로를 감싸고 이해해야 합니다.

데이트 지수: 90점

쇼핑아이템: 팔찌

행운의 컬러: 골드

행운의 숫자: 1

별자리 궁합: 사수자리


쌍둥이자리

바라는 정보를 얻어 이득을 볼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정보를 수집하세요. 일 관계로 만나는 사람에게 연애 감정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애정운: 지난날의 사랑을 못 잊어 몸과 마음은 따로 있으니, 진전이 없습니다. 마음의 문을 열지 않으면 오해만 사게 될 뿐입니다. 선택한 이상 책임이 따르게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이쯤에서 끝내는 것이 자신과 상대를 위하는 길 입니다.

데이트 지수: 50점

쇼핑아이템: 가죽제품

행운의 컬러: 블랙

행운의 숫자: 2

별자리 궁합: 전갈자리


게자리

행운이 따르는 만큼, 곤란한 상황도 예상되는군요. 피할 수 없다면 즐겨보세요.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따르니, 용기와 성실함으로 움직이세요.

애정운: 누구의 잘못을 따지기보다 원인을 찾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서로 상대에게 바라는 욕심이 크다 보니 서운한 마음이 큽니다만 이는 그만큼 애정이 깊다는 것을 의미하는 셈이니 긍정적인 방향으로 대화를 이끌어 진솔한 대화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오해보다 믿음이 중요한 때입니다.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도서

행운의 컬러: 그린

행운의 숫자: 3

별자리 궁합: 천칭자리


사자자리

머릿속이 복잡하고 현실이 답답하니 마음이 불안정하네요. 친한 선배나 친구에게 의논해보는 것도 좋아요. 자신감이 필요한 시기예요.

애정운: 사랑의 아픔이 두 사람을 성숙하게 합니다. 세상의 모든 연인이 이를 수 없이 반복하고 사랑을 불태워 가듯이 깊이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작이 순조롭지만 않았던 연인이라 해도 서로를 원하는 마음이 너무도 간절했기 때문에 지금을 함께 하는 것입니다. 밝아올 미래를 꿈꾸세요.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티셔츠

행운의 컬러: 그린

행운의 숫자: 2

별자리 궁합: 물병자리


처녀자리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것이 즐겁고 신이 나네요. 시행착오가 있더라도 무사히 넘어갈 수 있어요. 직장에서 자신의 상상력과 주장을 적극적으로 펼쳐보세요.

애정운: 작은 불씨가 커져 산불이 나듯이, 이번 달은 사소한 다툼으로 인해 큰 싸움으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서로 아끼는 마음을 잊지 말고, 언행에 주의하고 감정을 양보하여 돈독한 애정 만들기에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트 지수: 60점

쇼핑아이템: 반지

행운의 컬러: 퍼플

행운의 숫자: 33

별자리 궁합: 물고기자리


천칭자리

상황에 맞는 행동과 마음가짐이 필요해요. 음주 가무나 이성으로 인한 문제가 생길까 걱정되네요. 주변에 당신을 찾는 이성이 있어도, 내 짝이 아니라면 경계하세요.

애정운: 서로에 대한 사랑은 많지만, 소유욕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서로를 피곤하게 할 수 있는 자제가 필요한 운세입니다. 상대방에게 믿음을 확실히 심어주는 것이 중요함으로 넓은 아량과 절제된 언행으로 만남을 이끌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만약 서로에 대한 오해가 있다면 하루 속히 오해를 풀고 대화를 하세요.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청바지

행운의 컬러: 블루

행운의 숫자: 2

별자리 궁합: 처녀자리


전갈자리

곧 어려운 상황이 마무리되고, 좋은 소식이 올 거예요. 마음의 상처도 빨리 회복되고, 변화도 좋은 방향으로 일어나요. 사회에서는 승진이나 재물이 따르겠군요.

애정운: 앞으로 희망적인 밝은 미래가 예지 되고 있답니다. 실패가 걱정이라면 성공 쪽으로 주의를 돌려 보세요. 무엇이든 나는 마음먹은 대로 이룰 수 있다는 당당함으로 사랑을 쟁취해 보세요. 당신의 애정 운은 밝은 미래를 암시한다는 것을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핸드폰

행운의 컬러: 노란색

행운의 숫자: 21

별자리 궁합: 천칭자리


사수자리

노력한 만큼 결과물을 얻을 수 있어요. 실력을 꾸준히 쌓아왔으니, 무엇을 해도 자신감이 넘치는군요. 세상에 존재감을 드러내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와보세요.

애정운: 세상살이가 쉽지 않다는 것을 느끼셨죠? 한동안 주변 사람들에게 신경을 쓰지 못했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이 갑자기 떠날 수도 있으니 그 사람에게 소홀했던 기억이 있다면 반성하고 그 사람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데이트 지수: 60점

쇼핑아이템: 휴대폰

행운의 컬러: 녹색

행운의 숫자: 1

별자리 궁합: 물고기자리


염소자리

당신에게 불가능이란 없는 시기예요. 어려운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으니, 인정과 축하를 받는 일이 생겨요. 성공할수록 겸손한 자세로 주변 사람들을 대하세요.

애정운: 연인을 의심하지 마세요. 의문스런 행동에는 이유가 있으니 집착할수록 오히려 문제가 생겨나게 됩니다. 의심을 극복하고 스스로 얘기해 줄 때까지 기다려 보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함께 해 온 시간이 귀중한 만큼 눈 빛으로 대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데이트 지수: 90점

쇼핑아이템: 스커트

행운의 컬러: 화이트

행운의 숫자: 11

별자리 궁합: 게자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