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열쇠로 알아보는 당신의 사랑

by 감성총각 2018. 3. 21.
728x90

따스한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노는 봄이 되었습니다. 여기 저기 봄 꽃들도 꽃 망울을 틔우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사랑의 계절에 맞게 연애에 관련된 심리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의 심리테스트 는 열쇠로 알아보는 당신의 사랑 인데요. 몇가지의 열쇠를 보고 여러분은 사랑을 시작할 때 어떤 타입에게 끌리는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왼쪽 부터 1번 ~4번 입니다. 위의 열쇠 사진들을 보시고 여러분이 마음에 드시는 열쇠를 하나 고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그 열쇠를 가지고 여러분이 사랑을 시작할 때 어떤 타입에게 마음이 끌리는지 또 어떤 방식으로 사랑을 시작하는지를 알아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여러분이 원하시는 열쇠를 선택하셨나요?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마시고 이거다! 싶은 열쇠를 고르시길 바랍니다. 모두 열쇠를 고르셨다면 이제부터 해설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번 열쇠를 선택한 당신의 사랑은

당신의 사랑은 서로에 대한 친절, 감사, 그리고 믿음에서 시작합니다.


동화 속 로맨스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아름다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사랑을 찾을 때에도 현실적으로 생각합니다. 우연히, 그리고 갑자기 싹트는 사랑보다는 잔잔하게 이어져온 인간관계가 사랑으로 발전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2번 열쇠를 선택한 당신의 사랑은

당신의 사랑은 상대에 대한 첫인상, 낭만, 그리고 본능에서 시작합니다.


당신은 사랑에 관해서는 매우 열정적이고 순수합니다. 사랑에 한번 빠지면 그 사람에게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헌신하는 편입니다. 연인과의 기념일, 특별한 날 등을 되도록 모두 챙기려고 노력하는군요.

그만큼 사랑에 쉽게 빠지는 면도 있어서 상처를 받은 경험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사랑과 로맨스에 대한 열망은 상처보다 커서, 또 다른 사랑으로 금방 치유되기도 합니다.



3번 열쇠를 선택한 당신의 사랑은

당신의 사랑은 우연, 낭만, 그리고 상대의 적극적 태도에서 시작합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사람에 대한 사랑과 애정이 많은 사람입니다. 당신에게 사랑은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시작되기 때문에 연애를 시작하는데 대한 어려움은 크게 느끼지 않습니다. 오히려 배려심있고 이타적인 당신의 모습에 "이 사람 혹시 나를 좋아하는건가?"라고 착각하는 주변 사람들이 마음고생을 좀 하겠네요.



4번 열쇠를 선택한 당신의 사랑은

당신의 사랑은 오랜 관계, 이해, 친구에서 시작합니다.


당신은 연인이 가장 좋은 친구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랑은 쉽게 탄생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오랜 관심과 이해를 통해 이루어진다고 믿습니다. 이런 면에서 우정은 사랑의 시작점이며, 사랑과 개인 삶의 균형이 조화로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