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4월 첫째주 이주의 띠별 운세(4/2~4/8)

by 감성총각 2018. 4. 2.
728x90

쥐띠

욕심이 많아 서두르다 보면 사소한 부분을 놓칠 수 있어요. 여러 가지 일을 한 번에 하려고 하지 마세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중요한 일부터 침착하게 처리해나가는 게 좋을 거예요.
84년생
    이번 주는 흔들리는 마음을 종잡을 수가 없어요. 무료함이나 권태기 때문에 상대의 단점이 눈에 보이면, 성급하게 결정 내리지 말고 인내심을 갖고 좀 더 지켜보세요.    
72년생
    이번 주는 연인과 데이트를 하거나 가까운 동료와 술 한잔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보다 마음이 편한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욱 좋겠네요.
60년생
    몸과 마음이 가벼워 즐거운 만남이 예상되네요.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주위 사람들에게도 기쁨을 줄 수 있게 되겠군요. 미리 약속된 만남이 있다면 미뤄지지 않게 스케줄을 관리하세요.    
48년생
    이번 주에는 짜증이 많이 날 수 있어요. 하지만 충동적으로 싸움을 걸었다가는 망신을 당하게 될 거예요. 안 좋은 일이 생기기 전에 넓은 이해심으로 상대를 대하세요.
36년생
    적극적으로 나서기보다는 한발 물러서 지켜보세요. 그러면 문제가 별 탈 없이 지나갈 거예요.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무리하게 일을 벌이지 마세요!


소띠

이번 주는 평소보다 머리가 복잡해서 현명한 판단을 내리기 어려울 거예요. 심지어 누가 나의 편인지 구별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어요. 당신의 지혜가 어느 때보다 필요해요.
85년생
    이번 주는 당신을 피곤하게 하는 사람을 만나더라도 부딪히지 마세요. 약속을 지키고 예의 바르게 행동 한다면 좋은 관계가 유지 될 거에요.    
73년생
    연인과 사소한 일로 계속 다투니 서로 지쳐가네요. 만나는 횟수를 줄이고 며칠 각자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잠시 시간을 가지면 서로를 그리워하게 될 거예요.
61년생
    약속된 모임이 있다면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자신감이 생기고 활력 있는 한 주를 보내게 될 것이니 스케줄 관리에 신경 쓰세요. 인기가 있어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49년생
    멀리 떨어져 지켜보지 말고 직접 열심히 움직이세요. 빠르게 결정을 내려 더 좋은 방향으로 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말보다는 행동이 앞서야 좋을 결과가 따라와요.
37년생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나면 아주 행복한 일주일을 보내게 될 거예요! 동쪽이나 서쪽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몸 상태도 아주 좋으니 멋진 시간을 보내고 돌아올 수 있을 거예요.


호랑이띠

행복과 불행은 종이 한 장 차이에요. 이번 주에는 사적인 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일에 집중하세요. 매우 중요한 일주일이 될 거예요.
86년생
    마음이 편안한 한 주를 보내겠네요. 생각지 못한 좋은 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마음 한편에 자리한 조바심만 버린다면, 걱정했던 건강 또한 문제없을 거예요.    
74년생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나기에 아주 좋아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타지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62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기분 좋은 일이 늘어나겠군요. 가족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을 이루게 되니 가족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50년생
    과거로 되돌아가려 애쓰지 마세요. 몸과 마음만 피곤해질 뿐이에요. 그리고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몸 상태가 조금이라도 안 좋다면 꼭 병원에 들러 검사를 받으세요.
38년생
    사랑하는 친구나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세요. 마음의 안정을 찾고 오랜만에 가식 없이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토끼띠

이번 주에는 욕심이 생기는 일이 있어도 잠시 내려놓으세요. 주변 사람과 의견이 맞지 않아 다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주말에는 좋은 기운이 충만해서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87년생
    이번 주는 지혜롭게 행동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과 의견이 엇갈릴 때 현명하게 대처해야 해요. 쓸데없는 다툼은 서로에게 상처만 남기고 되돌릴 수 없는 아픔을 줄 수 있어요.    
75년생
    여행 운이 따르니 먼 길을 떠나보세요. 시간이 어떻게 지났는지 모를 정도로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하는 일도 잘 풀리니 성공적인 일주일이 될 거예요.
63년생
    모든 면에서 밀리는 운이 있어 경쟁상대가 생기거나 연인과 사소한 싸움이 생길 수 있어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세요. 겸손한 마음으로 이번 주를 보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51년생
    계획한 일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될 수 있으면 하던 일을 멈추고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겠네요. 한발 물러선다면 다음에 더 좋은 기회가 올 거예요.
39년생
    이번 주에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돈을 투자한다면 낭패를 보게 될 거예요! 지금은 때가 아니니 그동안 해왔던 일에 더 집중하세요. 다른 곳에 한눈팔면 큰일 나요.


용띠

이번 주는 어수선하고 혼란스러울 수 있어요. 듣기 좋은 말만 해주는 사람보다 솔직하게 쓴소리를 해주는 친구를 곁에 두세요. 쓴 약이 몸에 좋다는 속담을 기억하세요.
88년생
    이번 주는 고민했던 문제가 해결되고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평소보다 더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좋은 기회를 잘 살려보세요.    
76년생
    이번 주에 연인과 약속한 데이트가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지금은 서로 지쳐있어 만나면 다툴 수 있어요.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64년생
    모든 만남과 결정에 있어 한발 물러서 지켜보는 자세가 필요하겠군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무리한 욕심은 버리세요. 이번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52년생
    경솔하게 말과 행동을 조심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지금까지 해온 일이 있다면 계속 진행하세요. 바로 결과가 나타나지는 않겠지만 곧 기회가 올 거예요.
40년생
    생각한 대로 일을 진행한다면 사고파는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이번 주는 누가 뭐래도 당신이 주인공이에요. 자신감을 가지고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도록 하세요!


뱀띠

나의 욕심만 채우려고 하면 오히려 기대한 일이 잘 안 풀릴 수 있어요. 눈앞의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길게 보세요. 인생은 생각보다 길다는 것을 기억하고 조급해하지 마세요.
89년생
    이번 주는 일의 진행이 순조롭고 대인 운이 좋아요. 만나는 사람마다 당신에게 도움을 주려 다가오네요.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 대가이니 기분 좋게 받아들이세요.    
77년생
    이번 주에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가까운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기쁜 일이 생길 거예요. 그리고 누군가 당신에게 도움을 받아 고마운 마음을 표현할 거예요.
65년생
    하는 일이 안정되고 정신이 매우 맑아 기분 좋은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뭐든지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되니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행운의 여신이 당신 곁에 머물고 있어요.    
53년생
    건설, 토목, 예술 분야에 있는 분들에게 특별한 운이 깃들어 있어요. 땀과 노력의 결과가 이번 주에 빛을 발하겠어요. 웃음이 절로 나오는 한 주가 되겠어요.
41년생
    보고 싶은 사람이 있거나 이미 만나기로 약속한 사람이 있다면 꼭 만나세요! 그 사람이 복잡한 일을 해결해 주거나 지친 나를 위로해 줄 거예요.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래요.


말띠

사소한 실수로 일을 그르치거나 불필요한 말과 행동으로 쓸데없는 오해를 사기 쉬우니 조심하세요. 일을 처리할 때 쉽게 생각하지 말고 신중하게 검토한 후 진행하세요.
90년생
    이번 주는 모든 일이 잘 풀려 걱정했던 일들이 잘 해결되네요.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얻으니 재물을 얻기에도 좋은 기회군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투자를 하는 것도 좋아요.    
78년생
    중요한 일을 결정하기에 알맞은 시기에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거예요.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돼서 얼떨떨할 수 있어요. 행운이 함께하니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66년생
    감정이 지나치게 예민해져서 주변 사람과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어요. 몸과 마음이 고달프고 힘든 한 주가 예상되니 아픈 곳이 있다면 빨리 병원을 찾아가세요.    
54년생
    스트레스 때문에 건강이 나빠질 수 있어요. 짜증이 늘어나니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좀 더 신경 써야 할 거예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마음에 여유를 가지세요.
42년생
    운세의 흐름이 아주 좋네요! 만약에 결정해야 하는 중요한 일이나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쉽게 풀어나갈 수 있을 거예요. 생각을 잘 정리해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으세요.


양띠

당신의 마음가짐에 따라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거예요. 확신이 없던 일도 잘 풀리고 생각하지 못했던 좋은 일들이 저절로 생겨요. 기분 좋은 마무리를 할 수 있을 거예요.
91년생
    이번 주에는 말을 조심하세요. 한 마디로 상대방에게 큰 상처를 줄 수 있어요. 가능한 말 수를 줄이고, 대수롭지 않게 넘어갈 수 있는 일로 다투지 마세요.    
79년생
    별다른 생각 없이 뱉은 말로 인해 싸움에 휘말릴까 걱정이 되네요. 말을 할 때 한 번 더 생각해 보세요. 화가 나도 참고 차분하게 상대를 설득하는 것이 중요해요.
67년생
    거래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현실적으로 계산하지 말고 조력자를 찾아 나서 보세요. 항상 모든 일을 혼자 해결하지 않아도 되니 부담을 버리세요.    
55년생
    제대로 쉬지 못해 건강에 문제가 생기고 자주 짜증이 날 수 있어요. 스트레스 때문에 두뇌 회전도 느려지겠네요. 일 처리에 있어 좀 더 집중력 있게 빠른 결단을 내려야 해요.
43년생
    이번 주에는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나 친척에게 먼저 안부를 묻고 만나자고 얘기해보세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면서 즐거운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원숭이띠

이번 주는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야 해요. 당신의 노력에 따라 일이 진행되고 그 이상의 결과까지도 기대할 수 있는 시기에요.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부지런하게 보내세요.
92년생
    이번 주는 쓸데없는 일로 소중한 시간을 흘려보내지 마세요. 의미 없는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여가생활을 즐기는 것이 도움이 돼요.    
80년생
    억지로 일을 진행하려고 한다면 무리하게 될 수 있어요. 피곤이 쌓여 될 일도 안 될 수 있으니 평온한 마음으로 차근차근 처리하세요. 결정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68년생
    물건을 사고파는 일에 아주 좋은 운이 들어섰어요. 투자하고 싶은 곳이 있다면 일이 무리 없이 진행되겠네요. 돈을 모을 기회가 찾아올 것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56년생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너무 과한 업무나 술자리는 피하세요. 균형 잡힌 생활을 해야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어요. 마음을 추스르며 한 주를 시작하세요.
44년생
    마음이 공허하고 외로운 한 주가 되겠네요. 사업 또는 경영 관련해서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어요. 답답한 마음이 앞서겠지만 무리하게 욕심내지 말고 기분 전환하세요.


닭띠

그동안 잘 풀리지 않아 미뤄두었던 일이 있다면 지금이 해결하기 아주 적당한 시기에요. 또는 무언가 새로운 일을 계획해서 행동으로 옮기세요. 중요한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마세요.
93년생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오는 기분을 느낀 적이 있나요? 없다면 이번 주에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사랑에 있어 좋은 운이 가득하니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81년생
    어려운 문제에 부딪혀도 당신을 도와줄 귀인이 바로 곁에 있으니 안심하세요. 평소에 잘해서 복이 쌓인 거예요. 즐거운 마음으로 일주일을 보내보세요.
69년생
    물건을 사고팔 때 행운이 함께해요.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니 이른 시일 내에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거래가 아무 탈 없이 진행되고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57년생
    불안한 마음 때문에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어요. 친한 친구와 대화를 나누거나 교외로 나가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될 거예요. 이번 주는 한 박자 쉬어가도록 하세요.
45년생
    이번 주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그동안 바라왔던 일이 모두 잘 풀리고 좋은 일들만 생겨날 거예요. 금전적으로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개띠

무심코 흘려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좋은 운이 당신과 함께해요. 이번 주에는 보람차고 생산적인 일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세요. 이런 행운은 자주 오지 않다는 걸 기억하세요.
94년생
    몸과 마음이 피곤해지겠네요. 진행하고 있는 일에 좋지 못한 이야기가 들려올 수 있어요. 이럴 때일수록 여유 있게 시간을 보내며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해요.    
82년생
    친구의 도움으로 어려운 고비는 가까스로 넘길 수 있겠네요. 큰 계약이 이루어지거나 고민했던 문제가 해결되니 걱정이 없을 거예요. 그만큼 바쁜 일주일이 예상되네요.
70년생
    이번 주는 물건을 사고파는 운이 좋지 않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야 해요. 거래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지금 하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것 같네요.    
58년생
    건강보다 소중한 건 없어요. 자기 자신이 어떤 상태인지 잘 파악해 미리 챙기세요. 나중에 아프고 후회하면 너무 늦으니 지금부터라도 건강 관리에 좀 더 신경 쓰세요.
46년생
    이번 주에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대화를 주도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또한,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세요. 생각보다 즐거운 시간이 될 거예요.


돼지띠

이번 주는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기운이 충만해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면 더욱 좋아질 거예요. 행운이 함께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열심히 움직이세요.
95년생
    평온한 마음을 유지하면 아주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그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쓸데없는 욕심을 버려야 크고 작은 일에서 기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83년생
    건강이 조금 나빠질 수 있으니 병원에 빨리 찾아가 보세요. 약을 먹고 나면 괜찮아질 거예요. 돈이 아깝다고 미루면 나중에 더 큰 병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71년생
    물건을 사고파는 운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 일정한 수익이 있을 수 있어요.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발 빠르게 움직이세요. 모든 일에는 다 때가 있는 법이에요.     
59년생
    가까운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일이 생기고 중요한 일을 마무리할 수 있을 거예요. 약속이 있다면 뒤로 미루지 말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모든 일이 복으로 돌아올 거예요.
47년생
    힘들고 지쳐 어쩌면 하는 일을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하지만, 조금만 더 참고 기다리면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이 정말 중요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