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4월 둘째주 이주의 별자리 운세 금전운(4/9~4/15)

by 감성총각 2018. 4. 9.
728x90

물병자리

자기반성과 객관적인 판단이 중요해요. 타인의 조언을 귀담아듣고, 진행 중인 일은 꾸준히 말고 나가세요. 협력을 통해 해결책과 이익이 생길 거예요.

금전운: 수입은 일정한데 지출할 일이 많으니 걱정입니다. 특히 모임에서의 지출이 잦아질 듯합니다. 기분에 휩쓸려가지 않도록 처신을 잘해야 할 것입니다. 단, 당신의 조력자를 발견할 가능성이 크니 여러 곳에 얼굴을 비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고, 노력하면 원하는 것까지 얻을 수 있는 한주예요. 겸손한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당신을 뒷받침해줄 체력 관리에 힘써보세요.

금전운: 도움을 청하는 이가 있다면 거절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쌓아둔 인덕이 위기 때 빛을 발하기 마련입니다. 갖고 싶었던 물건을 싸게 살 기회가 생기며, 빌려줬던 돈을 받을 운도 따르겠습니다.


양자리

이번 주는 유독 당신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요. 즐거운 제안과 유혹이 쏟아지고 가는 곳마다 기쁨이 넘칠 거예요. 일과 여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계획을 세워보세요.

금전운: 받을 돈은 들어오질 않고 쓰지 말아야 할 돈이 나가니 한동안 고전이 예상됩니다. 더구나 밀린 카드 값으로 인해 정국은 산 넘어 산. 누구를 탓하기 전에 문제는 자신에게 있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제부터라도 수입의 일정 금액은 저축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황소자리

와우! 긴장하며 준비했던 일들이 결실을 보아요. 능력을 인정받거나 많은 이익을 얻게 될 거예요. 단, 사소한 실수를 예방하려면, 공과 사를 정확히 구분하세요.

금전운: 수입이 증가하는 편입니다. 이번 주엔 쇼핑 운이 좋으니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충동구매로 인한 지출이 커질 수도 있으니 친구와 동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돈을 빌려주면 그로 인해 한동안 마음고생을 할 수 있으니 적당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휴식이 필요한 시기예요. 외로움을 느끼거나 감정 기복이 심해질 수 있어요. 실패가 두려워 망설이기보다는 현재에 집중해 보세요. 여유를 가지고 하나씩 정리해보세요.

금전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경제적인 문제를 신중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계획과 철저한 준비 등 사색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쉽게 얻은 수입은 쉽게 빠져나가는 법입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여 지출이 많아질 것으로 보이나, 만회할 기회가 곧 오게 되니 서두르지 마세요. 이번 주엔 절약한다는 정신으로 금전문제에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자리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자신감과 용기예요. 위기라기보다 기회라는 마음으로 임하세요. 당신에겐 충분한 능력이 있으니, 평소보다 대담해지는 것도 좋아요.

금전운: 충동구매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네요. 대체로 금전운이 저조한 시기이니 절제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쓸데없는 술자리나 만남의 유혹 역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문제는 마음가짐입니다. 수입엔 변화가 없는데 욕심만 늘어나니 나중에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사자자리

어려운 상황이 끝나면 좋은 소식이 있을 거예요. 나쁜 일 뒤에는 반드시 좋은 일이 오니까요. 현재의 일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금전운: 이번 주 당신의 금전 운은 돈이 모이는 시기로 운세가 상승하는 때입니다. 수입이 증가하고 사업이 번창하는 상황이 전개되는군요. 투자해도 좋고 주식 매매, 매입 등에 강한 운세이기 때문에 무엇을 해도 재산이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처녀자리

정신적으로 피곤하면서 생각이 많아지는 시기예요. 우울할 땐 자신의 장점을 생각하세요. 우울함을 극복하고 사교적인 만남을 자주 갖는다면 멋진 일이 생겨요.

금전운: 너무 성급한 이익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장기적으로 미래를 생각한 투자는 훗날 좋은 결과로 나타납니다. 남의 말에 현혹되기 쉬우니 함부로 행동하거나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합니다. 느긋하게 기다림이 좋습니다.


천칭자리

확고한 계획이 필요해요. 여기저기서 밀려오는 일 때문에 약속이 어긋나는 경우가 많아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실행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보세요.

금전운: 이번 주는 수입보다는 지출에 신경 써야 합니다. 금전적 수입이 아주 좋아도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형태입니다. 지출이 많아 재물을 모으기가 곤란하니 꼭 필요한 곳에만 지출할 수 있도록 계획이 필요합니다. 현금은 되도록 보관하지 말고 계획에 따른 카드 지출을 막아야 합니다.


전갈자리

이번 주는 적당한 휴식이 필요한 시기예요. 친한 친구와의 짧은 여행에 행운이 숨어있어요. 아직은 때가 아니므로 새로운 변화보다는 현실에 적응하기 위한 노력을 해보세요.

금전운: 친구 혹은 애인 등 어떠한 교제에도 금전 문제가 포함되어 있다면 과감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하는 일의 전망이 좋으니 인내심을 가지시고 여유가 있다면 보석이나 그림처럼 가치가 변하지 않는 물품을 사면 좋습니다.


사수자리

타이밍이 승부를 좌우하네요. 애정이든 사업이든 기회가 왔을 때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단, 진심으로 상대를 대해야 오해가 생기지 않아요.

금전운: 충동구매나 투자 등을 조심하세요. 당장 가계부를 살피는 것이 좋을 듯하네요. 생각 없이 저질러 버린다면 후 폭풍이 매서울 것입니다. 귀가 솔깃해지는 투자 제안이 있을 듯하나, 이는 궁핍해진 현재 상황으로 인한 것이니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할 것입니다. 이 위기를 잘 이겨내면 흐름은 돌릴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잠시 어려움이나 고민이 생길 수 있으니, 현상 유지에 힘쓰세요. 또한, 남을 도와주려다 도리어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냉정하게 본인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금전운: 지금 힘들다고 하여 포기해선 안 됩니다. 서서히 고지가 보이니 이제 곧 마음의 짐을 덜 수 있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금의 상태만 유지할 것이며, 여기서 더 이상의 투자는 금물입니다. 이벤트나 상품권에 당첨될 운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