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622

문과생의 인터스텔라 영화 컨택트 후기 스포 왕창있음 문과생의 외계언어 통달기 컨택트 문과생의 인터스텔라 컨택트 먼저 이영화의 이름은 컨택트 이다. 무슨 콘택트렌즈도 아니고 왜 이렇게 이름을 바꿔놓았는지 모르겠다 이영화의 원제는 어라이벌(arrival)로 도착, 도달, 탄생 등으로 해석된다. 그런데 단순히 접촉이라는 의미의 컨택트를 써버리니 영화의 함축적의미라고 할 수 있는 제목에서 부터 조금은 틀어져 버렸다. 사실 제목이 어라이벌 이건 컨택트이건 상관은 없다 영화자체는 굉장히 흥미롭기 때문이다 위제목에서 적은바와 같이 이영화는 인터스텔라와 같이 시간이라는 것이 중요하게 다뤄진다. 그래서 제목도 문과생의 인터스텔라 라고 적었다. 인터스텔라가 이과생의 영화라면 컨택트는 문과생의 영화라는 이야기다. 그리고 알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컨택트는 원작이 있는 영화다 S.. 2017. 6. 30.
2017년 6월 29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1.20~2.18) 오늘은 신중하게 일을 처리해야 후회가 남지 않습니다. 생각의 차이로 이익과 손해가 발생하므로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생각을 해야 합니다. 현실적인 대안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애정운: 걱정했던 일들이 말끔히 해소되고 만남 자체가 나의 매력이 한 층 주목받으며 상대와 가까워지겠군요. 물고기자리(2.19~3.20) 자신감이 넘치고 매력적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당신이 계획한 일들이 부드럽게 풀릴 것입니다. 스타일에 자신을 가지고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성숙하게 다듬는 것이 필요합니다. 애정운: 친구들의 도움으로 만남이 훨씬 편안해지겠군요. 다만 오랜 연인은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야 할 시점이네요. 양자리(3.21~4.19) 무모한 일을 계속 진행하면 기대에 어긋나 버리.. 2017. 6. 29.
2017년 6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 쥐띠다른 날에 비해서 바쁜 하루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실속 없는 일들은 아니니 근심할 필요는 없다. 주린 자가 풍년을 만나니 바쁠 수록 맺을 결실이 많을 것이다. 임산부는 외출을 삼가는 게 태아를 위해서 좋다. 남자는 겹경사를 맞을 수 있겠다. 1936년생 운세노래하고 즐겁게 지내는 사이 하루가 저문다. 잊고 있었던 것이 있었나 생각하라.1948년생 운세그 동안 종종 말썽을 부려온 자식으로부터 뜻하지 않았던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다.1960년생 운세연락이 닿지 않았던 지인들에게 연락을 취해보라.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1972년생 운세부모님의 조언을 믿고 따르라. 현재는 부모님만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1984년생 운세하던 일인데 이상하게 능률이 오르지 않으니, 새로운 일을 만들어 .. 2017. 6. 28.
6월 메주콩(노란콩) 파종 6월초에 가장 바빴던 밀의 수확이 끝났습니다. 아직 밀 판매대금이 들어오진 않았지만 겨울과 봄을 보내며 키워온 밀의 가격이 잘 나오길 바래봅니다.밀 수확을 마치고 곧바로 트랙터로 밭을 갈았습니다. 사진으로는 남기지 못 했습니다만, 쟁기를 이용하여 땅을 한번 뒤집어 주고 로터리를 이용하여 딸을 갈아 주었습니다. 이제 밀을 수확한 자리에 콩을 심어야 하니깐요. 먼저 서리태(검은콩)를 약200평땅에 심었습니다. 서리태는 메주콩 보다는 조금일찍 심어주어야 수확시기를 얼추 같이 맞출 수 있습니다. 콩의 파종시기는 6월초순~ 중순으로 보통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파종을 합니다. 파종을 한 이후에 비를 맞고 싹을 틔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날씨가 굉장히 중요한데 요즘은 계속된 가뭄으로 파종시기도 잡기 힘들었습니.. 2017. 6.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