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864

제5원소 디바송 을 아시나요? 여러분 혹시 제5원소 라는 영화를 기억하시나요? 20대 후반이상의 나이를 가지신 분들이라면 이 영화를 알고 계실텐데요. 물, 불, 흙, 바람을 상징하는 네개의 신비로운돌과 절대선이 결합해 세계를 구한다는 내용의 영화 였습니다. 주연으로는 다이하드 시리즈로 유명한 브루스윌리스와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로 유명한 밀라 요보비치가 주연으로 출연했었습니다. 톡특한 세계관과 독특한 캐릭터들이 합쳐서 20여년이 지난 지금에도 기억이 날 정도인데요. 이 제5원소 라는 영화에서 독특한 캐릭터가 많이 있지만 주연이 아닌 캐릭터 중에서도 정말 독특하고 굉장한 캐릭터가 하나 있습니다. 현재는 제5원소 디바송 이라고 불리는 파란색의 노래부르는 외계인 인데요. 바로 이분이 부른 광란의 아리아 라는 노래가 제5원소 디바송 이라고 불.. 2017. 8. 31.
연애 심리테스트 입술로 보는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고 정말로 여름이 가고 가을이 다가왔다는게 몸으로 느껴지고 있습니다. 그 때문인지 허전한 옆구리가 더욱 차갑게 느껴지는건 제 착각일까요? 솔로에겐 허전한 옆구리가 시리고 허전한 계절이지만 연인에겐 조금 더 붙어있을 수 있는 이유가 되어 주는 계절이죠. 그래서 오늘의 심리테스로 연애 심리테스트 를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연애 심리테스트 가 아닙니다. 후훗! 바로 입술로 알아보는 당신의 19금 연애스타일 을 가져왔습니다. 무려 19금!!! 19금입니다. 뭐, 그렇다고 막 그렇고 이렇고 그런 19금 테스트는 아니니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실망 하시지도 마시구요ㅎㅎ)그럼 지금부터 연애 심리테스트 를 시작해 볼까요? 두근두근한 키스타임이 다가왔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입술들 중 여러분이 .. 2017. 8. 30.
2017년 8월 30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띠별운세 쥐띠 보람찬 하루를 보내겠군요. 근심했던 일이 한둘씩 풀려나가고 자신감과 용기를 얻게 되는 행운의 날입니다. 주변에 나를 돕는 조력자도 생겨나고 애정적으로도 충만한 하루가 전개되고 있습니다 84년생 가벼운 두통이 있습니다. 몸의 상태가 좋지 못한 가운데 하루의 일과가 지루하게 느껴지겠습니다. 72년생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데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 하지만 오늘 같은 날은 칼로 철도 동강낼 태세입니다. 60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다툼으로 인해 이별이 생깁니다.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풀고 주변 사람들과 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 2017. 8. 30.
2017년 추석 기차표 예매 성공하기 다가오는 2017년 추석 연휴 는 주말과 개천절, 한글날, 임시공휴일 등이 이어져서 최대 열흘이라는 아주 긴 연휴를 가질 수 있게 됬는데요. 그로인해 많은 분들이 이번 추석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계실 것 같네요. 이렇게 긴 연휴로 인해 해외로 여행을 가시는분들도 많이 있지만 그래도 많은분들이 고향으로 내려가실 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를 해야 하는게 바로 2017년 추석 기차표 예매 입니다. 전 국민 수강신청의 날이라고도 불릴만큼 예매를 하는건 하늘의 별 따기 만큼 어렵다고 하는 추석 기차표 예매! 오늘은 2017년 추석 기차표 예매 성공방법 과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이번 2017년 추석 기차표 예매는 8월 29일 새벽 06시 부터 시작 되었는데요. KTX는 8월 29일~8월 30일 .. 2017. 8.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