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9/013

2017년 9월 이달의 운세 띠별운세 쥐띠 금전 운이 불리하니 손해나지 않는 것만으로도 다행이며 형제, 친구, 지인들과의 다툼을 삼가고 손해나는 일은 피해야 합니다. 다투면 불리하니 조화를 이루고 현명한 처세술로 위기를 극복해 나가야 합니다. 이달은 사람 사귀기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노력하고 하루를 성실하게 견뎌내면 점차 운세가 상승하며 본인이 목적하는 일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내실을 다지고 언행을 소극적으로 대처하며 타인과의 마찰을 피해야 합니다. 소띠 이달은 포부가 큰 자나 작은 자나 관계없이 의식주에 관련된 사항은 부족함이 없으니 안정을 꽤 하면서 일이나 공부에 전념해야 할 시기입니다. 의욕만 앞서 일을 시작했다가 책임지기 어려운 상황이 전개될 수 있음을 유념해야 합니다. 딱함을 이겨낸 뒤에는 재물을 얻게 될 것이며 소망하는 일.. 2017. 9. 1.
2017년 9월 1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쥐띠 잠시 주변을 경계하고 신중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중요의 안건이 있다면 오늘 결재를 받는 일은 삼가기 바랍니다. 오늘은 대립이 강하게 일어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84년생 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고진감래의 의미가 오늘따라 새삼스럽습니다. 72년생 외출하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아주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운입니다. 60년생 이긴다고 하여도 좋은 것만이 아닙니다. 일의 원인을 나에게 찾는다면 쉽게 마무리 지어질 일들입니다. 48년생 시기상조로 인하여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익합니다. 36년생 공사가 다망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됩니.. 2017. 9. 1.
2017년 9월 1일 메주콩 농사일지 7월에 메주콩 농사일지를 작성하고 다시 약 1달여가 지나서야 메주콩 농사일지를 작성학 되었습니다. 6월초에 메주콩을 파종하고 7월말에 잡초제가와 함께 제초제를 살포하였습니다. 그로인해 밭에 가득하던 나팔꽃과 비린잎들이 모두 죽었습니다. 물론 콩에 제초제가 튀어서 시들해진 몇몇 콩들도 있었습니다만, 8월에 소나기형식으로 많은 비가 왔어서 비에 약기운이 많이 씻겨 내려간것 같습니다. 시들해진 녀석들이 다시 기운을 차린것을 보면 말입니다. 하지만 비가 한번에 많이 와서 밭 곳곳이 빗물에 패이고 물빠짐이 잘 이루어 지지 않아서 뿌리가 약해지고 말았습니다. 농작물에게 비와 햇볕은 좋은 영양분 이지만 뭐든지 과하면 안되는 것처럼 비도, 햇볕도 과하면 농작물에게 피해가 갑니다. 그래서인지 사진을 찍을 당시인 8월 초.. 2017. 9.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