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9/113

[영화/후기/스포] 미이라후기 다크유니버스의 시작 *움짤이 꽤 많습니다. 데이터 주의 하세요.* 이번에 시청한 영화는 '미이라' 입니다. 무려 톰 크루즈 형님이 출연하신 영화 되시겠습니다. 물론 나온지 좀 되었기 때문에 보실 분들은 모두 보셨을 것이고 아시는 분들은 모두 아실 영화 입니다. 하지만, 전 이제서야 봤네요. 이번에 리부트된 미이라는 원작과 느낌도 다르고 내용도 다르고 결정적으로 '다크유니버스' 라는 새로운 새계관을 시작하는것으로 굉장히 관심을 모았죠. 거기다가 톰크루즈 형님이 나오신다는 것을 알고 예고편을 보면서 어마어마한 액션을 기대하고 있었습죠. 거기다 주인공인 미이라이자 '아마네트' 로 출연한 '소피아 부텔라' 도 굉장히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소피아 부텔라 라는 배우는 이전 영화에서 킹스맨에서 출연을 했었죠. 이 배우는 배역을 맡으면.. 2017. 9. 11.
2017년 9월 11일 월요일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쥐띠 자기 자신을 뒤돌아보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해요. 떠들썩한 장소보다는 명상을 하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새로운 계획과 주변 정리가 필요한 순간이에요. 84년생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한다면 오늘은 조금 곤란한 날이에요. 소극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이 오히려 이로운 결과를 가져오는군요. 여유롭게 기다리는 자에게 기회와 행운이 올 거예요. 72년생 컨디션이 최상이니 복잡한 계산이나 어려운 업무도 거뜬히 소화할 수 있겠군요. 오늘은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인정을 받고, 이익을 만드는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거예요. 60년생 업무에 관련된 사항이 있다면 빨리 결정하세요. 능력을 발휘해서 이익을 창출하니 보람을 느끼게 될 거예요. 멀리서 즐거운 소식도 들려오고 주변에 당신을 찾는 사람들이 많네.. 2017. 9. 11.
2017년 9월 셋째주 이주의 운세 (9/11~9/17) 띠별운세 쥐띠 이번 주는 평소보다 좀 더 신중하게 행동하고 말수도 줄여서 불필요한 오해를 사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을 상대하면서 더더욱 조심해야 하는 그런 한 주입니다. 84년생 이번 주는 출장과 관련되어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좋은 운이 작용하여 일을 성사시키고 기쁜 마음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어쨌든 좋은 기운이 충만하니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이번 주는 소비가 많아지는 날이며, 들어오는 돈은 없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소비는 경제의 균형을 가져오므로 크게 걱정할 일은 없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60년생 이번 주는 당신의 성공과 경쟁, 학업, 시험 등 무거운 일과는 무관한 한 주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평온한 한 주를 보내는 것이 최상의 선택이랍니다.. 2017. 9.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