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9/183

[오늘의 심리테스트] 그림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실제모습 여러분은 다른사람들에게 보여주는 모습과 여러분의 실제모습이 얼마나 다른가요? 남들이 보는 내 모습과 나의 실제모습은 보통 어느정도 차이가 있기 마련인데요. 여러분과 함께 해볼 오늘의 심리테스트 그림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실제모습 입니다. 한 장의 그림을 가지고 여러분의 실제 모습과 보여지는 모습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인데요. 지금부터 보여드릴 한 장의 그림을 보시고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모습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기 또한 있으니 보기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1. 두개골2. 웅크린 사람3. 아무것도 안 보인다. 모두 어떤 모습이 가장 먼저 보이는지 선택 하셨나요? 오래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눈에 들어온 모습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을 완료하셨다면 바로 해설로 들.. 2017. 9. 18.
2017년 9월 18일 월요일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쥐띠 컨디션이 최상의 상태에요. 이런 날을 평범하게 보내는 것은 불가능한 일! 친구들과 모여 수다를 떤다든지 비즈니스 영업을 하든지 무엇을 해도 기분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군요. 84년생 오늘은 인연의 날이에요. 미팅이나 친구들과의 만남을 미루지 마세요. 특별한 상대를 만나게 될 확률이 높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대인관계를 이끌어 가세요. 행복한 하루가 예상되는군요. 72년생 만족할 만한 성과가 기다리고 있군요. 금전운이 좋아 상당한 이익을 볼 수 있으니 투자나 매매 등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겠군요. 직장에서는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하루예요. 60년생 오늘은 화해와 평화의 날이군요. 누군가와 다툼이 있었다면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겠어요. 직장 내에서의 미팅이나 중요한 결정 사안도 승산이 있으니 밀고 .. 2017. 9. 18.
2017년 9월 넷째주 이주의운세(9/18~9/24) 띠별운세 쥐띠 이번 주는 그동안 잘 안 풀려서 미뤘던 일이 있다면 해결하기 아주 적당한 한 주입니다. 또한, 뭔가 새로운 계획을 구상하거나 행동에 옮겨도 좋은 한 주입니다. 한마디로 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한 주입니다. 84년생 이번 주는 상사의 도움으로 좋은 일이 생기고 그동안 미루어 왔던 일들이 깨끗하게 해결되는 속 시원한 한 주가 예상됩니다. 하루 하루를 신바람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72년생 이번 주는 남과의 분쟁에서 다소 시간을 지체하며 피곤만 더해가는 한 주입니다. 그러므로 사소한 일에 목숨 걸지 마세요. 오히려 적군만 만들 뿐입니다. 60년생 이번 주 급한 자금이 필요하다면 반드시 귀인의 도움으로 돈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본인이 진정 바라는 안정된 금전 운은 조금 시간이 흘려야 가능하므로 자중하.. 2017. 9.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