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11/014

2017년 11월 1일 수요일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쥐띠 바쁘더라도 자신을 위해서 시간을 내어보세요. 도전과 성취를 좋아하는 분이라도 한 걸음 물러서서 상황을 바라보세요. 오늘은 주변을 정리하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은 날이에요. 84년생 오늘은 음주 가무를 조심해야겠군요. 신경이 예민한 상태니 시비나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으니 집에서 공부에 전념해보는 건 어떨까요? 72년생 사랑하는 가족들과 멋진 시간을 보내세요.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니, 다른 곳에서 기쁨을 찾을 필요가 없겠군요. 음주 가무와 동료와의 경쟁을 피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운 날이에요. 60년생 심신이 불안한 상태예요. 타인의 진심 어린 조언이 그저 잔소리로 들리네요. 오늘은 부부간의 말다툼이나 직장에서의 의견 충돌을 조심하고, 취미활동을 하거나 휴식을 취.. 2017. 11. 1.
2017년 11월 이달의 별자리 운세 연애운 물병자리 (1.20~2.18) 여러 가지 문제가 겹쳐 힘든 상황이군요. 쉽게 나설 수도 없으니 마음만 답답해지네요. 본인의 의지와 계획대로 추진해야 문제가 해결되니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보세요. 애정운: 당신의 사랑은 차고 넘쳐나는 형상이므로 본인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사랑을 이뤄보십시오.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거나 그동안 못해왔던 사랑하는 사람과의 진지한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서로가 몰랐던 좋은 점들을 발견하고 새롭게 상대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전자제품 행운의 컬러: 회색 행운의 숫자: 18 별자리 궁합: 게자리 물고기자리 (2.19~3.20) 주변 사람들과 화합이 중요한 때군요. 도움을 청하는 일에 망설이지 마세요. 모임을 통해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날 수.. 2017. 11. 1.
2017년 11월 이달의 운세 띠별운세 쥐띠 이번 달에는 몸과 마음이 불안정할 수 있어요. 특히 학생들은 학업에 전념하기 힘든 시기에요. 계획을 잘 세워 실천한다면 나쁜 운도 곧 지나가니 조금만 더 노력해보세요. 소띠 이번 달에는 모든 일이 쉽게 이루어지니 지금 당장 힘들더라도 포기하면 안 돼요. 노력 이상의 성공을 얻을 수 있고 원하는 일을 모두 이룰 수 있을 거예요. 부지런하게 움직이세요. 호랑이띠 이번 달에는 다른 사람과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면 오히려 도움을 받게 될 거예요. 연애운이 좋아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겠네요. 토끼띠이번 달에는 금전운과 애정운이 좋아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거예요. 다만 충동적으로 이성을 만나면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용띠인생에 늘 행운만 .. 2017. 11. 1.
레드비트효능 과 10일이면 뱃살 실종된다는 비트주스효능 최근 들어서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부족으로 인해서 성인병인 고혈압과 고지혈증, 심근경색 등의 심장질환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러한 문제들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몸의 동맥, 정맥, 모세혈관 등 혈액을 운반하는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고 혈관을 깨끗이 청소해 줄 뿐아니라 배속의 내장지방까지 빼주는 식품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우리의 혈관을 청소해줄 식품은 바로 레드비트인데요. 비트는 한국인에게는 조금 생소할 수 있지만 서양에서는 파프리카와 브로콜리, 샐러리 등과 같이 4대 채소로 알려질 만큼 유명하다고 합니다. 비트는 '땅 속의 붉은피' 로 불릴 만큼 혈관질환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런 레드비트효능 과 10일만 마시면 뱃살 실종된다는 비.. 2017. 1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