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11/063

2017년 11월 둘째주 이주의 별자리운세(11/6~11/12) 물병자리새로운 마음으로 주변을 정리할 때예요. 대인관계에서 당신의 감정을 명확하게 할 필요가 있어요. 이번 기회에 냉정하고 현명하게 대인관계를 점검해보세요. 금전운: 은행이나 관공서와 관련해 중요한 문서 상의 거래가 있을 듯합니다. 신중한 검토를 해야 하며 만족할 수 있는 결과로 유도해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엔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돌아오니 서두르지 말고 느긋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단, 충동구매의 유혹을 뿌리칠 수 없어 적잖은 지출이 예상되니 쇼핑은 잠시 보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물고기자리지나친 걱정은 금물이에요. 풀리지 않는 문제는 선후배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또한, 정신적으로 피곤한 상태니 스트레스에 주의하세요. 금전운: 금전 유통이 그리 밝지만은 않습니다. 투자 기회 역.. 2017. 11. 6.
2017년 11월 둘째주 이주의 띠별운세(11/6~11/12) 쥐띠 자신감을 가지고 소신 있게 행동하세요. 주변 상황은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운이 좋아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84년생 이번 주는 대인 운이 좋아요. 적극적으로 다가간다면 일상에 활력을 찾고 유대관계를 넓히는 한 주가 될 거예요. 주변 사람들과 도움을 주고받으세요. 72년생 이번 주는 가족들의 도움으로 고민거리를 해결할 수 있겠군요. 좋은 운이 당신과 함께하니 결정하기 어려운 일이 있다면 가족들과 상의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보세요. 60년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세요. 이번 주에 약속이 있다면 멋진 데이트를 준비해 가세요. 즐거운 데이트는 관계를 더욱더 돈독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48년생 연인에게 싫증이 .. 2017. 11. 6.
컴퓨터화면캡쳐 프로그램 어떤게 좋을까? 인터넷 웹서핑을 하다보면 마음에 드는 사진이나 이건 꼭 간직해야 겠다 하는 것 들이 있을 때 컴퓨터 화면캡쳐를 사용하곤 합니다. 컴퓨터에 기본으로 있는 '스크린샷' 기능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조금 더 높은 퀄리티와 기능을 위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런 컴퓨터화면캡쳐 프로그램 몇 가지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각 컴퓨터화면캡쳐 프로그램과 주요기능에 대해서 알아볼테니 포스팅을 잘 보시고 여러분에게 맞는 캡쳐 프로그램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알캡쳐 첫번째로 소개할 화면캡쳐 프로그램은 알캡쳐 입니다. 이스트 소프트의 알시리즈 중에 한 가지로서 전반적인 화면캡쳐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대중적으로 쓰이기도 하는 화면캡쳐 프로그램으로 네이버 다운로드에서도 이미지캡쳐 부분 1위를 차지하.. 2017. 11.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