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11/134

2017년 11월 셋째주 이주의 별자리 운세 (11/13~11/19) 물병자리이번 주에는 유흥이나 쾌락에 빠져 망신을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해요. 매력이 돋보이는 시기라 주변에 당신을 좋아하는 이성이 생길 수 있어요. 금전운: 재산이 쉽게 들어오는 만큼 쉽게 나갈 수도 있음을 명심하시고 지출에 신경을 쓰시고 무모한 투자 등은 삼가세요. 재테크를 하더라도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파악을 한 후에 시작하여야 할 것이며 지출과 소득에 대한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야 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바쁘게 움직여야 행운이 따르는 시기예요. 태양 같은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마음속에 담고만 있었던 일들을 실천하기 좋은 시기예요. 금전운: 이번 주는 금전 운이 상승하는 최적기입니다. 노력의 결과가 결실을 보게 되는 시기입니다. 모처럼의 소득에 마음에 두었던 부동산이나 동산 채.. 2017. 11. 13.
2017년 11월 셋째주 이주의 운세 (11/13~11/19) 띠별운세 쥐띠 좋은 흐름에 들어섰으나 더 잘 되기 위해서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해요. 연인과 문제가 있다면 먼저 양보하고 배려하세요. 노력한다면 지금보다 상황이 더 좋아질 거예요. 84년생 일이 어렵게 진행되어 쉽게 지칠 수 있어요. 평소에 친했던 상대로부터 현실적인 문제에 대한 조언을 받으면 마음이 든든하겠네요. 당신의 곁에 귀인이 있으니 잘 살피세요. 72년생 무언가를 얻으려고 사람을 만나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을 거예요. 친구들을 만나 소소한 일주일을 보내보세요. 사업과 관련된 만남은 좋지 않으니 약속을 다음으로 미루세요. 60년생 싸움이 일어날 것 같다면 우선 피하는 게 좋아요. 누군가와 다투면 손해를 보게 되니 깊이 생각해보지도 않고 경솔하게 행동하면 절대 안 돼요! 어떤 일이든 신중하게 진행하세요. 48.. 2017. 11. 13.
숙취해소와 건강한 간을 유지하는 방법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어쩔 수 없이 술자리에 참석해야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여기서 문제는 음주로 인해 다음 날 일정에 지장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인데요. 물론 술을 적게 마시는 게 좋은 방법이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지키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술이 깨기 전에 지속된 음주는 간손상을 유발 시키고 이로인해 간 기능에 문제를 유발 시킵니다. 이 때문에 숙취해소 방법을 숙지해두고 있는 것도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숙취해소와 건강한 간을 유지하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숙취발생의 원인은 혈액에 쌓인 아세트 알데히드 때문 흔히 숙취라는 것은 음주 후 겪게 되는 신체적, 정신적 후유증을 말합니다. 이는 술에 포함된 에틸알코올이 혈액이나 간에서 분해되며 생성된 독성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가 해독되지.. 2017. 11. 13.
숙면을 방해하는 음식 6가지 사람에겐 잘 먹는것 만큼이나 잘 싸는 것이 중요한 만큼 낮 동안 잘 활동 하려면 저녁에 잘 자는것 또한 굉장히 중요합니다. 잠은 우리 인생의 3분의 1을 차지하고 있을 만큼 굉장히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중요한 수면을 도와주는 음식이 있다면 수면을 방해하는 음식들 또한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숙면을 방해하는 음식 6가지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기전에 먹으면 깊은 잠을 방해하는 음식들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술흔히 잠이 잘 오지 않거나 몸이 피곤할 때 깊은 잠을 자기 위해서 자기전 술을 마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술을 마시면 알콜로 인해 몽롱해 지면서 졸려지기 때문에 잠을 깊이 잘 수 있을 것이란 생각 때문인데요. 하지만 술은 졸립게는 만들어 주지만 깊게 잠들지는 못하게 .. 2017. 11.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