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147

정신건강을 해치는 최악의 습관 10가지 현대를 살면서 우리는 많은 사람을 만나고 많은 것들을 경험하며 살아갑니다. 그러한 현대인들에게 가장 두려우면서도 현대인들에게 떼어낼 수 없는 것은 바로 스트레스 인데요. 스트레스가 무작정 나쁜 것만은 아니지만 과하면 좋지 않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현대인들에게 이러한 스트레스와 같은 정신적인 질환은 굉장히 위협적으로 다가옵니다. 육체적인 통증보다는 정신적인 통증이 훨씬 더 괴롭고 아프며 힘이 든 것은 어쩔 수 없는데요. 그런데 이러한 정신건강은 보통 습관을 통해서 더욱 악화되거나 치료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과하면 치료를 받아야 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습관을 바꾸는 것으로 정신건강을 지킬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정신건강을 해치는 최악의 습관 10가지 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신건강을 해치는 습관들을.. 2018. 1. 31.
세탁기얼었을때 세탁기동결 예방 및 해동법 연일 이어지는 동장군의 기세에 주위가 꽁꽁 얼어붙었습니다. 뉴스에선 매일 한파특보가 내려지고 기온은 영하권에서 올라올 줄을 모르는 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데요.이렇게 한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곳곳에서 동결 피해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세탁기가 얼어붙어 빨래를 하지 못해 불편을 겪는 사람이 많아 졌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세탁기 동결관련 문의가 잦아지자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탁기 동결 관령하여 예방 대처 방법을 정리해서 공지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세탁기얼었을때 세탁기동결 예방 및 해동법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철 세탁기동결 예방방법세탁기동결을 예방하기 위해 가장 당연한 이야기는 세탁기를 설치한 장소의 온도가 영하로 내려가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만약 세탁기가 영하의 온도로 내.. 2018. 1. 30.
2018년 1월 마지막주 이주의 별자리운세 금전운 (1/29~2/4) 물병자리과거에 연연하지 마세요. 두려움이나 외로움을 극복하고 활기차게 움직여야 해요. 당신의 이상형인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금전운: 되도록 현금은 몸에 지니지 말도록 하십시오. 부동산에 대한 정보 채널을 항상 열어 놓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아직은 아니지만, 곧 때가 올 것입니다. 들어오는 것도 많지만 나가는 것도 만만치 않겠군요.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자가 있으니 적절한 선에서 제어해야 합니다. 큰 돈을 쓰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물고기자리분발할수록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시기예요. 빈틈없는 계획을 세우고 능력을 길러보세요. 진심 어린 행동으로 상대에게 먼저 다가 가보세요. 금전운: 투자나 사기 등으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재물을 노리는 이가 있으니 주변을 경계해야 할 것입니.. 2018. 1. 29.
2018년 1월 마지막주 이주의 띠별운세 (1/29~2/4) 쥐띠 이번 주에는 마음만 급해서 정작 해야 할 일은 집중하지 못할 수 있어요. 그러다 보면 하지 않아도 될 실수를 하거나 중요한 일이 미뤄질 수 있어요. 조급함을 버리세요. 84년생 포기할 때를 알면서도 계속된 기다림과 초조함으로 모든 일을 넋 놓고 기다리고 있군요. 건강까지 안 좋아질 수 있으니 규칙적인 생활을 하도록 노력하세요. 72년생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말을 할 때 한 번 더 생각하고 말하세요. 직장 동료들이나 친한 친구들과의 관계가 작은 마찰로 나빠질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60년생 세상에 홀로 떨어져 있는 듯이 매우 외롭고 쓸쓸한 한 주가 될 수 있어요. 이번 주는 혼자 시간을 보내지 말고 외출이나 나들이를 계획해보세요. 약속을 자주 가져야 해요. 48년생 혹시 다른 사람에게 관심.. 2018. 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