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1/153

2018년 1월 셋째주 이주의 별자리 운세 금전운(1/15~1/21) 물병자리끈기가 부족하면 결정적인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마무리하세요. 일이 지체될수록,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주변의 도움을 받아들여 보세요. 금전운: 매출이 오르지 않아 답답했던 당신에게 이번 주는 금전 운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원하던 아이템을 얻는 것은 물론 어려움을 겪던 투자에까지 상승기류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단, 욕심에 휩싸여 그간 쌓아온 인심을 잃지 말 것이며, 소외된 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베푸는 마음을 실천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피곤은 한순간에 밀려오니 일과 휴식의 밸런스를 맞추세요. 평소보다 사람들과의 교제가 활발해지고, 지인들과의 관계도 깊어지니 당신의 진심을 표현해보세요. 금전운: 사람과의 만남이 잦아진 탓에, 호주머니가 텅 비어버립니다.. 2018. 1. 15.
2018년 1월 셋째주 이주의 띠별 운세 (1/15~1/21) 쥐띠 계획을 다시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며 중요한 결정은 잠시 뒤로 미루세요.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번만큼은 여유 있게 시간을 보내세요. 84년생 이번 주는 이익과 거리가 멀어요. 가벼운 만남이 오히려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거예요. 현명한 판단이 서지 않을 때는 대답을 나중으로 미루고 휴식이 필요한 시점이에요. 72년생 중요한 일을 결정하기에는 시간이 좀 더 필요해요. 깊게 생각하지 않고 바로 결정을 내리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혹시 여유 시간이 생기면 친구들과 문화생활을 즐기세요. 60년생 누군가와 다투면 큰 문제가 될 거예요. 그러니 다른 사람과 싸울 일이 생기지 않도록 피하세요.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지혜롭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세요. 48년생 동창이나 선배와 약속을 잡.. 2018. 1. 15.
[오늘의 심리테스트] 포기할 수 있는 음식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음식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입니다. 여러분 앞에 몇가지 음식이 있다면 그 중에 어떤 음식을 포기 할 수 있고 어떤 음식을 포기 할 수 없으신가요? 오늘은 여러분이 포기 할 수 있는 음식을 가지고 여러분의 내면적인 성격과 외면적인 성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네가지 음식을 보시고 이 네가지 음식 중에서 여러분이 포기할 수 있는 음식 한 가지를 선택해 주시면 되는 간단한 테스트 입니다. 반드시 여러분이 포기 할 수 없는 음식이 아니라 포기할 수 있는 음식을 한 가지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모두 선택을 하셨으면 바로 해설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번 초콜릿을 선택한 당신의 성격은?겉으론 당당하지만 속 마음을 쉽게 보여주지 않는 당신!● 외면적 성격:항상 자신감이 넘치고 친절한 당.. 2018. 1.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