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236

레쿠바 한글판 다운로드 및 사용법 누구나 한 번쯤은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실수로 파일을 삭제한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다른 작업을 하다가 무심코 파일을 지웠는데 중요한 파일이었던 경험이나 실수로 USB의 파일을 지워버린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보통은 윈도우에서 파일을 삭제하면 휴지통 폴더로 들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휴지통이 가득 차 있다거나 파일을 지운줄 모르고 휴지통비우기를 실행해 버려 파일들이 지워져 버리는데요. 이럴 때 휴지통이나 USB 속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 설명해 드릴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레쿠바 인데요. 아마 많이들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레쿠바 라는 프로그램은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는데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네이버에서 다운로드를 하려면 영문판 밖에 없어서 많이 불편함이 .. 2018. 2. 28.
[오늘의 심리테스트] 발가락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발가락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 테스트 입니다. 사람마다 발가락의 모양과 길이가 조금씩 다른데요. 평범한 모양의 발가락이 있는가 하면 두번째 발가락이 길거나 세번째 발가락이 긴 사람들도 있습니다.오늘은 이렇게 서로 다른 발가락의 모양과 길이를 가지고 여려분의 성격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각각의 발가락 길이에 따랄 여러분의 성격을 해시태그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기 1. 일반적인 발 2. 검지발가락이 긴 발 3. 발가락길이가 모두 같은 발 4. 발가락이 안으로 굽은 유연한 발 위 사진을 보시고 4가지의 발가락 유형 중 자신의 발가락와 비슷한 모양의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림만 보고 이해하기 힘들 수도 있기 때문에 보기에 각 번호에 맞는 발가락 유형을 써 놓았습니다. 여러.. 2018. 2. 27.
2018년 2월 마지막주 이주의 별자리운세 금전운(2/26~3/4) 물병자리지나친 걱정은 금물이에요. 풀리지 않는 문제는 선후배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또한, 정신적으로 피곤한 상태니 스트레스에 주의하세요. 금전운: 금전 유통이 그리 밝지만은 않습니다. 투자 기회 역시 좀처럼 없습니다. 이번 주 중순부터 뜻밖의 기회가 찾아올 듯하나 썩 내키는 제안이 아닙니다. 당분간 상황을 관망하며 한걸음 물러나 있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조만간 풀리기 시작할 것이니 너무 실망하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 물고기자리변화가 생기는 시기예요. 짝사랑이 이루어지거나, 새로운 이성을 알게 되네요. 변화에는 용기가 필요한 법이니 마음먹으면 바로 실천하세요. 스스로 판단해서 움직여야 해요. 금전운: 구매로 인한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 전에 계약서나 보증서를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전문.. 2018. 2. 26.
2018년 2월 마지막주 이주의 띠별운세(2/26~3/4) 쥐띠 이번 주는 한마디로 사랑이에요. 주변에 얽혀있는 수많은 인연의 끈들을 정리하고 풀어볼 수 있을 거예요. 다퉜던 사람과 화해하거나 잊고 지낸 사람에게 안부를 전하세요. 84년생 애정운이 좋지 않은 한 주에요. 감정이 격해지면 서로에게 상처를 줄 수 있어요. 상대방에게 불만을 이야기하고 그 자리에서 바로 푸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72년생 대인운이 좋아서 사소한 일로 삐걱거렸던 관계가 좋아지고 인간관계를 넓힐 수 있어요. 이번 주는 친한 친구나 같이 일하는 사람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60년생 한가롭게 지내기보다 확고하게 중심을 잡아야 해요. 마음이 불안할수록 일이 더 꼬이니 머리가 아플 땐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려보세요. 도움이 될 거예요. 48년생 공허한 기분이 들어 일이 손에 잡.. 2018. 2.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