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2/013

2018년 2월 이달의 별자리 운세 연애운 물병자리생활방식에 변화를 주어야 해요. 주변의 기대가 커지고, 축하나 승진의 기쁨이 생기는군요. 말실수로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애정운: 애정운에 급격한 변화가 있는 시기로 연인으로부터 큰 선물을 받거나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어느 쪽이든 간에 지금은 로맨틱하고 예쁜 사랑을 만들어가는 최고의 행운이 찾아온 셈입니다. 양심이 허락하는 한 현명한 선택을 하여 더욱 발전적인 사랑으로 이어지는 결말을 예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구두 행운의 컬러: 레드 행운의 숫자: 26 별자리 궁합: 산양자리 물고기자리일들이 밀려 바빠지네요. 실수 없이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으니, 심리적 안정을 취해보세요. 일도 중요하지만, 건강도 챙겨야 해요. 애정운: 기쁨도 슬픔도.. 2018. 2. 1.
2018년 2월 이달의 띠별운세 쥐띠 이번 달에는 금전운이 좋지 않고,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새로운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차분함을 유지하는 게 좋을 거예요. 소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다만 능력 밖의 일을 진행하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특히, 계약이나 문서와 관련된 일이 있다면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호랑이띠 이번 달에는 철저하게 계획을 세워야 실수 없이 일을 마무리할 수 있을 거예요. 무리하게 사업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보다는 나중으로 미루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토끼띠금전운이 아주 좋아 작은 투자에도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가까운 지인이나 선후배의 도움으로 좋은 기회를 얻게 돼요. 사람들을 많이 만나도록 노력해보세요. 용띠욕심이 많아 마음이 조.. 2018. 2. 1.
세계적인 회사들의 이름 유례 오늘은 간단하지만 알고 있으면 좋고 몰라도 딱히 상관없는 세계적인 회사들의 이름 유례 세계적인 회사들이 회사명을 정할 때 어떻게 정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EGA 세가일본 서비스 게임 (Service Games of Japan) 줄인 것. 주일미군기지에 핀볼게임 설치한 것이 세가의 시초. NOKIA 노키아펄프, 고무가 유명한 도시인 핀란드의 노키아 (Nokia) 에서 유래. (노키아도 펄프 만들던 회사였죠.) KIA MOTORS 기아 자동차일어날 "기" + 버금 "아" ("아시아" 할 때 한자) (起亞) 해석하면 "일어나자 아시아!" 같은 느낌.. Hasbro 하스브로 (세계 3위의 완구회사)설립자 하센필드 형제 (헨리 하센필드, 헤럴 하센필드)를 줄인 것, 하센필드 (Hasenfeld) + 브라.. 2018. 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