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2/053

2018년 2월 둘째주 이주의 별자리운세 금전운 (2/5~2/11) 물병자리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으면 손해를 보는 시기예요. 자신감을 가지고 대담하게 자신을 어필하면, 생각지도 못한 높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요. 당신의 개성을 표현해보세요. 금전운: 재운의 변화가 심한 시기입니다. 잘 되리라 믿었던 곳에서 손해를 보고, 포기했던 곳에서 이득을 얻습니다. 재물은 중요한 것이지만, 그것이 목적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돈 관리에 균형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고기자리이번 주는 굳은 의지를 갖고 사소한 일에 신경 쓰기보다는 큰 뜻을 가지세요. 치밀한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진행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금전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옳지 않아도 나 자신의 의견을 독단적으로 주장하지 마세요. 또한,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 바쁘게 움직이십시오. 계획에 없던 지출을 최대.. 2018. 2. 5.
2018년 2월 둘째주 이주의 띠별운세 (2/5~2/11) 쥐띠 이번 주에는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결과를 볼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완벽을 추구하면 오히려 일을 그르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마음에 여유가 필요한 시기에요. 84년생 이번 주는 말을 아끼세요. 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한다면 훗날 좋은 결과로 나타날 수 있어요. 곧 다가올 미래를 위해 대인 관계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72년생 이번 주는 삶이 무의미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세상을 넓고 깊게 보도록 노력해주세요. 성숙의 시간이 겪으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책을 많이 읽으세요. 60년생 정말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주일이 되겠네요. 진행하는 일이 쉽게 풀리지 않아 계속 일 처리가 늦어지는 상황이에요. 답답할 수 있겠지만 조급함을 버리고 여유를 되찾으세요. 48년생 .. 2018. 2. 5.
[오늘의 심리테스트] 심리 치료에 사용되는 무의식 테스트 연애편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실제로 심리 치료에 사용된다고 알려진 무의식 테스트 입니다. 그중에서도 연예편을 가지고 왔는데요. 우리의 무의식을 분석해서 어떠한 연애관을 가지고 있는지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부터 제가 여러분의 무의식 속 연애관을 알아보기 위해 질문을 드릴 텐데요. 총 3가지의 질문을 드릴 것 입니다. 간단한 문제이지만 여러분의 상상력이 필요한 질문이지 때문에 질문을 보시고 상상을 잘하여서 답을 내시길 바랍니다. 1. 당신은 숲 속을 걷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당신의 앞에 어떤 동물이 나타났습니다. 그 동물은 어떤 동물일까요?당신의 앞에 어떤 동물이 나타났을지 잘 상상해서 답을 기억 하시길 바랍니다. 2. 계속해서 걷다보니 빈 집이 나왔습니다. 들어가 보았더니 덩그러니 놓여 있는 욕조 안.. 2018. 2.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