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2/123

2018년 2월 셋째주 이주의 별자리 운세 금전운(2/12~2/18) 물병자리교류에 장애물이 생기는 시기예요. 말 한마디의 실수로 잠을 설칠 수 있어요. 자신을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또한, 아무리 바쁘더라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금전운: 이번 주는 새로운 투자나 큰 수입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현 실정에 맞는 현상유지에 힘쓰는 것이 손해 보지 않는 방법입니다. 적은 돈이라도 규모에 맞게 쓰려 노력하고 소비를 줄여야 합니다. 물고기자리당신은 능력자예요. 무엇이든 척척 해내니까요. 그러나 이번 주는 조금 나태해질 수 있어요. 자신을 채찍질해서라도 부지런히 움직인다면 멋진 결실을 볼 수 있어요. 금전운: 돈이 모이고 있습니다. 투자를 생각한다면 발로 뛰어야 하겠습니다. 타인의 말을 듣기보다 자신의 직관을 믿고 준비한 자료나 정보를 통해 시작하는 편.. 2018. 2. 12.
2018년 2월 셋째주 띠별 운세(2/12~2/18) 쥐띠 이번 주에는 대체로 운세가 좋아요. 욕심을 버리고 큰일을 진행하기보다는 작은 일에서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소소하게 여가생활을 즐기며 잠시 쉬는 것도 도움이 될 거예요. 84년생 이번 주 운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어요. 사소한 오해가 생길 수 있지만,주위에 당신을 따르는 사람이 많다면 쉽게 풀리겠네요. 72년생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날 할 때 행운이 함께 해요. 동, 서쪽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건강에 무리 없이 멋진 시간을 보내고 돌아올 수 있을 거예요.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60년생 반가운 손님이 찾아와 좋은 소식을 가져다줄 거예요. 인간관계에 행운이 함께해서 즐거운 일이 가득하겠네요. 누구를 만나든 행복하고 멋진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48년생 그동안 보고 싶었.. 2018. 2. 12.
[오늘의 심리테스트] 가장 처음 눈에 띈 동물로 알아보는 성격 오늘의 심리테스트 는 가장 처음 눈에 띈 동물로 알아보는 성격 입니다. 심리테스트에서 동물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 중 하나인데요. 그렇기때문에 흔하지만 정확도는 조금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경험했고 진행해본 결과들이 있으니깐요.오늘도 역시 동물을 이용한 성격 테스트를 진행 할 텐데요. 제가 동물들이 그려진 한 장의 그림을 보여드릴 텐데요. 그 한 장의 그림에서 여러분의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온 동물 한 가지를 선택하면 하면되는 간단한 테스트 입니다. 보기도 있으니 너무 어려워 마시고 그럼 시작해 볼까요?보기 : 말, 돌고래, 개, 쥐, 새, 코끼리, 고양이 모두 가장 처음에 눈에 들어온 동물을 선택 하셨나요? 너무 오래 고민 하지 말고 가장 처음 눈에 들어온 동물을 선택 하시면 .. 2018. 2.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