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46

2018년 4월 둘째주 이주의 별자리 운세 금전운(4/9~4/15) 물병자리자기반성과 객관적인 판단이 중요해요. 타인의 조언을 귀담아듣고, 진행 중인 일은 꾸준히 말고 나가세요. 협력을 통해 해결책과 이익이 생길 거예요. 금전운: 수입은 일정한데 지출할 일이 많으니 걱정입니다. 특히 모임에서의 지출이 잦아질 듯합니다. 기분에 휩쓸려가지 않도록 처신을 잘해야 할 것입니다. 단, 당신의 조력자를 발견할 가능성이 크니 여러 곳에 얼굴을 비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어려운 문제가 해결되고, 노력하면 원하는 것까지 얻을 수 있는 한주예요. 겸손한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당신을 뒷받침해줄 체력 관리에 힘써보세요. 금전운: 도움을 청하는 이가 있다면 거절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쌓아둔 인덕이 위기 때 빛을 발하기 마련입니다. 갖고 싶었던 물건을 싸게 살 기회가 생기며, 빌려.. 2018. 4. 9.
2018년 4월 둘째주 이주의 띠별운세(4/9~4/15) 쥐띠 중요한 시기를 그냥 지나치지 말고, 이번 주만큼은 좀 더 발전하기 위해서 노력하세요. 다른 때보다 일이 잘 풀리고 정말 소중한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84년생 이번 주에는 한 걸음 물러나 자신의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바쁜 일상 속에서 당신을 위한 시간을 가져 보세요. 72년생 애정운이 아주 좋으니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다면 자신 있게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이번의 좋은 기회를 놓치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어요. 용기를 가지고 행동으로 옮기세요. 60년생 매매운이 아주 좋으니 일찍부터 분주하게 움직이세요. 결정은 빠르고 정확하게 내리고 현명하게 노력해야 좋은 결과를 얻어요. 행운은 당신 편이에요. 48년생 몸 상태가 아주 좋아요. 하지만 너무 무리하거나 술자리에 자주 나가면 건강이 쉽.. 2018. 4. 9.
2018년 4월 첫째주 이주의 별자리 운세 금전운(4/2~4/8) 물병자리자신의 기준에 다른 사람을 맞추려고 하면, 타인과 마찰이 생기고, 상실감이 들 수 있어요. 애인이든 직장 동료든 당신이 먼저 베풀면 훗날 좋은 일들이 생겨날 거예요. 금전운: 모든 화살이 당신에게 꽂힐 수 있으니 지갑을 가볍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순이 지나면서부터 숨이 트일 듯하니, 지출관리에 신경 쓰세요.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수입이 예상되니 이를 저축해 두거나 도와야 하는 곳에 쓴다면 훗날 더 큰 행운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물고기자리여기저기 당신의 손길이 필요하네요. 훗날 지금의 노력이 좋은 결과로 돌아오니 힘들다고 투정 부리면 안 돼요. 단, 영양보충에는 소홀하지 마세요. 금전운: 이번 주엔 수입과 지출의 기복이 심할 듯합니다. 씀씀이가 헤퍼지므로 모임에는 참석하되, 마지막까지 자리를 지.. 2018. 4. 2.
2018년 4월 첫째주 이주의 띠별 운세(4/2~4/8) 쥐띠 욕심이 많아 서두르다 보면 사소한 부분을 놓칠 수 있어요. 여러 가지 일을 한 번에 하려고 하지 마세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중요한 일부터 침착하게 처리해나가는 게 좋을 거예요. 84년생 이번 주는 흔들리는 마음을 종잡을 수가 없어요. 무료함이나 권태기 때문에 상대의 단점이 눈에 보이면, 성급하게 결정 내리지 말고 인내심을 갖고 좀 더 지켜보세요. 72년생 이번 주는 연인과 데이트를 하거나 가까운 동료와 술 한잔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보다 마음이 편한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욱 좋겠네요. 60년생 몸과 마음이 가벼워 즐거운 만남이 예상되네요.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주위 사람들에게도 기쁨을 줄 수 있게 되겠군요. 미리 약속된 만남이 있다면 미뤄지지 않게 스케줄.. 2018. 4.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