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발가락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 유형

by 감성총각 2018. 3. 29.
728x90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여러분의 발가락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 유형 입니다. 그동안 많은 성격을 알아보는 많은 심리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이번에는 여러분의 발가락 모양을 보고 성격유형을 알 수 있는 심리테스트 입니다.어렵지 않고 간단한 테스트 이니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위 보기를 보시고 여러분의 발가락과 가장 비슷한 발가락을 가지고 있는 번호를 선택 하시면 되겠습니다. 5가지의 유형 중 가장 비슷한 번호를 선택하시면 여러분의 성격유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선택하셨으면 바로 해설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 발가락을 선택한 당신의 성격유형은?


당신은 창조적이고 밝으며 항상 새로운 관점에서 생각합니다. 때로는 다른 사람들과 비슷하게 초점을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지 머릿 속이 너무 많은 흥미로운 생각과 사상에 대한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2. 발가락을 선택한 당신의 성격유형은?


당신은 타고난 지도자이고 위대한 CEO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역동적이고 흥미 진진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죠. 심지어 당신이 따분한 행동을 하고 있을때도 말이죠. 당신은 매우 수완이 좋습니다.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의존하고 있답니다.



3. 발가락을 선택한 당신의 성격유형은?


당신은 일이 주어지면 정말 열심히 하고 당신이 중요하게 여기는 모든 방법으로 매우 몰입하는 타입이군요. 그러나  사실 당신은 매우 느긋한 성격과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인생의 중요한 것들에 대해 항상 감사할 줄 아는 성숙한 사람이기도합니다.



4. 발가락을 선택한 당신의 성격유형은?


당신은 친구들의 개인적인 문제, 사랑하는 사람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좋은 상담사입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돈, 지위 또는 물질적인 것들 보다 더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모든 형태의 사랑, 특히 낭만적인 사랑은 당신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5. 발가락을 선택한 당신의 성격유형은?


당신은 모험심이 넘치고 매력적이며 모든 것을 소중히 하는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아름답지 못하게 생각하는 것도 사랑할 줄 안답니다. 예를 들어 고난이나 슬픔 같은 거요. 사실 ... 당신은 심지어 당신은 어려울 때도 웃음을 잃지 않죠.당신은 단지 당신이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죠. 당신의 영혼은 진정으로 자유롭고 길들여지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