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4월 이달의 별자리 운세 연애운

by 감성총각 2018. 4. 1.
728x90

물병자리

학교든 사회에서든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해요. 대인관계는 진심과 정성이 필요하니, 무리를 해서라도 사교적으로 행동하세요. 해외 출장이나 유학의 기회가 따르네요.

애정운: 끝이 보이기 시작하는 순간이 옵니다. 잠시 호전되는 듯싶지만 불편한 마음과 갈등이 계속됩니다. 그 사람과의 미래가 보이지 않는다면 서로를 위해 발전적인 선택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미련을 두지 말고 결정을 내리세요.

데이트 지수: 30점

쇼핑아이템: 구두

행운의 컬러: 베이지

행운의 숫자: 29

별자리 궁합: 양자리


물고기자리

직감과 통찰력이 올라가고, 진행 중인 일에서도 능력을 인정받아요. 주변에서 시기하는 사람도 없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일을 완성하고 결실를 얻는 기쁨이 있어요.

애정운: 더는 돌이킬 수 없는 상황까지 왔습니다. 자신이 없다면 이쯤에서 끝내는 것이 현명합니다. 사람마다 감정의 기복은 있으나 현재 상황은 그 수준을 넘어선 상태입니다. 그래도 포기할 수 없다면 혼자가 아닌 함께 최선을 다하는 방법뿐입니다. 화려했던 그 시절을 추억으로 간직하는 편이 나을 듯합니다. 현명한 판단이 요구되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데이트 지수: 60점

쇼핑아이템: 스웨터

행운의 컬러: 브라운

행운의 숫자: 7

별자리 궁합: 천칭자리


양자리

인정받고 축하받을 일이 생겨 기쁨이 가득하겠군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이성을 만날 기회도 생겨요. 단, 이상과 현실은 구분해야 해요.

애정운: 당신은 자존심을 너무 부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잘 키워온 사랑에 금이 가는 순간이 예상됩니다. 그동안 자신만의 욕심을 채워 왔던 것은 아닌지 반성해 보세요. 그의 사랑이 얼마나 고마운 것인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모처럼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먼저 권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데이트 지수: 100점

쇼핑아이템: 속옷

행운의 컬러: 옐로우

행운의 숫자: 9

별자리 궁합: 쌍둥이자리


황소자리

일은 하기 싫고, 음주 가무와 지출은 늘어나네요. 마음을 다잡고 가정과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공적인 대인관계를 기대하기 어려운 달이에요.

애정운: 두 사람의 사랑에 방해꾼이 나타날 시기입니다. 연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만남이나 소개팅의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감정이 더 커지기 전에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좋겠지요. 한 순간의 장난으로 후회할 일을 만들어선 안 됩니다.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화장품

행운의 컬러: 블루

행운의 숫자: 5

별자리 궁합: 처녀자리


쌍둥이자리

마음이 불안정하니, 컨디션 관리에 주의하세요. 사람을 소중히 대하면 뜻밖의 행운이 따르고, 이달 후반에는 머리도 맑아지고 기쁜 소식이 들려올 거예요.

애정운: 사랑을 지켜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방해꾼이 나타나 한동안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먹구름이 낄 듯하지만, 그 사람의 마음은 변함없으니 안심하세요. 애정을 돈독히 하기 위해 접촉을 유도하는 스포츠 데이트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데이트 지수: 100점

쇼핑아이템: 보석상자

행운의 컬러: 그레이

행운의 숫자: 11

별자리 궁합: 천칭자리


게자리

상황이 지체되고 불안해지더라도, 전화위복의 기회가 생겨요. 사람들과의 만남에 행운이 있으니, 주변 사람을 소중하게 여기세요. 고민은 곧 해결될 거예요.

애정운: 항상 사이좋게 지내던 연인이라 하더라도 한순간의 오해로 인해 사이가 벌어질 수 있는 나쁜 운을 가지고 있는 시기입니다. 나 자신의 이익보다는 상대방을 배려하려 해야 함은 당연한데 이를 어기려 한다면 별 소득 없이 평판만 나빠질 것입니다.

데이트 지수: 70점

쇼핑아이템: 신발

행운의 컬러: 연두색

행운의 숫자: 13

별자리 궁합: 백양자리


사자자리

미래를 위한 기다림이 필요한 시기예요. 지금까지 몰랐던 중대한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어요. 대인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겠군요.

애정운: 연인과의 불협화음으로 사랑의 나무에 번뇌의 꽃이 피겠습니다. 서로에게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않도록 하며 냉철한 판단력으로 상황을 파악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조금만 더 서로에게 부드러운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세요.

데이트 지수: 70점

쇼핑아이템: 손수건

행운의 컬러: 검은색

행운의 숫자: 16

별자리 궁합: 쌍둥이자리


처녀자리

주변을 정리하고 변화의 기반을 다져야 하는 시기에 권태감이 생겨요. 타고난 지혜와 기술을 이용해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을 것이나 주의가 필요해요.

애정운: 이성보다 감정이 먼저 앞서는 당신입니다. 객관성을 잃고 매사의 일을 감정적으로 처리하는 당신이기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무조건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려 하면 일을 그르치게 되어 자신뿐만 아니라 상대방 에게까지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데이트 지수: 70점

쇼핑아이템: 목걸이

행운의 컬러: 핑크색

행운의 숫자: 6

별자리 궁합: 염소자리


천칭자리

두뇌 회전이 빨라지니, 계획했던 일이나 업무에 활력이 생겨요. 경쟁자도 내 편이 되고, 아이디어가 샘솟으니, 메모의 습관을 길러 능력을 키워보세요.

애정운: 상대의 단점만 보고 있는 것은 아닌지요. 결혼 기간이나 연애의 기간이 길수록 상대의 좋은 점보다 안 좋은 점을 발견할지도 모를 일이지만 한 번 미움을 주면 되돌릴 수 없는 감정의 골을 만드는 법입니다. 당신의 끝없는 욕심이 그를 지치게 할지도 모릅니다. 나중에 후회할 일이 없도록 마음가짐을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트 지수: 50점

쇼핑아이템: 다이어리

행운의 컬러: 옐로우

행운의 숫자: 22

별자리 궁합: 사자자리


전갈자리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는군요. 모두가 당신을 응원하고 도와주는 시기예요. 애정운이 좋은 날이 계속돼요.

애정운: 당신의 감정이 YES라고 대답할 마음의 준비가 되었다면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결혼 운이 좋아 진행 중이다면 이 기회를 통해 서로의 장래를 위한 진지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됩니다. OK라고 용기를 내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데이트 지수: 60점

쇼핑아이템: 볼펜

행운의 컬러: 레드

행운의 숫자: 1

별자리 궁합: 처녀자리


사수자리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이 필요해요.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취미 활동을 해보세요. 어설픈 자존심 때문에 본인이 상처받을 수 있으니, 센스있게 행동하세요.

애정운: 연인과의 다툼으로 하는 일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겠습니다. 함께 해결하기보다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일 것이니 그에게 미리 이해를 구하고 자신감 있게 대처해 보세요. 이시기엔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생활과 자신의 일에 균형을 지켜나가는 처세술을 익히고 상대에게 진심으로 양해를 구해야 합니다.

데이트 지수: 70점

쇼핑아이템: 선글라스

행운의 컬러: 블루

행운의 숫자: 9

별자리 궁합: 물고기자리


염소자리

무엇이든 멋지게 처리하는 능력이 대단하군요. 사람들과의 교제가 활발해지고,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승부수가 되니, 반드시 능력을 인정받는 일이 있겠군요.

애정운: 정신적인 사랑을 요구하는 당신입니다. 동화 속 주인공이 될지도 모릅니다. 이상과 현실을 적절히 맞물려 지금의 사랑을 승화시켜 가야 합니다. 애정운 역시 상승기를 타고 있으니 더욱더 단단한 사랑을 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의 그가 당신의 연분이니 한눈팔지 마세요.

데이트 지수: 90점

쇼핑아이템: 음악CD

행운의 컬러: 골드

행운의 숫자: 11

별자리 궁합: 전갈자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