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11월 이달의 별자리 운세 연애운

by 감성총각 2017. 11. 1.
728x90


물병자리
    (1.20~2.18)

여러 가지 문제가 겹쳐 힘든 상황이군요. 쉽게 나설 수도 없으니 마음만 답답해지네요. 본인의 의지와 계획대로 추진해야 문제가 해결되니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보세요.

애정운: 당신의 사랑은 차고 넘쳐나는 형상이므로 본인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사랑을 이뤄보십시오.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거나 그동안 못해왔던 사랑하는 사람과의 진지한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서로가 몰랐던 좋은 점들을 발견하고 새롭게 상대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전자제품

행운의 컬러: 회색

행운의 숫자: 18

별자리 궁합: 게자리



물고기자리
    (2.19~3.20)

주변 사람들과 화합이 중요한 때군요. 도움을 청하는 일에 망설이지 마세요. 모임을 통해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옷차림이나 언행에 신경 쓰세요.

애정운: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사랑이지만 지금 두 사람의 감정은 최고를 달리고 있습니다. 주위에서도 천생연분이라는 찬사가 이어지니 아직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지 못한 상황이라면 이런 기회를 놓쳐선 안 됩니다. 아름다운 결실을 보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반지

행운의 컬러: 화이트

행운의 숫자: 7

별자리 궁합: 물병자리



양자리
    (3.21~4.19)

처리할 일이 끊임없네요. 피곤하지만 부지런히 일한 만큼, 상사에게 인정받고 이익이 생기니 마음은 즐겁네요. 보약이나 영양제로 건강을 관리하세요.

애정운: 큐피드의 화살은 두 사람에게 명중했습니다. 두 눈엔 하트가 가득하고 무엇을 해도 즐겁기만 하니 보다 발전적이고 아름다운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만을 위해 함께 하는 단골 데이트 장소를 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연애 기간이 얼마 되지 않은 연인 사이라면, 가까운 야외 데이트를 추천합니다.

데이트 지수: 70점

쇼핑아이템: 스카프

행운의 컬러: 퍼플

행운의 숫자: 9

별자리 궁합: 물고기자리



황소자리
    (4.20~5.20)

마음속에만 담고 있던 일을 실천하기 좋은 시기니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부지런히 움직이면 목표를 성취하는 기쁨이 따르네요.

애정운: 이별 수가 있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고 믿음을 잃어버린 안타까운 상황에 상처만이 남습니다. 불같던 사랑이 이젠 식어가니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야 할지도 모릅니다. 서로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초조함을 뒤로 하고 지혜롭고 단호하게 움직이세요.

데이트 지수: 60점

쇼핑아이템: 모자

행운의 컬러: 베이지

행운의 숫자: 27

별자리 궁합: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5.21~6.21)

바쁘고 보람찬 날들이 예상되네요. 임기응변과 설득력이 갖추었으며, 예술성과 외교술이 뛰어나군요. 사회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인정받게 되는 한 주에요.

애정운: 연인이란 누구보다도 가까운 존재입니다. 그래서 공기와도 같이 너무 가까이에 있어서 그 소중함을 놓치기 쉬운 존재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요즘 연인과 어떻게 지내고 계시는지요. 혹시 항상 가까이에 있기에 그 존재의 소중함을 잊고 함부로 대하고 있지는 않으신지요? 연인처럼 나를 잘 알고 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잘 아는 만큼, 많이 감싸주고 이해해주는 주어야 합니다.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선글라스

행운의 컬러: 분홍색

행운의 숫자: 16

별자리 궁합: 쌍둥이자리



게자리
    (6.22~7.22)

즐겁고 평온한 시기예요. 진행하던 일은 미루지 말고, 큰 계획은 단계별로 나누어 실행하는 게 좋아요. 목표를 성취하는 날들이 예상되네요.

애정운: 작은 약속이라도 반드시 지켜야 하겠습니다. 이를 자꾸 어기다 보면, 결국 당신 자신이 되어버릴지도 모르고 갈등의 골은 깊어만 갈 것입니다. 상대의 관점에서 자신을 되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섭섭한 상대방의 마음을 하루빨리 풀어 주세요.

데이트 지수: 70점

쇼핑아이템: 블라우스

행운의 컬러: 블랙

행운의 숫자: 9

별자리 궁합: 처녀자리





사자자리
    (7.23~8.22)

투정 부리지 말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와주면, 현재의 노력이 배가 되어 돌아올 거예요. 이번 달은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축하받을 일이 생기겠군요.

애정운: 권태기에 빠진 연인이라면 추억의 데이트 장소를 방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첫 데이트의 가슴 떨림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달엔 꺼져가는 사랑의 불씨를 되살리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데이트 지수: 100점

쇼핑아이템: 수영복

행운의 컬러: 옐로우

행운의 숫자: 8

별자리 궁합: 전갈자리



처녀자리
    (8.23~9.23)

문제는 원칙대로 처리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법이에요. 자신에게만 일이 집중되는 것을 원망하지 말고 열정을 쏟아보세요. 분명 노력을 보상받게 될 거예요.

애정운: 한 곳만 바라보는 사랑에 싫증 나고 있습니다. 현실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이런 마음을 고치지 않는다면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할 일이 반드시 생기기 마련입니다. 내키지 않더라도 노력해 보세요. 결과적으로는 두 사람의 애정이 더욱 돈독해지게 되니 지금의 당신이 미련했다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데이트 지수: 70점

쇼핑아이템: 니트

행운의 컬러: 와인색

행운의 숫자: 24

별자리 궁합: 처녀자리



천칭자리
    (9.24~10.22)

의욕만 넘치고 진행은 더디니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술자리나 이성의 유혹이 많은 시기니, 마음을 잡고 목표를 향해 정진하세요.

애정운: 감정을 다스려야 할 시기입니다. 진실한 마음을 숨기고 있으니 당신은 가슴만 앓고 있습니다. 갈등이 증폭되어 가니 안정을 찾기 힘듭니다. 서로에게 무엇이 문제인지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용기를 내어 그 사람의 속마음을 확인해 보세요.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귀걸이

행운의 컬러: 화이트

행운의 숫자: 17

별자리 궁합: 사수자리



전갈자리
    (10.23~11.22)

도움을 요청하는 손길이 많아져요. 소신껏 일하면 좋은 평가는 물론,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다시 보는 계기가 돼요. 변화를 두려워 말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애정운: 험난한 비바람이 몰아쳐도 이겨내야 합니다. 두 사람의 사랑이 굳건한 이상 어떤 것도 그 사랑을 가를 수 없습니다. 더욱 사랑하고 감정을 키워가세요. 진심은 통하는 법입니다. 덧붙여 둘의 존재를 증명할 수 있는 계기가 필요한 때입니다. 커플링이나 둘만의 약속의 표시를 만들어 보세요.

데이트 지수: 80점

쇼핑아이템: 목도리

행운의 컬러: 그레이

행운의 숫자: 17

별자리 궁합: 물병자리



사수자리
    (11.23~12.24)

진행하던 일을 신속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최선이에요. 당신은 지도력이 있으며, 도와주는 이들이 생기니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군요.

애정운: 사랑하는 사람과 매번 티격태격하는 당신. 당신과 그 사람은 둘 다 모난 성격도 아닌데 잦은 다툼이 벌어지니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지만 이러다 헤어지는 것이 아닐까 하고 불안하기만 합니다. 싸움을 오래가게 하지 마시고 먼저 사과하시고 용서를 빌어야 이별 수가 없을 것입니다.

데이트 지수: 50점

쇼핑아이템: 운동화

행운의 컬러: 금색

행운의 숫자: 5

별자리 궁합: 사자자리


염소자리
    (12.25~1.19)

그동안 깨닫지 못했던 재능을 발견하네요. 능력을 발휘하면 이익이 생겨요. 이성 간에 기분 좋은 일이 생기고, 가정도 평온한 나날이에요.

애정운: 혹시 삼각관계로 고민하는 것은 아닌지요. 결정을 내려야 할 때가 오고 있습니다. 상대방의 인내심에도 한계가 있으므로 서두르는 것이 현명합니다. 감정을 숨기는 이율배반적인 행동은 득이 될 것이 없습니다. 자신에게 솔직하고 지금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분명한 판단을 내려야 할 때입니다.

데이트 지수: 70점

쇼핑아이템: 가방

행운의 컬러: 그린

행운의 숫자: 18

별자리 궁합: 천칭자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