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9/043

2017년 9월 둘째주 이주의 운세(9/04~9/10) 띠별 운세 쥐띠 이번 주는 전체적으로 좋은 기운이 흐르는 한 주지만 요일이 지나갈수록 점점 더 좋아지는 한주가 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하고 활용하면 더욱 뜻깊은 한주가 될 것입니다. 참 좋은 한 주가 될것 같군요. 84년생 현재 당신은 복잡하고 불리한 상황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밝은 앞날을 약속하는 시기이므로 매우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사업이나 본인의 일에 대한 운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72년생 이번 주는 즐겁고 유익한 몸 상태로 한 주를 시작하게 되니 얼굴에 미소가 가득할 것입니다. 건강한 정신과 육체를 빌미로 대인관계에서 폭을 더욱 넓히고 성공을 거머쥐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이번 주는 쓸데없는 비용손실이 생길까 걱정이니 이를 미리 알고 재산관리에 신경 쓰세요. 한순간의 쾌락으로 뒤늦게.. 2017. 9. 4.
2017년 9월 4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띠별운세 쥐띠 자중자애하고 상황을 깊이있게 파악한 후 진지하게 결정해야 손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사거나 파는 일에 좋지 않은 변동 수가 일어납니다. 눈앞에서 원하지 않던 자금이 지출되니 할 말이 없이 막막할 뿐입니다. 84년생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들에 장애가 예상됩니다.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없군요. 이런 경우에는 한 보 후퇴 십 보 전진의 자세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중요한 안건이나 결재 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 같은 날은 아주 무난하게 결재가 날 것입니다. 60년생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48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상대방은 내 의견을 무시합니다. 오늘은 대인관계에 있어 불안정한 요인들이 반영.. 2017. 9. 4.
연애심리테스트 색으로 보는 당신의 연애 키워드는? 오늘 여러분과 함께 해볼 심리테스트는 연애관련된 연애심리테스트 입니다. 이 심리테스트는 여러분이 어떤 연애를 하고 있는지 또는 어떤 연애를 원하는지를 키워드로 정의하여 나타내 주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이번 연애심리테스트 는 자신이 원하는 색을 고기만 하면 자신의 연애스타일을 키워드로 알 수 있는 아주 간단한 테스트 입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좋아하는 색을 선택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자, 모두 원하는 색을 선택하셨나요?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자신이 좋아하거나 보기를 보았을때 눈에 가장먼저 들어온 색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색을 한가지만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모두들 원하시는 색을 선택하셨으면 지금부터 해설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A를 선택한.. 2017. 9.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