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9/153

김장배추파종시기 9월 배추농사 시작 김장배추파종시기 가 되었습니다. 이제 9월로 접어들면서 김장용 배추를 파종할 시기가 되었습니다. 고추농사도 이제 끝이 났는데 아직 포스팅을 하진 못했네요. 이제 김장철이 돌아오기 때문에 시기에 맞추기 위해선 부지런히 농사를 시작해야 합니다. 아침 7시경에 영광프러그육묘장엘 갔습니다. 개점시간이 8시30분 인데, 시골사람들이 그때까지 기다려 주나요... 성격급한 시골어르신들은 아침일이 하루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계시기 때문에 해가 나오기 전에 부지런히 일을 하시기위해 개점 1시간 전부터 육묘장의 문을 두드리십니다. 거기다 요즘이 김장배추파종시기 거든요. 그래서 저희도 7시경에 육묘장을 찾아갔습니다. 육묘장 내부입니다, 아까도 말했다시피 지금은 김장용배추와 무를 심는 시기이기 때문에 육묘의 대분분이 그쪽에 .. 2017. 9. 15.
2017년 9월 15일 금요일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쥐띠 오랜 인연의 친구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오늘은 대인관계 운이 매우 좋은 날이므로 적극적인 자세가 애정이나 사업상의 발전을 가져오는군요. 84년생 오늘은 카리스마로 애정, 학업, 일 등 모든 분야에서 승부를 걸어 보세요. 라이벌과 경쟁 속에서도, 모든 결정권은 결국 당신에게 돌아오니 걱정하지 마세요. 72년생 생각지도 못한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평소 사람을 소중히 대하던 당신을, 상대방이 알아주니 모처럼 기쁨과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60년생 승산이 있는 날이에요. 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고 이익을 얻게 되므로 바쁘게 움직인다면 저조했던 일에서 성과를 올리는 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겠네요. 48년생 주머니는 가벼운데 지출은 늘어나니 걱정이군요.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2017. 9. 15.
수상한가수 본드 - 너무 아픈사랑은 정체 부활 4대보컬 김재희, 닭발 누를까? 이번주 수상한가수 보셨나요? 정말 역대급 무대가 하나 펼쳐졌는데요. 발로 수상한가수 본드 가 부른 故김광석의 너무 아픈사랑은 사랑이 아니였음을 이였습니다. 정말 휘파람 불때는 소름이 쫙 올라오더라구요. 그럼 이번주 수상한가수엔 어떤 분들이 나왔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번주 수상한가수 에서는 수상한가수 닭발의 5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3인의 수상한가수들이 나왔는데요. 먼저 첫번째로 무대는 쌤오취리씨가 수상한가수 우동 의 복제가수로 나와서 윤종신의 '좋니'를 불렀습니다. 우동은 판정단으로 나온 김형석씨의 학원의 학원생이었다가 비공개 오디션에 합격해 가수가 되었었다고 합니다. 이어서 두번째 무대로는 배우 정가은씨가 수상한가수 욘세 의 복제가수로 나왔는데요. 욘세는 박준영의 '난 여자가 있는데' 를 포퍼먼스와 .. 2017. 9.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