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1/016

2018년 1월 첫째주 별자리 운세 금전운 (1/1~1/7) 물병자리합격이나 승진 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예요.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집중력 또한, 강해지니, 그동안 미루던 일이나 어려운 과제를 완성해 보세요. 금전운: 다소 배짱을 부려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주머니가 넉넉하니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신세를 진 사람이 있다면 이 기회에 푸짐하게 대접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큰 행운은 아니지만, 이벤트나 경품 응모에도 행운이 따르니 도전해 보세요. 물고기자리심신이 피곤하고 고민이 많겠어요. 어려운 상황을 피하기보다는, 다가온 일들에 순응하면 해결책이 보이기 시작할 거예요. 긍정적인 마음이 중요한 순간이에요. 금전운: 이번 주는 특히 분수를 모르고 무분별하게 지출을 하게 되면, 큰 낭패를 보게 됩니다. 스스로 늪.. 2018. 1. 1.
2018년 1월 첫째주 띠별 운세 (1/1~1/7) 쥐띠 당신은 성공과 실패, 정과 무관심 사이에서 지쳐있네요. 당신에게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선물하세요. 마음을 잠시 비우고 응원해주는 지인들과 속 깊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겠네요. 84년생 이번 주는 지혜롭게 행동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과 의견이 엇갈릴 때 현명하게 대처해야 해요. 쓸데없는 다툼은 서로에게 상처만 남기고 되돌릴 수 없는 아픔을 줄 수 있어요. 72년생 여행 운이 따르니 먼 길을 떠나보세요. 시간이 어떻게 지났는지 모를 정도로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하는 일도 잘 풀리니 성공적인 일주일이 될 거예요. 60년생 모든 면에서 밀리는 운이 있어 경쟁상대가 생기거나 연인과 사소한 싸움이 생길 수 있어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세요. 겸손한 마음으로 이번 주를 보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2018. 1. 1.
2018년 1월 별자리 운세 연애운 물병자리문제는 원칙대로 처리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법이에요. 자신에게만 일이 집중되는 것을 원망하지 말고 열정을 쏟아보세요. 분명 노력을 보상받게 될 거예요. 애정운: 한 곳만 바라보는 사랑에 싫증 나고 있습니다. 현실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이런 마음을 고치지 않는다면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할 일이 반드시 생기기 마련입니다. 내키지 않더라도 노력해 보세요. 결과적으로는 두 사람의 애정이 더욱 돈독해지게 되니 지금의 당신이 미련했다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데이트 지수: 70점 쇼핑아이템: 니트 행운의 컬러: 와인색 행운의 숫자: 24 별자리 궁합: 처녀자리 물고기자리의욕만 넘치고 진행은 더디니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술자리나 이성의 유혹이 많은 시기니, 마음을 잡고 목표를 향해 정진하세요. 애정운:.. 2018. 1. 1.
2018년 1월 이달의 띠별운세 쥐띠 이번 달에는 가까운 사이여도 조심스럽게 대하세요. 몸이 아프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할 수 있으니 현명하게 대처해야 해요. 노력에 따라 운이 좋아지니 포기하지 마세요. 소띠 금전적 여유가 생겨 생활하는데 걱정이 없겠네요.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도 좋은 결과가 따를 것이니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오랜 시간 기다렸던 일이 이루어지고 운이 좋은 달이에요. 호랑이띠 고민이 점점 사라지니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하던 대로 성실하게 움직이세요. 걱정하던 문제가 해결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토끼띠이번 달에는 마음의 중심을 잘 잡으셔야 해요. 직장인은 이직을 삼가고 학생은 계획을 세워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빠져나오세요. 어렵거나 불리한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아요... 2018. 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