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수상한가수 패자부활전 전상근 우승

by 감성총각 2017. 11. 10.
728x90

이번주 수상한가수는 지난 번에 아쉽게 탈락했던 7명의 가수들이 나와서 패자부활전을 펼쳤습니다. 이미 얼굴이 얼려졌기 때문에 복제가수와 함께 나오지 않고 가수들이 직접 무대에서 노래를 불렀는데요. 과연 누가 어떤 노래를 불렀고 누가 우승을 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무대는 포스트맨의 성태가 나왔습니다. 선곡으로는 하동균의 '그녀를 사랑해 주요' 를 불렀습니다.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잔잔한 발라드를 불러 판정단의 호평을 받았는데 예상투표 결과 포스트맨 성태의 왕중왕전 진출 가능성을 73%를 받았습니다.



두번째 무대는 허각의 쌍둥이 형 허공의 무대로 꾸며 졌습니다. '보이스코리아' 출신의 허공은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 을 선곡하여 불렀습니다. 허공은 절제된 감정 속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불러 판정단에게 감동을 선물 했습니다. 왕중왕전 진출 예상푸툐 결과는 80%를 받았습니다.



세번째 무대는 '케이팝스타' 출신의 이시은의 무대로 꾸며 졌는데요. 선곡으로는 박효신의 '숨'을 불렀습니다. 이시은은 피아노와 현악기의 반주 만으로 자신만의 음색을 만들어서 무대를 압도 했는데요. 판정단은 들어마시는 숨까지 노래가 되는 사람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왕중왕전 진출 예상투표 결과는 84.8% 의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네번째 무대는 부활의 전대 보컬인 김재희의 무대였는데요. 선곡으로는 이문세의 '나는행복한 사람' 을 불렀습니다. 노래의 초반부에는 휘파람과 함께 애잔한 목소리로 노래를 하다가 중반부터는 분위기를전환하여 신나는 리듬에 맞춰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무대를 마치고 나서는 이전 방송에서 하현우와 듀엣을 하고서 출연과 행사가 늘었다며 고마움을 표시 했습니다.왕중왕전 진출 예상결과 투표는 80.4%를 받았습니다.



다섯번째 무대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신의 전상근의 무대 였는데요. 선곡은 정인의 '미워요'를 불렀습니다. 특유의 큰 기교 없는 감미로운 톤으로 여심을 강타했는데 판정단의 박수현은 결혼하고 싶다고까지 말했습니다. 또한 김형석은 성시경과 나윤권을 이은 발라더 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전상근의 왕중왕전 진출 예상결과는 87.2% 의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여섯번째 무대는 그룹 '파란' 출신의 최성욱의 무대로 꾸며 졌습니다. 선곡으로는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 을 불렀습니다. 가을과 어울리는 호소력 깊은 목소리로 또 다시 사랑을 자신의 스타일로 불러 팑어단의 마음을 휘워 잡았습니다. 최성욱의 왕중왕전 진출 예상결과는 83.9% 를 받았습니다.



마지막 일곱번째 무대는 감성발라더 숙희의 모대로 꾸며 졌습니다. 선곡으로는 포맨의 '못해'를 불렀습니다. 초반 속삭이듯 읊조리다가 이병의 아픔을 절절한 감성으로 불러 먹먹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숙희의 왕중왕전 진출 예상결과는 85.9%를 받았습니다.



모든 무대가 끝나고 패자부활전에 참가한 모든 가수들이 나와서 자신을 어필 하고서 본격적인 투표가 이루어 졌는데요. 왕중왕전에 진출할 최종승자는 바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신의 가수 전상근 이었습니다. 전상근은 1위로 호명된 뒤 자신에겐 꿈 같은 무대다, 아직 꿈이 깨지 않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다음주에는 벌써 왕중왕전이 준비되고 있는것 같은데요. 누가 왕중왕전의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