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968

[오늘의 심리테스트] 한 장의 그림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사고방식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한 장의 그림으로 알아아보는 당신의 사고방식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사고방식을 가지고 계신가요? 다혈질적인 휴형이신가요? 아니면 침착한 유형? 그것도 아니면 논리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계신가요? 여러분의 모습이 가지 각색이듯 사고방식 또한 가지각색일 텐데요.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그러한 여러분의 사고방식을 한 장의 그림으로 3가지 유형으로 확인시켜 드립니다. 자, 지금부터 보여드릴 한 장의 그림을 보시고 어떤 모습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지르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보기가 있으니 보기를 보시고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사진 나갑니다. 보기1. 발2. 오리3. 피 가장먼저 보이는 것을 선택하셨나요?선택하셨다면 바로 해설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번 발을 선택한 당신의 사고방식은?창.. 2017. 9. 30.
2017년 9월 30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띠별운세 쥐띠 무엇을 하든 본인에게 유리한 상황이 전개되는군요. 특히 매매 운이 아주 좋아요. 거래는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이니 자신있게 진행해도 무방하겠군요. 84년생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상황 때문에 마음이 불안정한 상태군요. 오늘만큼은 친구나 선배 등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들으세요. 의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72년생 가족들의 건강과 마음을 살펴보고, 당신의 즐거움과 걱정도 이야기해 보세요. 가족들의 격려와 위안에 힘이 날 거예요. 60년생 하락세를 타고 있군요. 신중하게 움직여도 결과가 기대 이하라면 빨리 포기하세요.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에 이익이 있네요. 48년생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푸세요. 주변 사람들과는 부드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다툼으로 인한 이별할.. 2017. 9. 30.
통신사 와이파이와 무료 공공 와이파이 요즘 날씨도 선선하고 여기저기 축제도 많이 해서 놀러다니기 좋은 계절이죠? 거기다 추석연휴가 9일~10일 정도 되니까 연휴 기간동안 가족들과 어디 놀러다녀오기도 좋구요. 그런데 여기저기 다니다보면 데이터 요금을 금새 다써버리게 됩니다. 물론 넉넉한 데이터 요금을 가지신 분들도 계시구, '에그'와같은 휴대용 와이파이 발생기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도 있겠습니다만 보통은 그렇지 않으니깐요. 게다가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외국인 관광객들 또한 국내로 많이 오실텐데요. 그분들이 찾아헤멜 것중 하나가 이런 무료 와이파이존이 아닐까 싶네요. 아무튼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무료와이파이로는 각 통신사들의 와이파이존을 예로 들을 수 있는데요. 이전까지만 해도 통신사 와이파이는 각각 자신의 가입자들에게.. 2017. 9. 30.
수상한 가수 참기름 정체는 에스나? 수상한가수 닭발이 5연승에 실패하고 수상한가수 숯불이 새로운 왕좌에 앉았는데요. 이번에 주에는 새로운 도전자들이 숯불에 도전장을 내밀었죠. 그런데 이번에 출연한 가수들이 조금 특별한 가수들 이였는데 바로 복제가수와 실제 인연이 있는 분들이 시크릿가수로 나왔다고 합니다. 3명의 도전자는 각각 '조으리'와 '참기름' , '후아유' 였는데요. 이들과 인연이 있는 복제가수로는 김보성과 스테파니, 허경환이 나왔습니다. 각자가 인연이 있는 시크릿가수들의 복제가수를 맡았는데요. 첫번째 대결에서는 복제가수 김보성의 시크릿가수 조으리와 스테파니가 복제가수로 활약한 참기름의 대결이었습니다. 수상한가수 조으리는 김범수의 끝사랑을 선곡해 감성 가득한 무대를 보여주었구요. 수상한가수 참기름은 마마무의 피아노맨을 선곡해 유니크한.. 2017. 9.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