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1089

등드름 없애는 샤워방법 5가지 피부 고민거리 중 하나인 여드름은 얼굴에만 나지 않는데요. 여드름이 나게 하는 피지선은 얼굴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몸' 에도 있어서 '등' 이나 가슴에도 여드름이 나곤 합니다. 그런데 유독 등에 여드름이 많이 나는 분들이 있는데 등에 여드름이 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지만 그 중 잘못된 샤워습관 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평소 등드름으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트러블 없이 매끈한 등으로 탈바꿈 할 수 있는 꿀팁으로 등드름 없애는 샤워방법 5가지 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잘못된 샤워습관을 고치고 깨끗하고 매끈한 등으로 바꿔보세요. 1. 물의 온도는 미지근하게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물로 샤워하는 분들이 많이 졌는데요. 그런데 날씨가 춥지 않아도 유독 뜨거운 물로 오랫동.. 2017. 10. 31.
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쥐띠 바쁜 일상 속에서 경쟁 상대보다는, 마음이 맞는 정겨운 선배나 친구를 만나보세요. 평온한 가운데 안정이 찾아오니 내일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84년생 컨디션이 나빠지면 바로 병원으로 가세요. 정신적으로 많이 지쳐있는 당신! 오늘만큼은 자신을 위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를 가져보세요. 72년생 지나친 음주나 새로운 이성으로 인해 곤란한 일을 당할 수 있겠군요.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일이 중요해요. 어떤 사안이든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 들어보세요. 60년생 마음과 몸이 지친 상태에요. 미루지 못할 중요한 만남 외에는 약속을 미루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운 날이에요. 48년생 오늘은 아무리 노력을 해도 모두 허사로 돌아가겠군요... 2017. 10. 31.
10월 메주콩 수확 농사일지 10월의 마지막날 입니다. 9월에 메주콩 농사일지를 작성하고 약 2달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메주콩은 쑥쑥 자라주어서 며칠전까지 3600평의 메주콩을 전부 베어냈습니다. 아직 탈곡을 하지 않았지만 며칠내로 탈곡도 하게될 것 같습니다.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메주콩을 심었던 자리에 밀을 심어야 하니 서둘러야 합니다. 노랗게 익은 콩들을 예초기를 이용하여 베어냅니다. 콜을 베어내는 작업은 새벽녘이나 오전시간 밖에는 할 수가 없는데 그 이유는 낮 시간에 햇볕에 콩이 마르면 콩깍지가 벌어지는데 이때에는 조금만 건드려도 콩이 땅으로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되면 탈곡을 할때 수확량이 적어지고 맨땅에 콩을 털어내는 격이니 낮시간엔 할 수가 없는 것이지요.그래서 새벽녘과 오전시간에 아직 콩에 이슬이 남아 .. 2017. 10. 31.
[오늘의 심리테스트] 실제 심리치료에 사용되는 무의식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실제 심리치료에서 사용되는 무의식 심리테스트 입니다. 이 검사는 실제로 미국에서 법적 증거로도 최초 채택되었을 정도의 정확성과 근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물은 질문은 딱 한가지 입니다. 제가 드리는 그림을 보면서 질문에 맞게 답을 생각하시거나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너무 어렵지 않으니깐 그림과 질문을 보시고 답변을 적어보시길 바랍니다. 질문 그림의 왼쪽부터 나, 거북이, 열쇠, 다리 입니다.그림을 보시고 이 네가지 단어를 넣어 한 문장을 만들어 보세요. (단, 다리는 그림과 같이 건너는 다리를 뜻하고, 단어는 꼭 순서대로 배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네가지 단어를 가지고 한 가지 문장을 모두 만들으셨나요?문장은 완성하셨다면 바로 해설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심리테스트 는 여.. 2017. 10.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