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1155

당신의 생활을 바꿔줄 습관 7가지 인생은 고달픕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저녁에 퇴근할 때까지 해야 할 일 투성이인데 그중에는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에 방해가 되는 일도 있고 꼭 해야만 하는 일도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방해하는 일들이 많아 꼭 해야만 하는 일에 지장을 받고 있다면 오늘 알아볼 당신의 생활을 바꿔줄 습관 7가지 를 보고 여러분의 습관을 바꿔서 여러분의 생활을 조금 더 생산ㅈ적이고 윤택하게 바꿔 보시길 바랍니다. 1. 거절하라여러분의 생활에서 조금 더 생산성을 높이고 윤택해 지고 싶다면 거절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거절을 못하면 시간을 잘 활용하기가 아주 어렵습니다. 일을 할때에 생산서을 높이기 위해 지나치게 많은 업무와 책임을 떠 맡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할 일이 더 많아지면 더 많은 일을 끝낼 수 있다고 생각하기.. 2017. 11. 30.
가전제품 수명을 단축시키는 실수 7가지 가전제품을 구매하고 사용을 하다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이 떨어진다거나 오래되어 제품에 이상이 생겨서 고장이 나는 경우도 있지만 구매한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애초에 계획했던 것보다도 훨씬 빠르게 망가지거나 작동을 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주 원인은 바로 생활가전 제품을 구매했을 때 귀찮아서 사용법을 젣로 숙지하지 않고 막 사용한 우리에게 있습니다. 보통 가전제품을 구매했을 때 제품의 특징을 보는 경우는 있지만 사용법이나 취급법을 유심히 살피고 기억하는 경우는 별로 많지 않습니다. 가전제품이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니 우리가 조금만 신경을 써도 생활가전 제품들의 수명 단축을 막을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늘려줄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그래서 오늘은 우리가 흔하게 저지르고 있는 가전제품 수명을 단축.. 2017. 11. 29.
[오늘의 심리테스트] 심볼로 알아보는 당신의 연애타입 오늘의 심리테스트 는 집시 심볼로 당신의 연애타입 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집시들은 떠돌이 유목생활을 하면서 춤과 노래, 그리고 점성술등에 능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시들 중엔 예술가나 예언가등이 많았다고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런 집시들의 점성술 중 심볼을 가지고 여러분의 연애타입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보여드릴 5가지의 심볼을 보시고 마음에 드는 심볼을 선택하시면 여러분의 연애타입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보시고 마음에 드는 심볼을 한 가지만 선택해 주세요. 모두 선택 하셨나요?마음에 드는 심볼을 한가지만 선택하시면 됩니다.선택 하셨다면 바로 해설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장미의 심볼을 선택한 당신의 연애타입은?배려도 친절함도 만점 장미의 심볼을 선택한 당신의 연애운은 창창합.. 2017. 11. 28.
홀아비 냄새는 왜 나는 걸까? 현대사회에서 1인가구의 증가와 비혼이 차지하는 비율은 상당히 늘어났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혼자만의 문화를 즐기는 문화도 다양해 지고 그에따른 혼자만의 생활에 대한 신조어들도 많은 데요. 혼밥, 혼술 등이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런데 혼자서 살다보면 피할 수 없는 것이 있는데요. 그것도 여자보다는 남자에서도 더 많이 나타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홀아비 냄새' 인데요. 혼자 자취하는 남자나 남동생의 방, 혹은 오빠의 방에 들어가보면 맡을 수 있는 쿠리쿠리한 냄새를 흔히 '홀아비 냄새' 라고 합니다. 구글이미지 캡쳐 (영화 우리형) 물론 혼자사는 여자에게서도 이런 비슷한 냄새가 나긴 합니다. 그렇지만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화장을 하거나 꾸미는 일이 더 많기 때문에 이런 탈취제나 화장품 냄새, 향.. 2017. 11.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