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한 장의 그림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사고방식

by 감성총각 2017. 9. 30.
728x90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한 장의 그림으로 알아아보는 당신의 사고방식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사고방식을 가지고 계신가요? 다혈질적인 휴형이신가요? 아니면 침착한 유형? 그것도 아니면 논리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계신가요? 여러분의 모습이 가지 각색이듯 사고방식 또한 가지각색일 텐데요.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그러한 여러분의 사고방식을 한 장의 그림으로 3가지 유형으로 확인시켜 드립니다.



자, 지금부터 보여드릴 한 장의 그림을 보시고 어떤 모습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지르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보기가 있으니 보기를 보시고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사진 나갑니다.



보기

1. 발

2. 오리

3. 피




가장먼저 보이는 것을 선택하셨나요?

선택하셨다면 바로 해설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번 발을 선택한 당신의 사고방식은?

창의적인 유형


당신은 매우 창의적인 유형입니다. 왜냐하면 발을 먼저 발견했다는 것은 하나의 이미지를 보고 매우 빠르게 '발레동작'을 생각해냈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존에 있는 뻔한 사고방식보다는 남들이 생각하지 못하는 기발한 방식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순서나 경중을 생각하기보다는 여러 가지 측면에서 문제를 바라보기 때문에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해결 방법을 찾아내는 데 탁월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얽매이지 않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로지 당신만이 할 수 있는일들이 많네요! 당신을 해시태그로 정의해 보자면 #재기발랄 #센스만점 #창의력대장 등으로 볼 수 있겠네요.



2번 오리를 선택한 당신의 사고방식은?

직관적인 유형


당신은 매우 직관적인 유형입니다. 왜냐하면 이미지 속에서 가장 정확한 모양을 갖추고 있는 것이 '오리'이리 때문입니다.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바탕이 된 당신의 뛰어난 직감을 이용해 무슨 일이든 척! 보면 딱! 알아 맞히는 신통방통한 안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부러지는 것보다 부러지는 것을 선호하는 당신은 대쪽같은 사람으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굉장히 큽니다. 주변에서 이러쿵저러쿵 떠들어도 결국 당신이 가지고 있는 직감과 신념을 앞세워 뚝심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군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없으면 세상에 믿을 것은 하나도 없겠죠?




3번 피를 선택한 당신의 사고방식은?

논리적인 유형


당신은 매우 놀리적인 유형입니다. 왜냐하면 '피'는 보기 중에서 유일하게 형체가없는 것이며, 상화에 따른 추론을 했을 때 나오는 답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무슨 일이든 분명하고 명확하게 조사를 한 후 판단하는 신중한 타입입니다. 때문에 무엇이 옳고 그른지 정확히 알아내는 데 있어 큰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순간적인 판단을 요구하는 일에 약간의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온 당신의 훌륭하고 정확한 판단이 차곡차곡 쌓여 있으니 당신의 직감 또한 점차 정확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성적이고 놀리적인 사고방식의 소유자 입니다.



자, 지금까지 오늘의 심리테스트인 한 장의 그림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사고방식 이였습니다. 어떤가요? 여러분이 선택한 이미지와 여러분 자신의 사고방식이 맞나요? 혹시나 결과가 틀리더라도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재미로 봐 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