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9월 마지막주 이주의운세(9/25~10/1) 띠별운세

by 감성총각 2017. 9. 25.
728x90

쥐띠

사사로운 일들은 이번 주 안에 해결되고, 걱정하던 일들도 이번 주 긍정적으로 뒤바뀌게 될 확률이 높은 한 주입니다. 안으로는 가족의 안위를 잘 챙겨 보시길 당부합니다. 평범한 듯 하지만 보람있는 한 주가 될 겁니다.
84년생
    이번 주는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나 조력자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이니 걱정이 없습니다. 만남에 있어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나타나고 기대했던 결과를 얻게 되니 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72년생
    이번 주는 먼곳으로의 외출 또는 여행하면 곤란한 일들을 당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일! 길을 떠난다고 원하는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60년생
    이번 주는 재물 운이 급상승하는 시점입니다.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생기고 횡재운 까지 겹쳐 있으니 돈으로 인해 웃을 일이 많습니다.    
48년생
    이번 주는 인연의 꽃이 피어나고 있으므로 혼인을 하지 않은 사람은 뜻밖의 연분을 만나 아름다운 사랑을 꽃피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36년생
    이번 주는 비즈니스에서 이익이나 매매 등의 운은 따르지 않는 한 주이나 반면에 평범한 일상에서의 작은 즐거움을 느끼게 되는 행복한 한 주입니다. 돈은 때가 되면 저절로 들어온다고 생각하세요.


소띠

이번 주는 생각지도 않았던 즐거운 일들이 생길 것 같은 한 주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최상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한 이 없는 한 주이니 이번 주는 바삐 움직여서 당신의 멋진 운세를 거머쥐어야 할 것입니다.
85년생
    이번 주는 꼭 필요한 만큼의 재물을 얻게 되는 귀한 한 주입니다. 간절히 바랐던 금전이 들어오며 노력한 만큼의 대가이기도 합니다. 살 맛나는 한 주입니다.    
73년생
    이번 주는 억울할 정도로 금전적인 대가를 주지 않는 한 주입니다. 그러나 마음을 다스린 후 언행을 조심해야 더 큰 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다음 주는 훨씬 더 좋은 한 주가 예상 됩니다.
61년생
    이번 주는 말을 아끼고 남을 상대 할때에 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한다면 훗날 좋은 결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이번 주가 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49년생
    이번 주는 인생의 무상함이 느껴질 것이나 세상을 넓고 깊게 보는 시야를 키우는 성숙한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도 본인에게 유익한 한 주입니다.
37년생
    이번 주는 분주하면서도 답답한 한 주입니다. 내가 원하는 일들이 지연되고 있으며 만남에 있어 차질이 오니 계획했던 일에 막대한 지장을 주는군요.


호랑이띠

이번 주는 결실을 이루기 좋은 한 주입니다.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완벽을 추구하다 보면 오히려 안하니만 못할 수 있습니다. 사랑도 마찬가지 맥락입니다. 과유불급이라는 말처럼 너무 지나치면 부족한 만 못합니다.
86년생
    이번 주는 기분 좋은 날이 연속되고 과감하고 진취적인 행동으로 본인이 원하는 것을 거머쥘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하루 하루를 헛되이 보내지 말기를 당부합니다.    
74년생
    어려웠던 시간도 거의 다 지나가고 성공과 결실을 볼 날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번 주는 당신의 운이 매우 상승하는 주이므로 무언가 목적을 위해 더욱 열심히 정진해야 그 운이 배로 상승할 것입니다.
62년생
    이번 주는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려면 결단을 빨리 내려야 합니다. 이익 없는 무모한 일에 매달리지 마세요. 잊을 것은 한 주라도 빨리 잊는 것이 상책입니다.    
50년생
    이번 주는 인간관계에 있어 운이 좋게 작용하지 않으므로 섣부른 투자나 사람을 믿고 계획하는 일은 당분간 관망하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38년생
    이번 주는 분주하게 한 주를 보내고 주말에는 외출이나, 여행 등을 하기에 적합한 한 주입니다. 건강상에 약간의 무리가 따를 것이나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토끼띠

이번 주는 어려움 끝에 바야흐로 결실을 보거나 기쁨을 얻게 되는 좋은 운세입니다. 너무 서두르지 말고 조금만 더 참고 노력하면 이번 주 안에 좋은 일이 반드시 생겨납니다. 월요일부터 초지일관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87년생
    이번 주는 기다림과 만남에 있어 자신이 원하는 바처럼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가슴이 답답합니다. 마음을 졸이기 보다는 차선책을 강구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75년생
    이번 주는 애정에 문제가 생길까 걱정이군요. 참으세요. 작은 오해나 싸움으로 인해 이별을 고하게 될까 걱정입니다. 이번 주 만큼은 본인의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려야 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63년생
    자신의 별거 아닌 언행으로 인해 길거리에서 싸움이 일어나고 망신을 당할까 걱정입니다. 이번 주는 분쟁의 조짐이 보이므로 자신을 낮추고 절제하는 한 주로 보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이번 주는 이익이 최고점에 다다른 한 주입니다. 근면 성실함이 득이 되어 큰 이익을 가져다 주니 이번 주는 성실한 자세로 일에 열중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이번 주는 분주하게 일하고 움직여 보아도 이번 주 안에 해결될 일이 아닙니다. 조만간 조력자를 만날 것이니 대인관계에 소홀하지 마세요. 만사에는 다 때가 있는 법입니다.


용띠

이번 주는 좋은 기운이 주변에 머무르는 기분 좋은 한 주를 시작하실 수 있는 한 주입니다. 금전적인 중요한 일이나 꼭 처리해야 하는 업무 빨리 처리하시는 게 좋고 중요한 약속도 가능한 빨리 잡는 것이 유리할듯합니다.
88년생
    이번 주는 기다리는 일이 있다면 일찍 포기하고 새로운 일을 마련하거나, 다른 일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마음을 졸이기 보다는 차선책을 강구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76년생
    이번 주는 애정 문제로 마음 고생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자꾸 나를 지치고 화나게 하고 있는 상대에게 마음이 멀어져 가고 있군요. 신선하고 때 묻지 않은 사랑을 재현하고 싶어하는 심정입니다.
64년생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되니 지쳐 버린 상태입니다. 그러나 나와 평소에 절친했던 상대로부터 현실의 문제점을 타개할 수 있는 용기를 얻으니 이번 주는 당신 곁에 반드시 귀인이 따르는 운세입니다.    
52년생
    이번 주는 이익을 목적으로 상대를 만난다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사사롭게 친구 등을 만나 잘 지내세요. 사업상의 만남에는 손해만 따르니 중요한 만남이나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40년생
    이번 주는 분쟁은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누군가와 다툼이 일어난다면 당신만 손해를 보게 되니 자중하고 경거망동을 피해야 할 것입니다.


뱀띠

이번 주는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기대할 만한 한 주입니다. 특히 금전적인 문제라면 더욱 그러합니다. 중요한 일은 가능한 한 주 초에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주말에는 개인적인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이번 주는 기다렸던 일에서 실패를 경험하고 쓰디쓴 술잔을 기울여야 할 것이나, 이것도 잠시의 슬픔일 뿐입니다. 작은 이익에 신경을 곤두세우지 마세요. 나만 손해입니다.    
77년생
    이번 주는 애정 전선에 흔들림이 보이니 예상치 못한 일이군요. 그토록 사랑했던 두 사람이 권태기에 빠졌나 봅니다. 누구에게나 이런 시간은 맞이하기 마련입니다. 상대의 장점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길 당부합니다.
65년생
    이번 주에는 일의 진행이 어렵게 되더라도 무조건 참아야 복이 옵니다. 지금 포기한다면 금전적인 피해는 물론이요, 다른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받을까 걱정입니다.    
53년생
    이번 주는 이익과는 거리가 먼 한 주입니다. 학문적인 일이나, 개인적인 취미생활 등에서 좋은 일이 생겨나니 이번 주 만큼은 마음을 편히 가지고 재물과 관련된 일에는 손을 떼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이번 주는 부부애가 더욱 돈독해지는 계기가 생깁니다. 외출이나 여행 등에서 뜻밖의 수확을 얻게 되니 이것은 곧 사랑입니다. 마음껏 사랑하기 좋은 한 주입니다.






말띠

이번 주는 좋은 운의 흐름이 나의 주변을 따라다니는 한 주입니다. 그러나 주 후반 무렵으로 가면서 그 기운이 조금 수그러드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따라서 중요한 업무나 만남은 주초에 하는 것이 내게 유리합니다.
90년생
    이번 주는 급하게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마음의 평정심을 가지고 조력자에게 자문해서 행동해야 합니다. 중요한 결정을 내릴 일이 생긴다면 피하기 바랍니다.    
78년생
    이번 주 당신의 고민거리가 말끔하게 씻겨지고 승자의 웃음을 지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을 먼저 생각하는 아량으로 한 주를 마감해야 그 복이 당신의 것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66년생
    이번 주에는 인생의 결실을 보듯이 일에서 성취감을 맛볼 기회가 찾아 왔습니다. 섣부른 결정은 금물이나 너무 뒤늦은 결정은 또한 시기를 놓치게 될 것이니 적당한 선에서 거래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이번 주는 이별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습니다. 그러나 흔들리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으니 상대의 이름 석 자를 쉽게 지워 버리지 못하고 있답니다.
42년생
    이번 주는 봄기운의 바람이 불 듯이 어려운 고비는 지나가고 즐겁고 유익한 일들만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전 문제로 고민했었다면 이제는 모든 액이 사라지고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갈 것입니다


양띠

이번 주는 즐거움이 평소의 두 배이며 하는 일마다 자신감이 생기고 진취적인 자신의 행동에 본인도 놀라며 나에 대해서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멋진 한 주가 예상 됩니다.
91년생
    이번 주는 금전적인 문제로 가슴이 답답합니다. 그러나 더 나은 날이 기다리고 있으므로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이러한 날은 무리한 투자나 계획을 세우지 마세요.    
79년생
    이번 주는 전반적 으로 매우 안정된 한 주입니다. 기다림과 약속 등에 있어 큰 기대를 해 보아도 무리가 없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대로 척척, 순리대로 일이 풀리고 기쁨을 감추지 못할 것입니다. 행복한 한 주입니다.
67년생
    이제부터 서서히 운이 풀려 자금이 생겨나고 빌렸던 돈도 갚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지체되었던 일들이 해결되고 오랜만에 웃을 수 있으니 즐거움이 가득한 한 주입니다.    
55년생
    이번 주는 이별을 딛고 새로운 상대를 만나기에 적기입니다. 만약 누군가 마음에 두고 있다면 호감 어린 상대의 말투와 행동거지에 푹 빠져 있군요. 당신의 마음을 알리세요.
43년생
    이번 주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의 이득이 없으며 분주하기만 할 것이니 후회해 보아도 소용이 없답니다. 들어 올 돈도 안 들어오고 금전이나 사업, 경영에 있어 득이 없고 실만 있는 한 주입니다. 다음 주를 기약하세요.


원숭이띠

이번 주는 몸과 마음이 조화를 잘 이루어서 기분 좋은 한 주가 될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그러므로 해야 할 일은 미루지 말고 빨리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주초에 생산적인 일에 많은 시간을 쓰고 주말엔 즐기시면 됩니다.
92년생
    이번 주는 금전적인 고달픔에서 벗어날 좋은 기회입니다. 동쪽에서 매매가 일어나고 수익이 생겨나며 그동안 받지 못했던 돈까지 받을 수 있는 최상의 한 주입니다.    
80년생
    이번 주는 당신의 인간적인 양심과 관용이 재물을 불러일으키니 당신의 행동거지에 따라 성공과 실패가 달린 형국입니다. 모든 것은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의 의지와 열정 그리고 능력을 보여주세요.
68년생
    이제 곧 지출할 일들만 생기니 마음의 짜증이 더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마음을 편안하게 가져야 현명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좋은 날이 있으면 그렇지 못한 날도 있는 법입니다.    
56년생
    이번 주는 육체의 피로만 겹치고 과중 될 뿐 쉽게 일이 풀리지 않습니다. 언행을 조심해야 구설수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한 템포 쉬어 가는 여유가 필요합니다.
44년생
    이번 주는 본인이 생각하고 결정하는 대로 마음의 의지에 따라 움직여야 손해를 막을 수 있답니다. 주위의 충고나 참견이 전혀 도움되지 않는 한 주입니다. 초지일관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닭띠

이번 주는 그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일들이 하나둘씩 해결되는 좋은 운세입니다. 그러나 서두르면 말로 인한 구설수나 음식으로 인한 탈이 날지도 모릅니다. 서두르지 말고 한가지씩 천천히 처리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93년생
    이번 주는 금전 운도 좋고 혹시 팔고자 하는 물건이 있다면 쉽게 팔리며 모든 일이 호재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이번 주와 같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81년생
    이번 주는 당신이 그동안 바라왔던 일들이 잘 풀리고 좋은 일들이 생겨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 좋은 기회가 올 것이니 모처럼의 기회를 소극적인 자세로 놓치지 마세요. 행운을 빕니다.
69년생
    이번 주는 기쁜 일들이 생겨나고 즐겁고 행복한 마음이 가득할 것입니다. 투자나 사업적인 결정을 내리기 쉬운 날이며 전기와 통신에 관련된 일에 투자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57년생
    이번 주는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없으니 일찍 포기하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너무 과도한 욕심을 낸다면 기운만 빠지고 더욱 쉽게 일을 포기하게 되는 계기로 전환 될 것입니다.
45년생
    이번 주는 본인의 의지대로 사고파는 것에 이익이 있으니 흔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해 보세요. 회전 속도가 빠르므로 자신감을 느끼고 본인의 능력을 믿고 따라 보세요.


개띠

이번 주는 한 주의 시작은 생각보다 멋지게 시작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시간이 갈수록 점차 좋은 기운으로 발전하는 한주가 될 것입니다. 주변의 도움도 기대되는 한 주입니다. 실망스럽지 않은 한 주입니다.
94년생
    이번 주는 그저 한 주를 소박하고 겸허하게 보내는 것이 동료 간에도 마찰을 피하고 모든 일에도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큰 욕심을 버리면 평화로운 한 주를 장식하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이번 주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최상의 한 주입니다.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므로 몸과 마음이 가뿐한 한 주입니다. 부담 없는 시간을 지낼 것이니 즐거운 한 때가 예상됩니다. 매주 이번 주와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70년생
    이번 주는 이별 속에 과거의 쓰라림을 잊고 이젠 새롭게 나의 인연을 찾아 나설 때입니다. 또한, 만약에 배우자와의 분쟁이 있다면 이제 싸움은 그만! 그런 일로 시간을 낭비하기에 너무 아까운 한 주입니다.    
58년생
    이번 주는 운이 상승하는 단계로 전체적으로 운세의 흐름이 매우 원활합니다. 또한, 여행 운이 최적기를 만난 단계이므로 멋진 추억 거리를 만들고 돌아올 것입니다.
46년생
    이번 주는 본인의 신변에 문제가 생겨 난처함이 클 것이나 이내 쉽게 매듭을 지을 수 있으니 모두 다 주위의 도움입니다. 그 동안 쌓아온 인맥과 베풀어온 덕망이 도움을 주는 한 주입니다.


돼지띠

이번 주는 무엇인가 시작하거나 행동에 옮길 때 그전에 충분한 검토나 정리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따라서 긍정적인 사고를 갖고 정도대로 일을 처리하면 내게 유리할 것입니다. 경솔한 판단과 행동은 금물입니다.
95년생
    이번 주는 그동안의 노력과 인내로 인해 빛을 보고 결실을 보게 되는 멋진 한 주입니다. 그러나 승진이나 취직에서는 별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그 밖의 일에는 행운이 함께 합니다.    
83년생
    이번 주는 일정한 틀 속에서 규칙적인 생활도 좋지만, 활력을 위해 기분전환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보다는 한 발짝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주에 더 좋은 날들이 기대됩니다.
71년생
    이번 주의 현명함이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대량으로 물건을 빨리 사세요. 사고파는 데에 있어 유리함이 작용한다는 의미입니다. 모처럼 좋은 기회가 찾아온 한 주입니다.    
59년생
    이번 주는 운세의 흐름이 향상되는 시점입니다. 그러나 탐욕은 절대 금물이니 섣부른 투자나 밀 거래는 절대 위험 하답니다. 정도를 걸어야 행운이 함께 합니다.
47년생
    이번 주는 별다른 사건 사고가 없는 한 주입니다. 한 주를 정도의 길을 걸어가며 평범하게 보낼 것이므로 따라서 아주 큰 기대는 저버리세요. 어떤 만남에 있어 이익을 논한다면 지금은 시기상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