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9월 이달의 운세 띠별운세

by 감성총각 2017. 9. 1.
728x90

쥐띠

금전 운이 불리하니 손해나지 않는 것만으로도 다행이며 형제, 친구, 지인들과의 다툼을 삼가고 손해나는 일은 피해야 합니다. 다투면 불리하니 조화를 이루고 현명한 처세술로 위기를 극복해 나가야 합니다.

이달은 사람 사귀기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노력하고 하루를 성실하게 견뎌내면 점차 운세가 상승하며 본인이 목적하는 일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내실을 다지고 언행을 소극적으로 대처하며 타인과의 마찰을 피해야 합니다.


소띠

이달은 포부가 큰 자나 작은 자나 관계없이 의식주에 관련된 사항은 부족함이 없으니 안정을 꽤 하면서 일이나 공부에 전념해야 할 시기입니다. 의욕만 앞서 일을 시작했다가 책임지기 어려운 상황이 전개될 수 있음을 유념해야 합니다.

딱함을 이겨낸 뒤에는 재물을 얻게 될 것이며 소망하는 일들의 성취 됨을 보게 됩니다. 기쁨과 슬픔이 상반되니 처음에 문제가 생기나 달 후반에는 형통함이 따릅니다. 그러므로 부지런히 움직여 목표를 정진하고 원하는 것을 얻어야 길한 운입니다.


호랑이띠

자신의 계산능력이 뛰어나고 이익을 향해 노력하므로 적게라도 이익을 구하고 저축하고 재테크에 힘써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학생은 시험 운이 좋으니 열정적으로 학문에 정진하고 친구들과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야 합니다.

생각 없이 다른 사람을 따라 움직이지 말고 자기 생각과 의지대로 정보를 찾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손실을 막고 이익을 얻게 됩니다. 이달은 확장하기보다는 적은 돈이라도 계획 있게 생활하고 꾸준히 모아 어려운 시간을 극복할 수 있는 대비를 해야 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솔직히 인정하고 현재의 위치에서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가장 좋은 방책입니다.


토끼띠

일의 진행에 있어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이익이 사람으로부터 비롯됩니다. 인간관계를 잘 맺어 놓은 사람은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없도록 주의하고, 친한 사람들에게 관심을 소홀히 하지 않는 것이 이롭습니다. 일의 진행이 겉으로 보기에는 별다른 변화가 없는 듯하나 점차 모습을 드러내니 발전을 거듭하는 형상입니다. 이달은 새로운 일의 시작은 계산착오가 나지 않도록 작은 규모의 일부터 시작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며 견문을 넓히는 데 힘써 경험을 쌓아 나가고, 지식을 쌓아야 이익도 명예도 따릅니다.

즐거운 여행도 예상되고 출장에서도 이익을 얻고 돌아오니 본인 스스로 의지가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기회가 올 때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좋은 결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용띠

나를 희생하고 상대방의 문제를 함께 걱정하고 조력할 수 있는 자세를 길러야 합니다. 자신을 낮추면 사랑을 얻고 노력하면 이익의 기쁨이 생겨납니다.

이달은 전반적으로 안정을 찾고 노력한 일이 성과를 나타내니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노력한 이상의 성공을 얻고 원하는 일에 막힘이 없으니 재물이 쌓이고 가정에 경사가 생깁니다. 이달은 가만히 있는데도 주위에서 도움을 주고 재물이 적지 않게 들어오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노력해서 이익을 구해야 합니다.


뱀띠

능력 밖의 일은 한 발짝 뒤로 물러서는 지혜를 길러야 하고 잘못된 대인관계로 관제소송이나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언행을 극도로 조심해야 합니다. 지극한 신중함과 인내심이 요구되는 시점입니다.

이달은 자기 일에만 최선을 다하며 자중하고 나를 낮추며 난관을 피해 나가야 합니다. 신축이나, 증축, 개업, 확장 등에서 큰 피해가 생깁니다. 특히 직장인이나 공직자는 불필요한 언쟁이나 불평불만으로 예상외의 대립과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처지에서 생각하고 자기 생각이 다 옳다는 편견을 버려야 합니다. 좋고 즐거운 일 뒤에는 나쁜 일이 따르기 쉬운 것은 인간사의 일부분이니 이를 늘 명심하고 타인과의 언쟁을 피하고 신중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말띠

이달은 모든 일을 서두르지 말고 진행하며 과소비를 줄이고 재물의 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잘 맞추어 나가야 합니다. 하는 일이 잠시 정체되어도 끝까지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따라야 결실을 보게 됩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구하는 대로 이익이 따르니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횡재수가 생길 운입니다. 적극적으로 움직일수록 그 이익이 클 것이니 부지런히 일을 추진해야 합니다. 가정이 화평한 가운데 서로가 위해주니 만사가 태평한 나날입니다.

또한 가족 간의 사랑이 돈독하니 마음이 풍요로워집니다.


양띠

이달은 전반적인 운세의 흐름이 평이하고 천천히 좋아지는 형상이나 애정 문제는 갈등이나 다툼으로 인한 이별이 생길 수 있으니 특히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상대에 대한 배려심과 적절한 센스있는 언행으로 다툼과 오해를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직장인은 회사와 동료들로 부터 인정받고 사업이나 장사를 하는 사람은 내 본업에만 충실해야 합니다. 상황을 냉정히 파악하고 태도를 분명히 밝혀야 후에 후회가 없습니다. 스스로 후회가 남지 않는 선택이 최선입니다.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원숭이띠

이달은 좋은 운의 영향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공과 사를 확실히 구별해야 할 것이니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면 실수를 하게 되어 금전적인 손실을 면치 못하게 됩니다.

상황을 냉정히 파악하고 태도를 분명히 밝혀야 후에 후회가 없습니다. 스스로 후회가 남지 않는 선택이 최선입니다. 타인을 존중하고 믿음과 신용으로 덕을 쌓아 배신이 따르지 않도록 대비해야 합니다.

욕망과 허황한 소망은 그만큼 허망함이 자리할 수 있으니 마음을 지켜 중심을 잃지 않음이 재산을 지키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닭띠

이달은 이익이나 목적을 가지고 대인관계에 임한다면 잃는 것이 많으니 마음을 비우고 솔직한 자세로 인간적인 대화를 시도해야 이익이 따르고 도움을 받게 됩니다. 섣부른 투자나 창업은 이달은 좋지 않습니다.

경제규모에 맞지 않게 일을 진행하면 심각한 자금난에 허덕일 수 있으니 적은 돈이나마 착실하게 모아두어 어려운 시기를 대비해야 합니다. 이달은 애정에 있어 지나친 관심은 도리어 갈등을 발생하니 사랑에도 적당한 휴식이 필요합니다. 짝이 없는 사람은 주위의 소개로 새로운 만남이 진행되나 급히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개띠

이달은 실천력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그동안 노력한 결실의 수확이 크고 기쁨이 넘쳐나는 시기입니다.

금전 운이 호전되고 모든 분야의 일들이 평탄하게 풀려나가게 됩니다. 직장인은 능력을 인정받아 상사에게 칭찬을 받거나 월급이 오르고 이직 등의 좋은 기회가 생겨납니다. 학생은 두뇌가 비상해지는 시점이므로 공부에 전력할 수 있는 자제력을 기르고 친구들과 어울리는 일을 될 수 있는 대로 삼가야 이로움이 큽니다.

운세가 상승하는 가운데 자만이나 대립 등으로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생겨날 수 있으니 언행을 단정하게 하고 자중하며 자신을 낮추는 겸허함을 몸소 익혀나가야 합니다. 특히 직장인이나 공직자는 불필요한 언쟁이나 불평불만으로 예상외의 대립과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돼지띠

개업이나 신축, 이직, 새로운 도전 등에서 활약을 얻게 될 것이나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도모하면 오히려 손해가 따르니 가까운 지인과 반드시 상의하며 일을 처리해 나가야 합니다. 이달은 후반에 가서 결정적인 시기가 찾아오니 배우자나 지인과 상의하면 실패가 없습니다.

계약이나 문서 상의 일 등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이달은 지체되었던 일들이 비로소 안정을 찾게 되고 작은 일에서부터 성사되기 시작하니 이익에 감사하고 성실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