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10월 이달의운세 띠별운세

by 감성총각 2017. 10. 1.
728x90

쥐띠

결실의 수확이 큰 달이므로 자신의 본업에 충실하고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야 상승하는 운세를 쉽게 거머쥘 수 있습니다. 집의 신축이나, 증축, 전직, 확장도 무난하고 승진이나 명예로운 일이 생겨 기쁨이 생겨납니다.

애정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는 개선되고 감정적인 조화를 이루게 되지만 기혼자는 가족 간의 갈등이나 불상사로 인해 고생할 수 있으니 가족에 대한 배려심과 사랑이 관건입니다. 나를 희생하고 상대방의 문제를 함께 걱정하고 조력할 수 있는 자세를 길러야 합니다. 자신을 낮추면 사랑을 얻고 노력하면 합격과 이익의 기쁨이 생겨납니다.

이달은 전반적으로 안정을 찾고 노력한 일이 성과를 나타내니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소띠

금전적 여유가 생기니 생활에 걱정이 없으며 반드시 경사가 생깁니다. 모든 일에 신중하게 투자하면 반드시 이익이 생기고 자산을 증축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니 이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추진하던 일들에서 결실을 보게 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이달은 일의 진행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것이며 뜻밖의 큰 결실을 이루게 되는 운이 열려 있습니다. 학문과 관련된 사람은 연구 등의 목적을 달성하고 원하는 자리에 오르게 되니 명예를 얻고 가정에 경사가 생깁니다.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되고 또한 부러움을 사게 될 것입니다. 오랜 세월 기대했던 소원을 성취하는 격이니 운수가 대통하는 시기입니다.


호랑이띠

나의 능력이 향상되고 무엇을 하든 자신감이 넘치는 시기입니다. 객관적으로 일을 추진하고 진취적으로 일을 추진하니 그동안 투자했던 노력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그러나 후반으로 가면 실천이 부족해질 수 있으니 한 가지 일에 끝까지 전념하는 태도로 임해야 합니다. 지나친 적극성은 불리하나 실천력이 부족한 것도 큰 지장을 초래하니 스스로 자신의 장단점을 터득하고 노력해 나가야 합니다. 학생은 성적이 오르고 공부에 취미가 생기며 자신의 능력을 평가할 기회가 찾아옵니다.

직장인 또한 업무에 충실하고 상사에게 능력을 인정받을 것이나 굴곡이 많은 성향으로 인해 끝까지 일의 매듭을 짓기 힘듭니다.


토끼띠

능력 밖의 일은 한 발짝 뒤로 물러서는 지혜를 길러야 하고 잘못된 대인관계로 관제소송이나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언행을 극도로 조심해야 합니다. 지극한 신중함과 인내심이 요구되는 시점입니다.

이달은 포부는 크고 마음은 급한데 큰 이로움이 따라주지 않으니 이로 인해 건강상에 문제가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설상가상의 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마음을 비우고 타인과 더불어 이익을 도모한다는 자세로 모든 일에 대처해 나가야 합니다.

독선적인 태도를 버리고, 함께 해결해 나가려는 적극적인 의지를 보여야 할 때입니다. 움직임에 불리함이 작용하니 가정의 이사, 사업의 확장, 이전, 개업 등을 삼가야 합니다.


용띠

미혼자는 훌륭한 배필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니 이를 미리 알고 나의 사랑을 멋지게 쟁취해야 할 것입니다. 새로 만나는 인연을 소중히 해야 하며 불미스러운 이성을 가까이하지 말아야 합니다.

이달은 변화가 없는 쉬운 시기인데 변화와 변동을 꿈꾼다면 반드시 문제가 생길 것이니 조급함을 버리고 훗날을 대비하는 준비단계로 성실하게 살아야 합니다. 이달은 성급한 결단을 조심하고 불미스러운 대인관계를 특히 신경 써야 합니다.


뱀띠

살아가면서 실패를 경험으로 받아들이고 능력이 더 향상된다면 그로 인한 보람을 얻게 됩니다. 이달은 착실하게 자신의 본업에 충실하며 능력을 키우는 데 주력해야 합니다.

내가 직접 움직이고 노력한 일에서 이익이 따르니 현혹되는 타인의 말을 무조건 믿는 어리석음을 저지르지 말아야 합니다. 본인의 인생에서 모든 책임은 스스로 져야 함을 잊지 말고 신중하게 결정하고 실천력을 길러 목적을 향해 부지런히 정진해야 합니다. 움직임에 있어 불리함이 작용하니 집의 이사, 개업, 확장 등은 피하는 것이 좋고 주위 상황을 파악하고 검토한 후 점차 일을 진행해 나가야 합니다.





말띠

새로운 사업이나 창업은 생각보다 이익이 적고 현재의 본업을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데 힘써야 합니다. 분위기에 들뜨고 타인의 눈을 의식해서 이사나 확장하면 경제적인 손실이 따르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달의 학생은 노력의 대가보다는 새롭게 다시 시작하는 기분으로 자신의 전공분야에 몰두해야 하며 직장인은 동료와의 경쟁을 피하고 능력을 키워나가는 일에 전념해야 합니다. 애정은 결혼상대자와 다투기 쉽고 삼각관계에 휘말리기 쉬우나 미혼자는 새로운 연인을 만나 즐겁게 지내게 됩니다. 지금은 모든 일에 있어 결실을 볼 때가 아니니 노력과 지혜를 키워 발판을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양띠

새로운 일의 시작이나 이직, 여행, 변화, 변동 등 움직임이 이롭고 하는 일마다 기쁜 일이 생기고 귀한 조력자가 나타나 나를 돕고 믿음과 의리로 대인관계를 형성해 나갑니다. 학생은 성적이 오르거나 원하는 학과에 입학하는 기쁨이 따릅니다.

이달은 본인 스스로 움직여 상승하는 운세를 움직이고 나의 것으로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특별한 애인이 생겨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고 가정에 재물이 생기고 화목하니 즐거움이 두 배이며 모든 행복이 나의 마음가짐과 노력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원숭이띠

생각이 너무 깊고 많으면 객관적인 판단이 흐려지므로 조력자를 구해 조언도 듣고 안정적인 생활을 영유할 수 있도록 스스로 노력해야 합니다. 이달은 본인의 소원이 정체되고 생각했던 것보다 이익이 적어 실망할 수 있으니 스스로 절약하고 노력해서 재물을 구해야 합니다.

이달은 대인 운에 기복이 심하므로 남과 동업은 삼가고 현재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함이 이롭습니다. 남에게 돈을 빌려주면 틀림없이 되돌려 받기가 어렵게 될 것이니 금전 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사이라 하더라도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계획성 있게 재산 관리에 힘써야 어려움이 없습니다.


닭띠

섣부른 투자나 창업은 시기상조입니다. 경제규모에 맞지 않게 일을 진행하면 심각한 자금난에 허덕일 수 있으니 적은 돈이나마 착실하게 모아두어 어려운 시기를 대비해야 합니다.

스스로 현명하게 일을 처리해 나간다면 문제가 없으나 분수에 맞지 않게 일을 도모하면 문제가 심각해집니다. 일을 진행하기에는 연륜이 부족하여 힘이 약한 격이니 아직은 때가 아님을 알고 준비를 하는 자세로 매사를 진행해 나간다면 대길할 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자중하고 때가 이를 때까지 행동을 삼가고 뜻을 키워 나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개띠

신축이나, 증축, 개업, 확장 등에서 큰 피해가 생깁니다. 직장인은 이직, 변화, 변동을 삼가고 학생은 계획표를 만들어 하루하루를 실천해 나가며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탈피해야 합니다.

마음의 중심을 바로 잡고 현 업에 충실하면 평탄한 생활을 보내게 될 것이니 분수에 맞게 움직여야 합니다. 불리한 일들이 산재해 있으니 이를 미리 알고 자중하면 잃는 것을 줄이고 현상유지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애정 운은 상승하는 가운데 충동적인 만남으로 인해 만남과 이별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연애 경험으로 이성을 알아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혼자는 가정에 충실하고 배우자와 취미를 같이하고 마음을 협력해서 안정을 찾아야 불화가 없습니다.

평소에 인정을 베푼 사람은 뜻밖의 조력자로 인해 많은 도움을 받게 되고 사람으로 인해 기쁨이 충만한 한 달을 보내게 됩니다. 처음은 일이 정체되고 기분이 침울하지만 점차 사업이 순조롭게 풀려나가고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주식은 과감하게 투자하는 것이 이익을 얻고 매매는 순조롭게 성사되니 이익이 따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