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11월 넷째주 이주의 운세 별자리운세(11/20~11/26)

by 감성총각 2017. 11. 20.
728x90

물병자리

이번 주는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충동이 생길 수 있어요. 여행이나 휴식을 통해서 자신을 되돌아보고 미래를 계획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을 거예요.


금전운: 재테크나 쇼핑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만이 알고 있던 비결을 쉽게 발설한 탓에 뒤통수를 맞을 수도 있습니다. 무언가 특별한 취미를 만들어 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전문적인 취미생활로 승화시켜 수입 원으로 활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물고기자리

손해 보던 일에서 이익을 생기는 기분 좋은 시기예요. 일이 한 층 업그레이드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단, 충분한 휴식과 가족과의 시간을 충분히 가지세요.


금전운: 지금까지의 적자가 흑자로 변할 가능성이 큽니다. 눈여겨보고 있던 그 무엇이 당신 손으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노력한 만큼 이룰 수 있지만, 건강과 인심을 잃지 않도록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양자리

긴장을 풀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아요. 업무 외 시간에는 영화나 소설을 감상해보세요. 잠시 주변의 상황들을 잊어보는 것도 좋겠군요.


금전운: 마른 땅에 단비가 내리듯 돈의 물줄기가 몰려듭니다. 당신의 아이디어가 곧 수입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욕심으로 인해 구설이 있을 수 생길 수 있으므로 자중하고 자숙해야 합니다. 수입이 좋을 때 저축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황소자리

기분 좋은 일들이 넘쳐나는 시기예요. 단 주위 사람과 많은 교류가 필요하고, 특히 비즈니스상의 사람들과의 관계는 더 세심하게 살펴야 해요. 진심으로 사람을 대하세요.


금전운: 마음이 급하다고 해도 올바르지 못한 정보에 휩싸여 당황하지 말고 들어도 못 들은 척 관심을 두지 마십시오. 때로는 필요한 모험일지라도 지금은 안전한 수입을 생각해야 합니다. 신용카드로 쇼핑한다면 큰 낭패가 생길 위험이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어디서든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해요. 해외 출장이나 유학을 가는 것도 좋겠군요. 당신을 도와줄 사람도 나타나네요. 단, 이직 등의 문제는 심사숙고하세요.


금전운: 잊고 있었던 곳으로부터 돈이 들어오는 행운이 있습니다. 수입도 증가하고 경제적으로도 안정된 시기로 접어들었군요. 노력해도 허사였던 일에 그 대가를 받게 되니 마음이 흡족합니다. 이번 주엔 투자에도 밝은 기운이 보입니다. 


게자리

과한 욕심은 좋지 않아요. 욕심을 부려 이익을 얻으면 의외의 곳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엔 좋은 시기예요.


금전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잘 성사시키기 위해서는 나서지 말아야 하며 수동적이며 소극적인 자세로 임하세요. 신용을 쌓는 것이 재물을 쌓는 것보다 더 우선합니다. 신용은 먼 훗날 금전적인 재물로 보답합니다. 



사자자리

열정이 넘치고 변화를 꿈꾸고 있어요. 음주 가무로 인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절제가 필요해요. 스스로에게 무엇이 최선인지를 현명하게 판단해보세요.


금전운: 당신이 만약 예술적 취미를 갖고 있다면 전문적으로 매달려 볼만하겠습니다. 즉 부업이나 생업으로 삼아도 괜찮다는 말이지요. 인터넷 쇼핑을 포함한 모든 쇼핑과 상거래에 주의가 필요한 때입니다. 


처녀자리

자신감을 가져도 좋아요. 금전적으로 이익이 생기고 합격 등의 기쁜 일이 생겨요. 단, 타인과 협력하는 것 잊지 마세요. 사람을 소중하게 대하면 엄청난 힘을 얻게 될 거예요.


금전운: 이번 주는 너무 많은 돈을 갖고 다니는 것은 금물입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서부터 금전 유통이 호전되겠습니다. 손해를 봤다고 생각하고 오래전에 포기했던 일들이 이익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직은 파도 속입니다. 용기를 내서 과감히 지갑을 들추기보다는 주의 깊게 다른 사람들의 움직임을 관찰하세요. 


천칭자리

어려운 일들이 하나둘씩 해결될 거예요. 학교나 회사에서 제법 중요한 자리를 추천받게 되는데, 충분히 감당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금전운: 금전적인 여유가 지속합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는 수입이라면 여유 있는 마음으로 대응합시다. 새로운 투자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습니다. 분주하게 움직여 유용한 정보를 최대한 섭렵하세요. 행운은 당신과 함께합니다.


전갈자리

머릿속에 아이디어가 풍부하군요. 한 가지 일에 집중하고 능력을 펼쳐보세요. 사람들과의 만남 속에서 인기가 상승하고 능력까지 인정받는 기분 좋은 나날이에요.


금전운: 작은 이익에 한눈을 팔게 되면 손해가 큽니다. 이 시기에는 한 우물만 파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라 하겠습니다. 투자에도 투명성이 없으니 당분간 잠자코 있는 것이 좋습니다. 수입이 생기면 저축에 힘써 목돈 마련을 목표로 하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입니다. 


사수자리

변화가 마냥 즐겁게 느껴지는 시기예요.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한다면 뜻대로 진행될 거예요. 웬만한 시행착오는 무사히 넘어가니 두려워 말고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금전운: 이번 주는 금전적으로 웃음꽃이 피는 시기입니다. 그렇다고 하여 섣부른 지출이나 갑작스러운 투자에는 오히려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므로 자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들어오는 돈이 있는 만큼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염소자리

막중한 업무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어요. 건강관리에 소홀함이 없어야 해요. 새로운 투자나 돈거래에서는 사람을 잃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금전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옳지 않아도 나 자신의 의견을 독단적으로 주장하지 마세요. 또한,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 바쁘게 움직이십시오. 계획에 없던 지출을 최대한 줄이세요. 지나친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