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9월 넷째주 이주의운세(9/18~9/24) 띠별운세

by 감성총각 2017. 9. 18.
728x90

쥐띠

이번 주는 그동안 잘 안 풀려서 미뤘던 일이 있다면 해결하기 아주 적당한 한 주입니다. 또한, 뭔가 새로운 계획을 구상하거나 행동에 옮겨도 좋은 한 주입니다. 한마디로 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한 주입니다.
84년생
    이번 주는 상사의 도움으로 좋은 일이 생기고 그동안 미루어 왔던 일들이 깨끗하게 해결되는 속 시원한 한 주가 예상됩니다. 하루 하루를 신바람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72년생
    이번 주는 남과의 분쟁에서 다소 시간을 지체하며 피곤만 더해가는 한 주입니다. 그러므로 사소한 일에 목숨 걸지 마세요. 오히려 적군만 만들 뿐입니다.
60년생
    이번 주 급한 자금이 필요하다면 반드시 귀인의 도움으로 돈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본인이 진정 바라는 안정된 금전 운은 조금 시간이 흘려야 가능하므로 자중하며 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이번 주에는 지금까지 진행해온 대로 소신껏 밀고 나가세요. 젊어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말이 있지 않습니까! 지금이 바로 밝은 미래를 향하는 도전의 시기입니다.
36년생
    이번 주는 자신의 건강상태가 매우 좋게 작용하는 한 주이므로 즐겁고 유익한 일이 더욱 많이 생겨날 것입니다. 친구나 동료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소띠

이번 주 같은 시기는 보람 있고 생산적인 일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무심코 흘려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좋은 운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좋은 흐름은 자주 오는것이 아닙니다. 헛되이 보내지 말기를 당부합니다.
85년생
    이번 주는 사업이나 경영에 있어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고 중요한 업무를 결정짓게 되는 시점입니다. 신중하면서도 발 빠른 승리욕으로 승부를 결정해야 할 시점입니다    
73년생
    이번 주는 남과의 대립을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이긴다 하더라도 훗날 원수지는 일이 생길 것이니 분쟁을 피하고 대인관계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이른 아침부터 기쁜 소식을 전해 듣거나 승진이나 합격 등에 운세가 매우 강한 한 주입니다. 이익과 관련된 일에 매우 강한 운이 작용하는 한 주입니다.    
49년생
    이번 주는 지금까지 손해만 보았다면 빨리 정리하고 재정비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새로운 인생의 시발점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지나간 아픔은 깨끗하게 지워 버리세요.
37년생
    이번 주는 자신을 낮추는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무리하게 상대방을 압도하려 들다가는 패가망신 당하게 될 것이니 언행을 자중하고 신중하게 무엇이든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이번 주는 전반적으로 모든 일에 좋은 기운이 넘쳐나는 기분 좋은 한주가 될 확률이 많은 한 주입니다. 마음가짐도 긍정적으로 유지하면 더욱 좋은 기운으로 발전도 가능합니다. 활발한 활동과 긍정적인 사고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86년생
    이번 주는 사소하게 신경 쓸 일이 많이 생겨나니 피곤함이 누적되어 건강을 해칠까 염려됩니다. 심신을 겸허하게 만드는 기술을 습득해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이번 주는 나의 짜증과 오해로 인해 상대의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으니 한 번 더 심사숙고하는 자세로 대인관계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초콜릿과 같은 음식이 당신에게 어울리는 한 주입니다.
62년생
    이번 주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운이 따르나 북쪽으로 떠나는 약속,출장, 여행은 지체되겠습니다. 심신에 피곤만 과중 될 것이니 방향을 달리 잡아 보세요.    
50년생
    중요한 결정이나 계약 등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이번 주는 사소한 다툼이나 실수가 예상되니 현명한 마음가짐으로 관망해야 할 시기입니다.
38년생
    이번 주는 자신을 낮추고 자중해야 할 것입니다. 너무 튀는 언행은 본인에게 이로울 것이 없군요. 이번 주는 대인관계에 더욱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보통의 경우는 이번 주 한 주가 얼마나 내게 중요한 시간인지 모르고 지나가 버린다. 하지만 이번 주만은 좀 더 발전적이고 생산적인 사고를 갖고 시간을 아껴서 보길 권합니다. 너무나 귀중한 한 주이기 때문입니다.
87년생
    이번 주는 사사건건 시비가 생길까 걱정입니다. 인생무상함 만을 탓하며 짜증이 밀려오는 한 주랍니다. 가정을 사랑하는 한 주를 보내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이번 주는 나의 우정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대인관계에 있어 최상의 운이 따르므로 그동안 소홀했던 교우관계 또한 개선되는 중요한 시점입니다.
63년생
    이번 주는 운동이나 산책 등으로 건강을 다스리고 대인관계에 있어 이로움이 있으니 개인적인 약속 또는 동호회 등에서 떠나는 여행이 매우 유익합니다. 전반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면 좋습니다.    
51년생
    주위와 협조를 하고 현명한 판단으로 일을 깨끗하게 마무리해야 손실이 없답니다. 이번 주는 무모한 고집이나 욕심으로 인해 본인 스스로 제 무덤을 파는 일을 막아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이번 주는 자신감을 느끼고 소신 있는 한 주가 되기 바랍니다. 주변 여건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말이 내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고 해도 당신의 소신이 당신을 빛내줄 것입니다.


용띠

이번 주는 그동안 미루어 왔든 일들이나 계획하고 있었든 것들을 실천에 옮기기 좋은 한 주입니다. 좋은 기운이 한 주 내내 당신 주변에 머무르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행운을 그냥 흘려보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88년생
    이번 주는 사랑하는 상대에게 서로가 상처를 입힐 운이 따르고 있으니 이를 어쩌나! 매사에 언행을 조심하고 상대와의 멋진 데이트를 준비해 보는 것도 불벼락을 막을 대책이겠군요.    
76년생
    이번 주는 나의 애인에게 싫증을 느끼게 되는 순간입니다. 다른 곳에 눈을 돌리게 되고 권태기가 다가오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다른 마땅한 상대도 없다는 것이 문제 입니다.
64년생
    우울한 마음을 달래주고 나의 마음을 헤아려 주는 벗이 있다는 것이 새삼 행복한 한 주입니다. 마음의 휴식을 찾고 안정된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52년생
    주위 사람들과의 대인관계에 있어 좋은 운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는 여유로움으로 자신의 활력을 찾고 나의 유대관계를 넓히기에 안성맞춤인 한 주입니다.
40년생
    이번 주는 자녀의 도움으로 인해 나의 고민거리를 해결할 운이므로 사랑하는 자녀분들과 함께 모든 일을 상의하고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귀인은 다름 아닌 나의 소중한 가족입니다.


뱀띠

이번 주는 실속 있는 계획을 세우고 집중력 있게 그 계획을 실천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여러 가지 일을 벌이는 것보다는 중요한 일 한 가지에 나의 모든 능력을 발휘한다면 더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89년생
    이번 주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에 있어 매우 좋은 운이 따르고 있답니다. 추억 거리가 생기는 한 주입니다. 멋진 한 주가 예상 됩니다.    
77년생
    이번 주는 나의 마음을 알아줄 수 있는 친구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가족 간의 마찰이 예상되고 자신의 마음이 더욱 공허해지는 한 주입니다. 그래도 가족은 네게 소중한 존재라는걸 잊지 마세요.
65년생
    용돈이 늘거나 받지 못할 거로 생각했던 돈을 받게 되니 이번 주는 금전 운이 좋은 주가 틀림없군요. 이번 주는 돈에 구애를 받지 않고 넉넉하게 한 주를 영유할 수 있으니 마음이 편안한 한 주입니다.    
53년생
    이번 주에는 주변의 친구들로 인해 지출이 많아지니, 때론 남에게 베풀고 우정을 돈독히 한다는 것도 나쁜 발상은 아닙니다. 얻어먹으면서 정이 쌓이는 것은 아니니까요.
41년생
    이번 주는 자금 관리에 신경 쓰세요. 과다한 지출로 깜짝 놀랄 일이 생길까 걱정입니다. 또한, 이번 주는 귀한 것을 잃게 될 수도 있으므로 지갑관리나 귀중품 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말띠

이번 주는 그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일들이 하나둘씩 해결되는 좋은 운세입니다. 봄이 되기 위해서는 비가 오고 얼어있던 땅이 녹아야 하듯이 모든 일에는 여러 가지 과정이 있는 것입니다. 그때가 바로 이번 주입니다.
90년생
    이번 주는 사랑에 있어 가족이나 그 누구에게도 섭섭함이 강한 한 주입니다. 나의 잘못도 아닌데 모두가 나를 등지고 있는 형상이므로 본인 스스로 더욱 허탈감에 빠질 것입니다.    
78년생
    이번 주는 나와 거래를 하는 상대의 힘이 절대적으로 높은 한 주입니다. 그러므로 언쟁을 벌이다가는 망신만 당하게 됩니다. 이번 주는 지는게 결국에는 이기는 겁니다.
66년생
    이번 주는 외출이나 여행으로 인해 귀한 사람을 만날 운이며, 사업이나, 연애, 시험 등에서 모두 승승장구 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한 주입니다.    
54년생
    좋은 벗을 만나고, 내가 그리워하던 연인을 만나니 이번 주는 최상의 기분이랍니다. 가슴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한 주가 시작되는군요
42년생
    이번 주는 일정한 틀 속에서 규칙적인 생활도 좋지만, 활력을 위해 기분전환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보다는 한 발짝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이번 주는 즐거운 마음으로 일하고 그 즐거운 만큼의 좋은 성과를 얻어 낼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당신은 벌써 성공의 문턱에 들어선 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이제 활발한 활동과 최선의 노력으로 문턱을 딪고 넘어서길 바랍니다.
91년생
    이번 주는 사람으로 인해 쉽게 피곤해지는 한 주입니다. 또한 이번 주는 감상적인 마음에 빠지기 쉬운 한 주입니다. 운동으로 땀 흘리고 나며 한결 기분이 나아 질겁니다.    
79년생
    이번 주는 나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없군요. 한 주를 피곤하게 보내며 자신의 인생을 뒤 돌아보게 되는 고독한 한 주입니다. 인생은 달콤하지 만은 않다는걸 다시 한번 알게 되는 한 주입니다.
67년생
    이번 주는 외로움으로 서운함까지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주위에 아무도 없다는 공허한 생각을 가지게 될 것이니 마음의 외로움을 느끼며 방황을 할 것입니다.    
55년생
    지나온 일과 심정을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그래야 이번 주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 탈 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43년생
    이번 주는 일이 꼬이고 사소한 분쟁으로 인해 긴 싸움이 예상되니 무조건 참아야 할 것입니다. 제발 이번 주는 싸움을 피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이번 주는 물질적으로 기분 좋은 일이 생기고 정신적으로 풍요로운 한 주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번 한 주를 가볍게 보내지 마시고 무언가 자신이 원하는 일을 결정하거나 도전해도 좋습니다. 행운이 함께 합니다.
92년생
    이번 주는 사람들과의 충돌로 인해 짜증이 나고 일이 손에 안 잡힐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주 만큼은 대인관계를 피하고 자기 일에 정진하는 것이 최상의 선택입니다.    
80년생
    이번 주는 나에게 도움을 청하는 자가 있으나 반갑게 맞이하여 주세요. 이득이 없다고 해서 박대를 했다가는 훗날 크게 후회할 것입니다. 인생은 돌고 도는 것입니다. 명심 하세요.
68년생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가능한 한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전적이고 생산적인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세요.    
56년생
    전기나 기계 등의 분야에 속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유익한 한 주가 연출되고 있군요. 이번 주는 당신의 운세가 매우 긍정적이며 평탄하므로 그동안 부진했던 일들까지 이번 주에서야 비로소 해결되는 안정된 시간입니다.
44년생
    이번 주는 일에 관해서 무리하지 마세요. 큰 결정이나 대안의 논의는 다음으로 미루고 자신의 개인적인 일에 매달리는 것이 오히려 좋을 것입니다.


닭띠

이번 주 중요한 결정이나 소망이 있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특히 사랑하는 가족과의 시간은 더욱 큰 즐거움과 좋은 추억을 줄 것입니다. 일주일 내내 많은 집중력과 노력을 아끼지 마시기 바랍니다.
93년생
    이번 주는 우정이 돈독해지는 한 주입니다. 친구와 다툼이 있었다 하더라도 이번 주는 쉽게 모든 것이 풀리고 더욱 돈독한 우정을 쌓게 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81년생
    이번 주는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답니다. 또한, 나의 마음을 알리기에 최적의 시간입니다. 나의 사랑을 전달해 보세요. 용기를 내세요.
69년생
    오래 앓아 왔던 병이 있다면 완쾌될 조짐이 보이고 지난 주보다 상쾌한 한 주가 연출 될 것입니다. 오랜만에 웃을 수 있는 일들이 생겨나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애틋한 시간도 연출되니 더 바랄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57년생
    이번 주는 적당한 선에서 일을 마무리해야 분쟁이 없고 좋은 소식이 생겨 나쁜 일이 좋은 쪽으로 와전될 것이니 무리한 욕심과 분노를 억누르세요
45년생
    이번 주는 일과 사업에 대한 행운이 찾아 왔군요. 무리한 투자가 아니면 승산이 있습니다. 너무 욕심을 내지 말고 적정선에서 결단을 내리세요.


개띠

이번 주는 왠지 원하는 것이 마음대로 될 것 같은 긍정적인 좋은 기분이 주변에 머무르는 한주이고 기다리던 좋은 소식도 답이 올 확률이 높은 한 주입니다. 무엇이든 생산적인 일에 시간을 투자하면 더욱 좋은 결과가 있는 한 주입니다.
94년생
    이번 주는 사람들과의 교류가 본인에게 피곤함만 가할 것이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만남이라는 단어 자체가 이번 주는 즐겁지 않은 뜻입니다.    
82년생
    이번 주는 나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과의 만남으로 인해 좋은 결실이 깃들어 있으며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이나 소망을 얻게 될 것이니 약속이라면 무조건 좋은 한 주입니다.
70년생
    이번 주는 열심히 노력하면 훗날을 기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번 주는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따르지 않으니 욱하는 혈기로 인해 큰 골칫거리가 생길까 걱정입니다. 조금만 인내하면 곧 좋은 기회가 옵니다.    
58년생
    적극적인 의사 전달보다는 관망하며 중요한 대답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이번 주는 자신의 언행으로 후회할 일이 생길까 걱정이니 절대 내면을 내보이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이번 주는 일과 관련된 만남에 있어 차질이 오고 큰 이익을 볼 수 없겠군요. 계약이나 거래는 뒤로 미루어지겠으나 어렵게라도 이루어지니 걱정하지 마세요.


돼지띠

이번 주는 결실의 수확이 크고 좋은 기운이 비교적 많은 한 주입니다. 다만 말실수로 약간의 오해를 사는 일은 조심해야 할 운입니다. 말은 아끼고 행동은 빠르게 이 두가지만 명심하면 더욱 좋은 한 주가 됩니다.
95년생
    이번 주는 비즈니스 운이 저조한 한 주이므로 투자나 매매 등에서 매우 불리한 운세입니다. 그러므로 과욕을 부려 일을 저질렀다가는 패가망신 당할 상입니다. 신중한 언행이 요구됩니다.    
83년생
    이번 주는 나를 인정해 주지 않아도, 내 의견이 관철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잊고 따스한 차를 한잔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한 주가 되세요.
71년생
    연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길이 최적기인 한 주입니다. 애정 운과 여행 운이 최고를 치솟고 있으므로 황홀할 만큼 행복한 마음으로 여행을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 즐거운 한 주가 예상됩니다.    
59년생
    재물은 들어오나 곧 갚아야 할 돈이니 욕심을 내면 화가 미칩니다. 이번 주는 일반적으로 운세의 흐름이 원활하고 계획했던 일도 무난하게 진행이 되어 갑니다.
47년생
    이번 주는 인정 받는 한 주입니다. 명예가 높아지며 금전 운까지 상승하여 겹경사가 생깁니다. 그동안 노력했던 결실을 이제야 맺게 되는 운이므로 모든 것이 다 하늘의 덕이라 생각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