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셋째주 이주의 별자리 운세 금전운(1/15~1/21)

by 감성총각 2018. 1. 15.
728x90

물병자리

끈기가 부족하면 결정적인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마무리하세요. 일이 지체될수록,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주변의 도움을 받아들여 보세요.

금전운: 매출이 오르지 않아 답답했던 당신에게 이번 주는 금전 운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원하던 아이템을 얻는 것은 물론 어려움을 겪던 투자에까지 상승기류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단, 욕심에 휩싸여 그간 쌓아온 인심을 잃지 말 것이며, 소외된 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베푸는 마음을 실천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피곤은 한순간에 밀려오니 일과 휴식의 밸런스를 맞추세요. 평소보다 사람들과의 교제가 활발해지고, 지인들과의 관계도 깊어지니 당신의 진심을 표현해보세요.

금전운: 사람과의 만남이 잦아진 탓에, 호주머니가 텅 비어버립니다. 기분에 이끌려 호기를 부린다면 버티기 힘들어지니, 적당한 선에서 자신을 제어 해야 합니다. 교묘한 상술에 속아 쇼핑 사기를 당할지도 모릅니다. 여유가 있을 때까지 참았다가 정품을 사는 것이 이득입니다.


양자리

맑은 정신에 기분까지 상쾌하니 무슨 일이든 승승장구하는 최고의 한주예요. 단, 의욕만 너무 앞세우지 말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 계획을 세워보세요.

금전운: 뜻하지 않은 수입이 생깁니다. 여유를 가지고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욕심을 부리면 다가온 행운이 오히려 뒷걸음질 치게 되니 변함없는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술자리에서 과도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황소자리

와우! 멋진 시기예요. 하는 일마다 축하를 받고 부러움을 사니 웃음이 절로 나네요. 사람과 만남을 즐기세요. 오가는 대화에서 중요한 정보를 얻게 될 거예요.

금전운: 금전 관계를 점검 하십시오. 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데 나도 모르게 물 새듯 빠져나가는 돈이 뜻밖에 많습니다. 무분별한 쇼핑과 외식은 치명적이며 무작정 카드로 결제하는 행위는 절대 행해서는 안 될 일입니다.


쌍둥이자리

즐거운 가운데 타인과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말을 아껴야 해요. 타인과 이익을 나눈다는 생각으로 베풀면, 이익이 몇 배로 늘어나는 기쁜 일이 생길 거예요.

금전운: 금전 관계를 점검하십시오. 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데 나도 모르게 물 새듯 빠져나가는 돈이 뜻밖에 많습니다. 무분별한 쇼핑과 외식은 치명적이며 무작정 카드로 결제하는 행위는 절대 행해서는 안 될 일입니다.


게자리

이익과 성공이 따르니 축하받을 일이 생기고, 능력을 인정받게 되네요. 투자나 이사 등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는군요. 단, 언행을 조심하고 겸손한 마음을 유지하세요.

금전운: 수입은 있으나 기다려왔던 것보다 미치지 못합니다. 주변에 어려운 사람을 돕는다면 그 기운이 커져 흐름을 바꿀 수가 있습니다. 돈을 쫓기 보다 돈이 나를 따르게 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지난 가계부 등을 살펴보고 자신의 지출 형태를 분석하여 새로운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사자자리

활동성이 떨어지면서 우울할 수 있어요.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 시기이니, 가까운 지인이나 존경하는 분과 만나보세요. 마음의 위로와 뜻밖의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금전운: 현재 진행 중인 일들은 끝까지 밀고 나아가 결과를 확인해야 합니다. 피할 수 없는 경쟁이 있으나 그것은 이미 각오했으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절대 과소비를 막아야 합니다. 사사로운 잔돈을 우습게 알지 말아야 합니다. 저축하는 습관을 길러야 하나 연예 활동에 필요한 지출은 아끼지 마세요.


처녀자리

지금까지의 노력에 힘을 더해 전력 질주를 해야 할 때에요. 단념하면 이익이 타인에게 돌아가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노력한 만큼 완벽한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금전운: 금전적으로 힘든 상황이 예상됩니다. 더구나 장기전으로 이어질지 모르니 유념하세요. 이번 주에는 구두쇠 소릴 들을 정도로 절약하고 충동구매를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천칭자리

이번 주는 평상시 쉽게 처리해왔던 일들이, 예상을 벗어나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어요. 선배를 비롯한 윗사람들의 충고에 귀 기울인다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거예요.

금전운: 가뭄에 단비가 내리지만, 마른 대지를 적시기엔 부족합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재물이 따르게 되므로 마음 편히 기다리세요. 필요한 만큼은 돈이 채워지기 때문에 별다른 문제는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자칫하면 소중한 것을 타인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지금과는 다른 각오로 자신의 입지를 다지세요. 당신의 말 한마디가 핵심적인 역할을 하니 말을 신중하게 하세요.

금전운: 이번 주의 쇼핑은 이성 친구와 함께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동성 친구를 데려가면 분위기에 휩쓸려 무분별한 충동구매가 예상됩니다. 이로 인한 금전적 타격이 크니 자신의 감정을 절제해줄 사람이 필요한 것입니다. 투자나 매매 또한 중요한 거래는 다음 주로 미루는 편이 나을 듯합니다.


사수자리

당신의 미적 감각이 새로운 일에 대한 도전을 불러일으키는군요. 아직은 큰 결정을 내릴 때가 아니에요. 잠시, 주변을 정리하며 자신의 기반을 확고하게 다져보세요.

금전운: 과다한 지출을 절대적으로 줄이고 타인과 지인들이 추천하는 투자의 권유도 냉정하게 뿌리쳐야 합니다. 전반적인 상황이 다소 불규칙적이므로 타인의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아야 하며, 냉정하게 생각해서 과소비하지 말아야 합니다. 가계부를 쓰는 습관도 필요합니다.


염소자리

자신의 능력이 필요한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도 좋아요. 그동안 미루어 두었던 일들을 해결해보세요. 일의 진행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기분 좋은 한 주가 될 거예요.

금전운: 이벤트나 게임 등에서 생각지도 않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작은 것이 큰 것으로 바뀔 수 있으니 남들이 피하는 업종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하겠습니다. 지나친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업하는 사람은 믿을 만한 재정 고문을 찾아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