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당신의 시선을 사로 잡는 형태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by 감성총각 2017. 8. 10.
728x90


여러분은 어떤 성격을 가지고 계신가요?

남들이 보는 나의 모습은 어떤 모습인가요?

남들에게 보이는 성격과 나의 내면의 성격은 같은가요? 아니면 다른가요?

오늘 함께 해볼 심리테스트는 그림으로 당신의 성격을 알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지금 부터 한 장의 그림을 보여드릴 텐데요.

그림을 잘 보시고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형태가 무엇인지 보시고 보기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그럼 테스트를 시작 하겠습니다.


보시는 이 사진에서 첫 눈에 당신의 시선을 사로 잡는 형태는 무엇인가요?


1. 두 여성

2. 해골

3. 드레스와 찻잔


자, 모두 고르셨나요?

고르셨다면 이제 부터 해설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두 여성이 먼저 보인 당신의 성격은?

따뜻하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

겉으로는 활력 그 자체지만, 자신의 속마음을 쉽게 드러내지 않는 당신


외면적인 성격

따뜻하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인 당신! 당신을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활력' 그 자체라고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언제나 넘치는 밝고 명량한 에너지를 가진 당신, 그러나 가끔은 참을성이 없는 게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내면적인 성격

자신의 속마음을 쉽게 밖으로 드러내지 않는 당신, 표현하지 않아도 당신을 완전히 이해하는 사람을 팔요로 합니다.

당신은 인간관계도 넓은 편이고 항상 주변이 사람들로 북적이지만 그 속에서도 알 수 없는 공허함을 느끼고는 합니다.

진정한 진구라고 느끼는 것은 아주 소수의 사람들로, 아주 가끔씩 그들에게만 보여주는 우울한 모습이 있지 않으신가요?



해골이 먼저 보인 당신의 성격은?

개성이 넘치고 상상력이 풍부한 당신!

직관이 뛰어난 만능 채주꾼! 겉으로 티를 내지 않지만 완벽주의자 입니다.


외면적인 성격

개성이 넘치며 상상력이 풍부한 당신! 직관력이 뛰어나고 상상을 현실적으로 적용할 줄도 아는 만능 재주꾼입니다

언제나 참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사람들에게 신선하고 긍정적인 자극을 주는 타입이네요, 그러나 약간 게으른 면이 있으시군요?


내면적인 성격

겉으로 티는 내지 않지만 알고 보면 완벽주의적인 성향이 있으시네요. 특히나 자기 자신에 대해 스스로 거는 기대가 큰 스타일 입니다.

마음속으로 남들에게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강하게 자리 잡고 있네요




드레스와 찻잔이 먼저 보인 당신의 성격은?

영리하며 넘치는 자신감의 소유자!

뛰어난 입담을 가지고 있으며 설득력 있는 화법으로 모두의 멘토인 당신!


외면적인 성격

당신은 영리하며 넘치는 자신감의 소우자 입니다.

특히나 뛰어난 입담을 가지고 있는 당신은 설득력 있는 화법으로 많은 사람들을 사로잡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시네요

또한 리액션도 좋아서 대화를 함께 하면 즐거워지는 사람입니다. 다만 감정이 풍부한 당신은 가끔씩 지나치게 감정적인 것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내면적인 성격

어른스러운 성격 탓에 많은 사람이 당신에게 의지하고는 합니다. 하지만 당신 또한 자신을 이끌어 줄 멘토를 찾고 있지 않으신가요?

당신은 자신의 능력을 스스로 신뢰하지만 사람들 앞에 나서기는 싫어하는 심리가 있기 때문에, 막상 혼자서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중요한 일들도

아쉽게 놓치는 경우가 생겨나고는 합니다.



여러분이 가진 외면적인 성격과 다른 이에게 보여주기 힘든 내면적인 성격을 그림으로 알아 보았습니다.

어떤가요? 그림으로 보는 당신의 성격 테스트가 어느정도 여러분의 실제 성격과 맞나요?

저는 어느정도 맞는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항상 이야기 하지만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이런것도 있구나 하며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