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지문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향과 추천직업

by 감성총각 2017. 10. 25.
728x90

오늘의 심리테스트 가 돌아왔습니다. 사람들은 저마다에게 지문이 있고 그 지문을 사람마다 전부 다르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문에는 특정한 형식이 몇가지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지문의 몇가지 형식을 가지고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그래서 오늘의 심리테스트 는 지문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향과 추천직업 인데요. 특정한 몇가지의 지문 형식으로 여러분의 성향과 그에 맞는 직업을 추천해 주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여러분의 손을 보시고 맞는 지문 형식을 선택하는 간단한 데스트이니 바로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손잡이는 왼손 엄지, 왼손잡이는 오른손 엄지, 양손잡이는 자주쓰는 손의 반대 손 엄지를 봐주세요*


모두 확인 하셨으면 자신과 맞는 지문을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선택이 끝나셨다면 바로 해설로 들어 가겠습니다.




1번 두형문의 지문을 가진 당신의 성향은?

전략가



두형문의 지문을 갖고 있는 당신은 전략가의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실주의자인 당신은 매사에 엄격하고 공평함을 중시하는 당신, 당신은 용감하고 과감하며 목표 주도형 스타일 입니다. 현실주의자인 당신은 매사에 엄격하고 공평하며 스스로 자신의 문제를 능숙하게 해결하고 의리나 우정, 신의를 중시하는 의리파 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능력을 보호하고 뒷받침해주는 스타일로 관대하며 온유한 매력의 소유자 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약점이 드러나는 것을 극히 두려워하고 부정확한 것을 싫어합니다. 또한 남에게 의지하거나 도움받는 것에 대한 심리적 거부감이 강합니다.

추천직업 : 기획자, 지휘자, 엔지니어, CEO 등의 주도성과 담판 능력을 필요로 하는 직업.




2번 정기문의 지문을 가진 당신의 성향은?

감성형


정기문의 지문을 가진 당신은 감성형의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수성이 풍부하고 창의적인 당신은 다양한 감성의 로맨티스트 입니다. 당신은 창조적인 마인드의 소유자이며 타인의 아픔에 대한 공감능력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신뢰와 온화함을 바탕으로 넓은 인간관계를 맺습니다. 또한 열성적인 성격으로 자유로운 방식으로 일을 처리해냅니다.

하지만 인내심과 감정 조절 능력이 약간은 부족하고 상대방이나 사물을 비교하며 비판하기도 합니다. 또한 누군가에게 자신이 중요한 사람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거나 의미 없게 받아들여지는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추천직업 : 교사, 예술가, 간호사, 마케팅 매니저, 컨설턴트 등의 감성과 친절, 성실성이 요구되는 직업.




3번 쌍기문의 지문을 가진 당신의 성향은?

조정형


쌍기문의 지문을 가진 당신은 조정형의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도적으로 매사에 긍정적인 당신은 적응 능력이 뛰어난 스타일입니다. 당신은 책임감이 강하고 능력이 탁월하며, 새로운 것을 쉽게 받아들이는 능력의 소유자입니다. 또한 남을 도와주는 것을 즐기고 긍정적인 시선으로 사람들과 세상을 바라봅니다. 그래서 인지 안정적인 인생을 선호하는 당신은 사람 간의 예절과 기본 도리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과의 충돌과 대립을 두려워하는 당신은 자신의 입장이 곤란해지거나 불편한 상황을 싫어합니다. 또 어떤 중대한 결정을 할 때 생각이 너무 많아 때를 놓치거나 효율이 떨어지기도 하며, 시간 관리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추천직업 : 기획자, 비서, 중개인, 외교관, 전문 가이드 등의 정보 수집과 경쟁이 강한 조정형 직업.




4번 반기문의 지문을 가진 당신의 성향은?

창의형


반기문의 지문을 가진 당신은 창의형의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뢰를 중시하고 책임감 있는 당신은 창의력이 넘치는 아이디어 뱅크 스타일입니다. 당신은 자유로운 마인드로 낭만적이며 유머러스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관찰력이 뛰어나며 매사에 적극적이고 기지와 위트가 뛰어나며 민감한 타입입니다. 그로인해 문제를 직관적으로 해결하며 우회적인 방법을 쓰지 않고 실험정신이 강합니다.

하지만 인정이 많아 상대방이 도움을 요청했을 때 적극적으로 나서서 도와주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자신이 의지하고 따르는 사람으로부터 호의적인 반응을 얻지 못하면 아예 그들과의 교류를 단절해 버리기도 합니다.

추천직업 : 작가, 감독, 예술가, 연구 단체 및 개발부 등의 창의적이고 개성이 강한 직업.



5번 호형문의 지문을 가진 당신의 성향은?

안정형


호형문의 지문을 가진 당신은 안정형의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의 바르고 독립심이 강한 당신은 복잡하지 않고 단순한 삶을 선호하는 스타일 입니다. 또한 새로운 도전보다는 기존의 안정적인 분야를 선호하며 주어진 구범에 따라 일하기를 종하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기업의 재무관리나 조직관리 및 사무 진행에 적합한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온화하고 안정적이며 인정이 많은 당신은 엄격하지만 타인과 잘 융합하는 성향의 소유자 입니다. 그래서 안정감이 높고 학식이 풍부하며 깊게 생각하는 편이며 문제가 발생해도 차분하게 대응하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미지의 세계에 대한 도전을 기피하는 편이며 단, 선택한 일에 대해서는 쉽게 변하지 않는 태도를 유지합니다.

추천직업 : 공무원, 교사, 의사, 전문기술직, 회계사, 세무사 등의 안정적인 직업.



오늘의 심리테스트 로 지문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향과 추천직업 을 알려주는 심리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어떻게 마음에 드셨나요? 우리 인체 중에서 변하지 않는 한 가지인 지문을 가지고 여러분의 성향과 그 성향에 맞는 추천직업까지 알아보았는데요. 혹시나 자신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더라도 그려러니 하고 웃고 넘어가 주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