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적중률 100%의 소름돋는 룬문자 점 운세

by 감성총각 2018. 1. 22.
728x90

여러분은 혹시 룬문자 라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룬문자는 고대 게르만족이 점술을 볼 때 사용했다고 하는데 룬문자 즉 Rune alphabet 에서 Rune은 '비밀' 이라는 단어를 뜻한다고 합니다.


원래는 게르만족이 글을 기록하기 위해 사용되었지만 마법과 점술에도 사용되었던 고대의 문자로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는 없지만 일부 사람들은 신비로운 힘을 가지고 있는 문자로 익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신기한 룬문자를 가지고 의늘의 심리테스트를 진행해 보려고 하는데요. 적중률100%의 소름돋는 룬문자 점 운세 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 6가지 룬문자들을 보고 마음에 드는 룬문자 하나를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처음 눈에 들어온 것으로 강하게 끌리는 룬문자 한 가지만 기억 하시면 됩니다.


모두 자신만의 룬문자를 한 가지씩 기억하셨나요?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여러분이 선택한 룬문자를 가지고 여러분의 미래 즉 여러분의 운세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준비 되셨다면 바로 해설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ᛝ 잉과즈(ingwaz)

잉비 신을 선택한 당신의 운세는?

잉과즈는 잉비(Yngvi) 신을 상징하며, 동시에 달을 의미합니다. 또한 드넓은 대지, 조화와 결합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과거에 시작한 일의 완성과 수확이 임박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과거로부터 고민하던 일이 좋은 방향으로 해결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뻥 뚫린 황금빛 밭이 눈 앞에 펼쳐진 것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확에 시간은 걸리겠지만 그것은 농사를 짓는 과정과는 다른 즐거운 노력입니다. 걱정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나아갈 수 있는 구간이라는 뜻이지요.



ᛏ 테와즈(tewaz)

티르 신을 선택한 당신의 운세는?

테와즈는 티르(Tyr) 신을 상징합니다. 또한 그와 함께 정복을 뜻하기도 하죠. 그러나 당신이 현재 정복해야 하는 대상은 바로 자기 자신입니다. 현재 당신은 무엇인가 정복하려는 의지로 충만합니다.

그러나 그 의지를 외부로 향하기 이전에 자기 자신에게로 돌려야 하는 것이 당신에게 현재 주어진 운명입니다. 계속될 자신과의 싸움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자기 자신을 바로잡는 투쟁은 아직 많이 남아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ᚱ 라이도(raidō)

승마 / 여행 을 선택한 당신의 운세는?


라이도는 전차 또는 여행을 상징합니다. 그러므로 이로부터 소통, 그리고 통합의 의미가 도출되게 됩니다. 가까운 시일에 여행을 하게 됩니다. 한국 식으로 하면 역마살이라고도 볼 수 있겠네요.

당신에게 다가오고 있는 여행은 스스로를 정화시키고 깨달음을 얻기 위한 과정이 될 것이며 당신도 모르던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여기서 의미하는 여행이란 정신적인 수련의 과정 즉, 나 자신으로의 여행도 포함하는 것이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ᛞ 다가즈(dagaz)

날 을 선택한 당신의 운세는?


다가즈는 하루를 상징합니다. 또한 돌파와 전환을 의미하기도 하죠. 새로운 시작과 입문 등을 의미하는 룬이며 룬 문자 중 가장 중요하고 완전한 변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지금과는 180도 다른 생활을 하게 될 수도 있으며, 평범한 일상과는 너무도 다른 급진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 집착하지 않고 일상과 상식을 뛰어 넘는 과감한 행동이 요구되는 시점입니다. 결과는 전혀 예측할 수 없습니다. 다가즈는 과감한 행동의 필요성을 의미할 뿐 그 결과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인생에서 흔치 않은 중요한 변혁의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 그것 하나입니다.



ᛃ 제라(jēra-)

일년 / 수확 을 선택한 당신의 운세는?


제라는 한 해의 순환과 농작물의 수확을 상징합니다. 현재의 당신은 스스로가 보기에 매우 느리고 변화가 없는 것 같이 보이지만 사실은 아주 명백하게 영혼의 가을 즉, 추수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제라는 당신이 조금씩 그러나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말해줍니다. 씨앗을 뿌린 다음날 바로 밭에 나가 결실을 기대하는 조급하고 어리석은 자세를 버리고 꾸준한 노력을  통해 결실을 얻으라는 것이 이 룬이 의미하는 바입니다.




ᛉ 알기즈(algiz)

엘크 를 선택한 당신의 운세는?


알기즈는 기본적으로 엘크(elk) 즉, 거대 맹수 말코손바닥사슴을 상징합니다. 현재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감정을 다스리는 것입니다.

당신의 감정은 매우 고양되어 있을 수도 있고 매우 침체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에겐 엘크의 뿔과 같은 강력한 힘과 주도권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감정을 다스리고 현명한 판단에 집중해야 합니다.


반응형